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보건환경연구원 공고 제2024-35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인천광역시 보건환경연구원 분임재무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회계연도 개시전의 계약체결 시 그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에 계약의 효력 발생.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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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제출 개요
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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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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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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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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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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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하천수질측정소
유지보수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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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이행서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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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 1.
~ 12. 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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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579,000
(추정가격+부가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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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견적서 제출 및 개찰 일시
입찰개시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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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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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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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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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6.(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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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9.(목)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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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9.(목)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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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광역시 보건환경연구원
입찰집행관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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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입찰등록 마감일 기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지 아니한 업체로써 아래(3.나~사)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함.
나.「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제4조 관련[별표2] 규정에 의한 입찰공고일 현재 엔지니어링사업 중 정보통신 (업종번호:3572)과 수질관리(업종번호:3593) 분야의 기술능력(고급, 중급, 초급기술자)을 모두 갖춘 업체
다.「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의한 중소기업자로서「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 및 중ㆍ소기업ㆍ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자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라. 과업지시서 상의 업무수행이 가능한 업체로서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COD 자동측정기, 수질 TMS 유지보수로 단일건 연간 50,000,000원 이상의 준공실적을 보유한 업체(민간실적도 가능)
마. 본 사업은 단독이행만 허용합니다. (하도급 금지)
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 “수의계약 배제사유”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아니하는 업체
❖ 실적증명서, 경력증명서 및 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 제출
❍ 제출기한 : 공고일로부터 ~ 2024. 12. 18.(수) 17:00까지
❍ 제출서류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COD 자동측정기, 수질 TMS 유지보수로 단일건 연간 50,000,000원 이상 금액의 준공(민간실적도 가능)실적증명서, 엔지니어링기술자 경력증명서, 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
❍ 제출방법 : E-mail (wellbred1@korea.kr) 또는 등기우편 제출
* 이메일 제출 후 반드시 사업 담당자와 유선통화하여 접수 내역 여부를 확인하여 주시고, 등기우편으로 제출된 서류는 2024.12.18.(수) 17:00 도착분에 한하여 인정됨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032-440-5524 김교영 주무관)
(우편송달에 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제 출 처 : 인천보건환경연구원(인천광역시 중구 서해대로 471, 해양조사과 김교영 주무관)
❍ 추후 낙찰자로 선정되면 원본(또는 원본대조필날인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출처 : 인천보건환경연구원 총무과 경리팀(인천광역시 중구 서해대로 471, 1층 총무과 박종춘 주무관) ❍ 유의사항 : 실적증명서 및 경력증명서는 위의 담당자에게 인정여부를 확인받아야 하며, 기한 내에 미제출한 업체의 입찰서는 무효처리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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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조달청 입찰참가등록 가능시간은 평일 09:00~18:00이며,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업무처리가 불가합니다.⟨문의처 :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 1588-0800)⟩
4. 견적제출 방법
가. 전자입찰·총액견적입찰·적격심사비대상 용역입니다.
나.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방식에 따라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등록을 필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 할 수 있으며, 견적제출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5조 제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견적제출 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나라장터 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견적제출 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라. 본 견적제출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됨으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견적제출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제출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및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제출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전자견적제출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견적제출 참가자격에 관한 사항은 조달청 등록정보에 따릅니다.
5. 입찰보증금
가. 본 안내공고는 소액수의 견적 제출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아니합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 조달시스템 조달입찰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견적제출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견적제출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견적제출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견적제출 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견적제출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제출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견적제출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조달청 견적제출 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견적제출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 나목에 의하여 견적제출 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나. 1인이 타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견적제출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견적제출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견적제출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할 수 있습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전혀 발생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가격이 낙찰하한율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결정합니다.(동가입찰 낙찰자자동추첨프로그램 이용)
라. 낙찰자는 결정통지일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마. 낙찰자로 처리(결정)된 후에도 계약체결 대상 업체로 부적합한 하자 발견 시 계약대상 선순위에서 배제할 수 있습니다.
8. 전자계약 체결 및 특약사항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나. 낙찰자는 인천광역시에서 송신하는 계약서 초안에 응답하여야 하며, 전자계약서의 상호 인감날인은 생략합니다.
다.「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면세사업자와 계약을 체결을 하는 경우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을 체결합니다.
9.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서명 또는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다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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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 의무 이행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안전보건 의무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체결 시에 서명 날인된 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 전에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과업지시서, 용역 설계서, 행정자치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장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제11장 입찰유의서, 제14장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인천광역시에서 발행하는 소정의 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다. 기타 법이 최근 개정되어 공고문과 상이할 시, 개정된 법률을 우선 적용합니다.
라.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 시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인천시 청렴한세상인천 홈페이지 공직자부조리신고(Help-Line) 및 전화(032-425 -1298), 팩스(032-429-1298)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보충정보 제공처
1) 계약에 관한 문의
- 인천광역시 보건환경연구원 총무과 박종춘 주무관(☎ 032-440-5412)
2) 설계 및 용역에 관한 문의
- 인천광역시 보건환경연구원 해양조사과 김교영 주무관(☎ 032-440-5524)
3) 전자입찰 이용문의
- 조달청 Help Desk(☎1588-0800)
인천광역시에서는 계약체결 및 기성, 준공서류 등 제출시,‘종이서류’제출을 위한 행정기관 방문없이‘문서24 시스템’혹은‘나라장터시스템’을 활용하여 계약서류 등을 제출하는‘종이 없는 전자계약’제도를 시행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문서24 가입 요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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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
인천광역시보건환경연구원 분임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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