※ 본 공고는 사업의 연속성을 위하여 2025회계연도 예산이 확정되기 전에 시행하는 공고로써,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으며(계약체결을 할 수 없으며), 최종 낙찰자와의 계약 시 확정된 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을 체결하며, 지방의회의 예산 심의 결과에 따라 계약 금액이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아울러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 대금은 실제 용역 개시 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함을 알려드립니다. (계약은 2025년도 본예산 확정 후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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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주시 공고 제2024-2756호
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년 폐매트리스 위탁처리용역(단가)
나.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 2025. 12. 31.까지
다. 용역내용: 폐매트리스 처리 예정물량 5,330개
※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관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리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용역예정금액: 금95,940,000원(부가가치세 면세)
마. 기초금액: 금18,000원/톤(부가가치세 면세)(처리 및 수집․운반 비용 포함)
※ 본 입찰은 부가가치세법 제26조에 따른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이므로, 입찰(투찰) 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가격입찰(투찰)을 하시기 바랍니다.
※ 단가계약이므로 기초금액(단가)을 기준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사업량은 추정 소요량으로 추후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의 총용역부기금액은 낙찰단가(원)×예정물량으로 환산한 금액으로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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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전자견적서 제출기간 : 2024. 12. 16. 10:00 ~ 2024. 12. 19.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2. 19. 11:00 이후 양주시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 아래의 자격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조건을 갖추고, 경기도에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둔 업체[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함]여야 함.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의한 폐기물처리업체로 ①~⑤ 中 1개 이상의 허가를 득한 업체
① 폐기물 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기계적처리전문, 업종코드:1250)
② 폐기물 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소각전문, 업종코드: 1257)
③ 폐기물 종합처분업(업종코드:1143)
④ 폐기물 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업종코드: 6770)
⑤ 폐기물 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업종코드: 6786)
다. 폐매트리스 1일 평균 140개 이상(주당 700개 이상)을 적법․안정적으로 운반 및 처리 가능하며 폐기물처리업자가 갖추어야 할 제반 요건을 갖추고 「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 제32조 별표8에 따라 “폐기물처리업자의 준수사항”을 이행 중인 업체
※ 본 사업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25조제1항제5호라목의 특수한 지식ㆍ기술 또는 자격을 요구하는 용역계약에 해당하여(해당사유: 특정 자격을 필요로 하는 용역) 대기업, 중기업 참여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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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공동도급 사항 : 해당없음
6. 입찰방식
가. 수의견적(단가), 적격심사 비대상, 전자견적제출입니다.
나. 전자입찰방식에 의해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조달청 전자입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G2B)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7. 낙찰자 결정 및 예정가격 결정 방법
가. 낙찰자 결정 : 총액전자입찰로 예정가격의 88% 이상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결정 :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 예비가격 중에서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가 각각 2개씩 추첨한 예비가격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다. 최저가격이 동일가격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동가 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을 통해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로 선정되면 즉시 관련 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체결에 응하여야 하며, 이 때 입찰참가자격에서 공고한 자격증명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만일, 자격미달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무효 입찰을 하였을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바. 개찰결과 유찰 될 경우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시 업체별로 재투찰 개별 안내는 해드리지 않습니다.
8. 보충정보 제공처
가. 기타과업설명 : 양주시 청소행정과 자원시설팀(☏ 031-8082-6931)
나. 계 약 사 항 : 양주시 회계과 계약팀(☏ 031-8082-5414)
다. 전자입찰이용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타 (☏1588-0800)
9. 입찰보증금
소액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아니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아래 의무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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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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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 예산 · 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 · 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 · 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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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붙임1>‘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안전한 작업환경 조성을 위해 계약 체결 후 착수 전에(착수서류 제출 시) 본 용역에 대한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작성하여 제출합니다.
11.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제4항,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12. 입찰정보제공 및 기타사항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는 인지세법에 의한 수입인지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전자조달 Call center(☏1588-0800)에 문의하여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자이용약관, 용역계약특수조건,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충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계약대상자는 대금청구 시에 공급가액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공채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전산장비부족이나 운용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입찰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 ://www.g2b.g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 본 용역(계약)은 채권양도 금지 특약 등이 적용되므로 양수자가 받은 채권은 효력이 없습니다.
자. 우리시에서는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등을 근절하기 위하여 공직자 부패(비위)행위 신고제도를 운영하고 있음을 안내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공직자 부조리 신고센터 : 감사담당관 ☎ 031-8082-5120 ~ 3
양주시 홈페이지 > 시민참여 > 민원신고 > 공직자부조리신고
※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2024년 12월 13일
양 주 시 (분 임) 재 무 관
【붙임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용역 명 또는 공사명 기재)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산업 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 업체명 )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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