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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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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5804-00 공고일시  2024/12/13 17:31
공고명 2024학년도 진선여자중학교 해외학교 교환학생 프로그램 위탁용역 입찰 공고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강남교육청 진선여자중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강남교육청 진선여자중학교
공고담당자 나용(☎: 02-2185-437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3 17:4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4 11:00 개찰(입찰)일시 2024/12/30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06,250,000 원
   
배정예산
106,250,000 원
   
추정가격
96,590,9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진선여자중학교 공고 제2024-30호


진선여자중학교 해외학교 교환학생 프로그램 위탁용역 입찰 공고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본 입찰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8조(2단계입찰)에 의하여『진선여자중학교 해외학교 교환학생 프로그램 위탁용역 2단계입찰』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 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    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진선여자중학교 해외학교 교환학생 프로그램 위탁용역 입찰 공고

 나. 여행기간: 2025년 02월 10일(월) ~ 2025년 02월 18일(화) - 날짜 변경 불가함

 다. 여행장소: 싱가포르 일원

 라. 참가예상인원: 25명(인솔교사 5명 포함)

   ※ 참가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마. 기초금액: 금일억육백이십오만원(금106,25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 학생 20명과 인솔자 5명으로 산정한 금액임.

   • 인솔자 경비는 학생과 동등금액으로 학교에서 별도 부담하며, 별도 청구에 의해 정산

   • 인원 증감 시 1인당 산출기초 단가를 적용하여 계약정산함

   • 기본 일정에 의한 산출가격이며, 우천 등으로 인한 일정 변경 시 이에 따른 경비는        실제 지출한 영수증으로 별도 정산

 바. 여행경비: 항공편(국적항공기) 왕복 운임, 국내 및 국외 전세버스임차료 1대(주차료, 도로통행료, 봉사료 포함, 숙박비(7박), 식비(10식), 여행자보험, 입장료, 관람료, 기타행사 진행비(안전요원, 진행요원, 제세공과금 등 기타 행사잡비)를 포함 한 여행경비 일체(부가가치세 포함)에 대한 총액입찰입니다.

사. 낙찰자는 총액금액에 대한 가격 산출내역서를 학생과 교직원을 구분하여 각 항목별        (숙박료, 식비, 항공운임, 차량료, 관람료,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

 아. 공고문 및 일정표,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라며, 숙지       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피해와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여행자의 안전과 보호를 위하여 국가지정 전염병 확산(코로나19, 원숭이두창) 천재지변,

    전란, 정부의 명령, 운송, 숙박기관등의 파업 또는 휴업 등으로 여행의 목적을 달성할

    수 없는 경우, 기타 학생들의 안전 관련으로 학부모의 요청이 있는 경우 학교장의 결정

    으로 여행 시작일로부터 30일 이전까지는 위약금 없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3항에 따른 “2       단계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       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총액입찰, 지역제한경쟁입찰(서울),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낙찰방식입니다.

 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1)「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제14       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2)「관광진흥법」제4조 및 시행령 제2조에 따라 종합여행업 또는 국외여행업 등록을 필       한 자

  3)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주소가 계속        서울특별시에 소재하고 있는 자(여행대리점, 중간알선업체 불허)

  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4조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까지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

 나.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자 등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동법「시행령」제       76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       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회는 없으며, 반드시 첨부파일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접수) ⇒ 제안서 평가(활성화     위원회의 평가 결과 80점 이상인 업체)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정상)에서 제외] ⇒ 낙찰자결정(예정가격 대비 최저가 입찰자) ⇒ 계약 체결


6. 규격입찰서(제안서)제출

 가. 제출 기간: 2024년 12월 13일(금) 16:00 ~ 2024년 12월 24일(화) 11:00

 나. 제출 장소: 진선여자중학교 2층 행정실

 다. 제출 방법: 직접제출(우편접수 불가)

     규격입찰서(제안서) 직접제출/가격입찰서(G2B)접수

    평일 (09:00~16:10 제출 가능, 토요일, 일요일은 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 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표시

   •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날인 

 라. 제출서류(※구비서류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입찰자

    

① 입찰참가신청서[붙임1] 1부

② 해외학교 교환학생 프로그램 제안서[붙임2] 11부

  - 규격은 A4(세로),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질병 또는 사고 시 학생후송대책(병원명 등)반드시 수립

  ※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 한 후에 기재합니다.

③ 최근년도 경영상태 평가자료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 신용평가     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 1부

④ 실적증명서[붙임4] 1부

   • 서울시교육청산하 초‧중‧고‧특수학교 해외교육여행 계약실적만 인정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수행실적)

  •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완료된 실적만 인정합니다.

