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동구 공고 제2024 – 1217호
소액수의 전자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도 무인민원발급기 유지보수
나. 용역개요 : 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라. 기초금액 : 금37,302,000원(금삼천칠백삼십만이천원) ※부가가치세 포함
마. 견적서제출방식 : 수의(총액)/전자입찰
- 견적서 접수 개시일시 : 2024. 12. 14. (토) 09:00
- 견적서 접수 마감일시 : 2024. 12. 19. (목) 12:00
바.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2. 19. (목) 13:00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재입찰 사유가 발생할 경우 별도 통보 없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제23조에 따라 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체결을 위하여 예산안 의결 전 발주하는 사업으로 2025회계연도 예산 심의결과에 따라 계약금액이 조정(변경)될 수 있으며, 계약의 효력은 2025.01.01.부터 발생합니다.
|
2.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라 소정의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가 인천광역시에 소재하여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다.「소프트웨어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업, 업종코드:1468) 신고를 필한 업체
라.「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 규정에 따라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의 직접생산증명서를 소지하고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와 직접생산증명서는 공공구매정보망(http://www.smpp.go.kr)을 통해 확인하며, 입찰마감일 이전에 구매 정보망에 등재되고,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마. 입찰공고일 현재 최근 3년 이내에 단일 건으로 무인민원발급기에 대한 2천만원 이상의 유지보수실적이 있는 업체로 실적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계약시 원본 제출)
※ 실적증명서는 개찰 1일전[2024.12.09.(월) 18:00]까지 사업부서 담당자(☎032-770-6337)를 경유하여 계약부서로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유지보수대상 제품인 무인민원발급기의 제조사 (주)에니텍시스로부터 제품(부품)공급 및 기술지원확약서를 공급받아 계약 시 제출할 수 있는 업체여야 합니다.
사.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불허합니다.
3. 견적서 제출 방법
가. 본 전자견적 제출은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계약 대상 용역입니다.
나. 이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견적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견적서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견적 제출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수인(2인 이상) 업체의 경우 견적 제출 참가자격 등록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2조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4.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견적서 제출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 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하여 결정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 하한율(88%) 이상으로 최저가 견적 제출한 업체순으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으로 견적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을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납부면제 하되,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를 제출(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 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등 귀속사유가 발생하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현금으로 징수합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따릅니다.
7.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본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인천광역시동구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기타사항
가.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 설계서, 내역서, 시방서, 공고문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으로 입찰참가에 필요한 관련 서류 등 제출이 불가한 경우 오프라인으로 해당 서류 등을 제출해야 합니다.
다. 낙찰자는 대가 청구시 청구금액의 2%에 해당하는 인천시 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여야 합니다.
라. 본 견적 제출과 관련하여 우리 구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인천광역시 동구 행동강령책임관(감사팀 ☎032-770-6073) 에게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마. 조달청 견적참가자격 등록은 수시로 등록이 가능하며 이에 대한 등록절차는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 또는 각 지방청 경영관리과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바. 전자견적 참가희망 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보충정보 제공처
- 견적에 관한 사항 : 동구 재무과 조준현 주무관(☎ 032-770-6234)
- 과업설명 및 설계내용 : 동구 민원지적과 오진숙 주무관(☎ 032-770-6343)
- 전자입찰이용에 관한사항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3.
인천광역시 동구 분임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