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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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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3498-00 공고일시  2024/12/13 17:28
공고명 2025년 칠곡군장애인종합복지관 이용고객 셔틀버스 운행 임차 용역(민간입찰대행)
공고기관 경상북도 칠곡군 수요기관 경상북도 칠곡군
공고담당자 권기원(☎: 054-979-626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6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08,130,000 원
   
배정예산
108,130,000 원
   
추정가격
98,30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칠곡군 민간입찰대행 공고 제2024-8호


2025년 칠곡군장애인종합복지관 이용고객
셔틀버스 운행 임차 용역

견적제출 공고[민간입찰대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용역예정금액(원)

용역기간

용역 개요

연락처

2025년 칠곡군장애인종합복지관 이용고객 셔틀버스 운행 임차 용역

108,130,000원

(부가세 포함)

2025.1.1.~

2025.12.31.

◦ 대상(2015년식 이후)

 - 25인승 버스 1대

 - 45인승 버스 1대

  ※ 기타 과업지시서 참조

 용역: 복지정책과

   이혜지054-979-6592

 

 입찰: 회계정보과

   홍일지054-979-6263

   ※ 본 사업은 칠곡군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시행하는 사업으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8조 규정에 의해 칠곡군에서 입찰만을 대행하는 건입니다.

   ※ 낙찰자 선정 이후 계약 및 사업추진에 대한 사항은 칠곡군장애인종합복지관과 진행하여야 하며, 계약조건 등 계약사항에 대해서는 칠곡군 재무관에게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낙찰자 선정 과정에서 서류제출 기한 등의 사유로 2025.1.1.이후 계약이 체결되는 경우 용역 대금은 실제 용역 개시일부터 일할 정산하여 지급할 수 있습니다.

 

2. 입찰서 제출 및 제출방법

 가. 전자입찰 개시일시: 2024.12.16.(월) 10:00

 나. 전자입찰 마감일시: 2024.12.19.(목) 10: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12.19.(목) 11:00 입찰담당관 PC

   ※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 견적제출마감일 전일 18:00까지(토,일, 공휴일 등록불가)

    ※ 입찰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이 가능하며,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 별도 통보 없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 규정에 의거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개찰결과를 확인하여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의한 전자입찰로 집행되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마.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현장설명 없이 설계서 등의 열람(확인)으로 갈음합니다.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에 전자입찰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안 될 경우 같은 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다음 각 호의 조건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1)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본사)소재지를 계속하여 칠곡군에 둔 업체

     2)「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 규정에 의하여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업종코드:5805) 등록을 필하고 2015년 이후 출고된 차량 45인승 1대 및 25인승 1대를 보유하고 있는 업체로서 과업지시서 상의 요건을 충족하고, 과업이행이 가능한 업체

     3)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소상인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나. 미자격이면서 고의로 입찰에 참가한 자,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ㆍ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2조, 제12조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또한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수의계약체결제한 여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4. 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용역입찰유의서, 용역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    (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5. 계약상대자 결정

   가. 본 용역의 계약상대자 결정은 기초금액 이하로서 예정가격의 88% 이상 견적제출한 자 중에서 최저가 견적제출자로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 제5항 및 행정안전부예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요령”에 의한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이어야 하며 계약 체결시 배제사유에 대한 “각서”를 업체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후 수지타산 등을 이유로 계약에 불응, 계약이행 지연 등 신용이 떨어지는 행위를 할 경우 향후 우리 군에서 수행하는 견적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라.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는 나라장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하며 계약체결 시 업체 대표자는 청렴서약 이행각서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6.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7. 기타 유의사항

  가. 본 견적제출의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기준 ± 3%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견적제출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용역계약일반조건」, 설계서, 과업지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회계예규 등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견적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 숙지로 인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의 책임입니다.

 다. 칠곡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용역에 필요한 인력, 생산자재 등 사용시 칠곡군민 우선고용과 지역 내 생산장비·자재를 우선 사용할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라. 계약자는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부가세제외)의 2.5%에 해당하는 경상북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마. 본 용역 계약의 하도급에 관한 사항(하도급 승인절차 등)은 본 용역이 적용되는 과업지시서 또는 제안요청서, 다른 법령 등에서 정하고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르며, 하도급에 관한 사항을 정하고 있지 않은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하도급이 불가합니다.

   바. 관련법령상 하도급 규정을 위반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 견적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일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아. 견적제출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자. 본 견적제출 안내공고는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차. 공고문 및 개찰결과는 나라장터 홈페이지 및 칠곡군 홈페이지에 공개됩니다.

   카.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고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용역에 관한 사항: 칠곡군 복지정책과 ☎ 054-979-6592

    ○ 입찰에 관한 사항: 칠곡군 회계정보과 ☎ 054-979-6263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3.


칠 곡 군  (분 임)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