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청 공고 제2024-96호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1-1. 용 역 명 : 2025년 전산시스템 유지보수 용역
1-2. 용역개요 : 과업지시서 참고
1-3. 용역기간 : 2025. 1. 1. ~ 12. 31. (12개월간)
1-4. 기초금액 : 금26,061,000원(추정가격 23,691,818원, 부가세 2,369,182원)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일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본 입찰(계약)은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으며(계약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정예산(사업비)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내에서 계약금액 및 사업기간 등은 조정될 수 있음
※ 관련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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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계약 및 입찰방법
2-1. 인터넷에 의한 전자입찰방식이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에 접속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2-2.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2-3. 본 용역은 제한경쟁(지역제한․중기간경쟁제품 8111189901), 소액수의 계약대상 용역입니다.
3.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견적서 제출 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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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제출 마감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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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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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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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6.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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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8.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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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8.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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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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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산장애 등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4-1.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4-2.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4-3.「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업종코드:1468)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로서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서 제출 마감일(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본점의 소재지가 부산광역시 또는 경상남도인 업체
4-4. 원활한 유지보수 및 신속한 장애대응을 위하여 대상시스템에 대한 제조사․공급사의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확약서(계약상대자 명의 발급), Oracle 공식 파트너 계약서(PSADD) 자격서류, Oracle자격증 보유자의 보유사실 확인서류(각 1인 이상)를 계약 체결 시 제출할 수 있는 업체
- 발주기관과 사전에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 협약 되어있음
- PSADD(Public Sector Addendum) : 공공기관 대상으로 한 오라클 파트너사 협약
- 자격증 : Oracle SCSA(Sun Certified System Administrator)
※ 계약상대자는 제조사 및 공급사의 물품공급․기술지원 확약서(계약상대자 명의 발급), Oracle 공식 서비스 파트너사(PSADD) 증명서, Oracle 자격증 소지 직원의 공인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국민연금납입증명서 및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를 계약 시 제출해야 함
4-5.「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4-6.「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 세부품명번호 10자리 : 8111189901]를 소지한 자.
상기 ‘중소기업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다만, 중소기업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가격이 없습니다.
- 계약체결일까지 중소기업확인서가 발급 되지 않은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중소기업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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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직접생산확인 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5. 공동계약 : 불가
6. 견적서 제출
6-1. 견적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6-2. 견적서는「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3. 견적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미확인으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7. 견적서 제출의 무효
7-1.「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7-2. 전자입찰서가 제출마감 시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홈페이지 지정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처리합니다.
8. 낙찰자 결정 방법
8-1. 예정가격 이하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예정가격의 88% 이상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8-2.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결격사유 심사결과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2인 모두 결격사유가 없는 경우에는 나라장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전자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3.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조달청 전자입찰 복수예비가 산출프로그램에 의해 복수예비가 15개를 작성하여 무순으로 배열하며,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우리 청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입찰보증금 및 국고귀속 등에 관한 사항
10-1.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제3항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합니다.
10-2. 상기 9-1에 해당되는 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0-3.「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 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10-4.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인터넷의 최종 낙찰자 게시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입찰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할 경우(무자격자가 참여하여 예정가격 추첨에 영향을 미칠 경우 포함)「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합니다.
10-5.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사유가 발생한 때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 규정에 의합니다.
11. 기타사항
11-1.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법 시행령, 같은법 시행규칙,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등 견적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고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당사자에게 있습니다.
11-2.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3-3.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7조에 의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 될 수 있습니다.
13-4. 계약상대자는 계약시(또는 청구시) 계약금액의 0.75%~2%에 해당하는 경상남도 및 부산광역시 지역개발채권을 소화하여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3-5. 기타사항 문의사항 안내
- 계약관련 문의 : 051-979-5046(정지은 주무관)
- 과업 및 설계 문의 : 051-979-5045(김상준 주무관)
- 나라장터 이용안내 : 1588-0800
2024. 12. 13.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청 (분임)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