⑤ 사업자 등록증 및 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⑥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또는 중소기업확인서 등) 1부

⑦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⑧ 제안업체 인력보유 확인 증빙자료(제안서 내 세부적 표기)

   (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 고용사실증명서류 4대보험 중 1개이상 가입증빙자료)

  • 인솔자,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지도자 자격증 사본 제출

    (가입증빙서류에 기재된 인력 자격증만 인정)

※ 안전요원 자격기준(행사 실시일 기준으로 2년 이내에 자격취득한 자)

⑨ 각서[붙임5] 1부, 확인서(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붙임6] 1부

⑩ 사용인감계 1부

⑪ 위임장과 재직증명서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위임자 신분증 사본 지참)

⑫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 사본은 사용인장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낙찰자 

①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청렴계약서(서약서)[붙임7] 1부

③ 숙박업소, 차량운송사업자[붙임8, 붙임9], 현지 음식점과의 계약 관련 서류 각 1부

   (용역계약특수조건 참고)

④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붙임10] 1부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범죄 관련 범죄경력조회 동의서[붙임11]

산출내역서(총액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 [붙임12] 1부

 마. 유의사항

  1)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        니하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2)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서류는 일체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3)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   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4) 제안서의 규격은 A4(세로)이며,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해야 합니다.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5)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변경할 수 없       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6)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지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의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       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        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 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7)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변조허위로 판명된 경우에는 평가대상에        서 제외합니다.


7.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제출

 가. 제출기간: 2024년 12월 13일(금) 16:00 ~ 2024년 12월 24일(화) 11:00

   ※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의 제출 기간은 동일함.

 나. 제출방법: 전자입찰시스템(G2B)로 송부

 다. 유의사항

  1)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보낸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2)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        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       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가격입찰 시 공고서 및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습니다.


8. 제안설명회

 본 입찰은 제안설명회를 개최하지 않고 자체 서면심사로 진행하며, 반드시 공고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9. 개찰

가. 일  시: 2024년 12월 30일(월) 13시 이후

나. 장  소: 진선여자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 규격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 될 수 있습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7조에 의하여 입찰 금액의 5/100 이       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당해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입찰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9조 제4항 및 동법「시행규칙」제44조      기획재정부 계약예규「정부 입찰‧계약집행기준」및「용역입찰유의서」의 규정에 의합      니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      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      니다.)

  

12.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 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       초금액의 ±2% 금액의 범위 내에서 작성한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입       찰 참가자 전원이 입찰서 송신 시 전자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에 따라 제안서와 가격입찰       서를 제출받아 1단계로 학교 자체 제안서평가위원회(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결과, 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평가 점수가 80점 이상인 자를 적격업체로 선정한       후, 2단계로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개찰을 통하여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       자로 결정합니다.(80점 미달 업체는 사전판정(정상)에서 부적격 처리함)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배점 기준표와 같음

 다. 동일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         행령」제47조 제1항 제4호에 따라 규격평가(제안서)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       하되, 규격평가(제안서)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내에 낙찰금액의 15/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        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보증서)으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       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         다.


13. 보충정보 제공처

 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 사항: 진선여자중학교 행정실 (☎02-2185-4395)

 나. 교육활동관련 문의: 진선여자중학교 교무실 (☎02-2185-4340)

다. G2B시스템에 관한 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0800)

 라. 본 공고문은 G2B홈페이지(「입찰정보」-「용역」)에 게재하며,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도 G2B홈페이지「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14. 청렴계약서(서약서) 제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서(서약서)를 반드시 우리학교에 제출      하여야 합니다.


15.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계약관계법령, 기획재        정부(계약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       습니다.

 나.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로 입찰한 자 등「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 제1항의 각호, 각목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        가자격을 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


붙임  1. 해외학교 교환학생 프로그램 일정표(예상) 및 제안서평가 항목 및 배점 1부

      2. 입찰참가신청서 1부 [붙임1]     

      3. 해외학교 교환학생 프로그램 제안서 1부[붙임2]

      4. 제안서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부[붙임3]

      5.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6. 사업실적 증명서 1부[붙임4]

           (서울시교육청산하 초‧중‧고‧특수학교 해외교육여행 계약실적만 인정)

      7. 제안 업체 인력 보유 확인 증빙자료(제안서 내 세부적 표기)

         (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 고용사실증명서류 4대보험 중 1개이상 가입증빙자료)

         인솔자,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자격증 사본 별도 제출

         (가입증빙서류에 기재된 인력 자격증만 인정)

         ※ 안전요원 자격기준 (행사 실시일 기준으로 2년 이내에 자격취득한 자)

      8. 사업자 등록증 및 여행업 등록증 1부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또는 중소기업확인서 등) 1부

      9. 각서 1부[붙임5], 확인서 1부[붙임6]

     10. 청렴계약서(서약서) 1부[붙임7](낙찰자)

     11. 직영차량 운행 각서 1부[붙임8](낙찰자)

     12. 출발 전 교육 및 차량안전 점검표 1부[붙임9]

     13.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붙임10](낙찰자)

     14.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범죄 관련 범죄경력조회 동의서[붙임11](낙찰자)

     15. 산출내역서 1부[붙임12](낙찰자)

   








해외학교 교환학생 프로그램 일정표 (예상)


일시

(요일)

활동내용

학교

근무자

비고

02.10.(월)

인천 출발 / 싱가포르 도착

·

 

02.11.(화)

수업(07:00-17:00)

교사

현지학교 시간표에 따라

하교 시간 상이

02.12.(수)

수업(07:00-17:00)

교사

02.13.(목)

수업(07:00-17:00)

교사

02.14.(금)

수업(07:00-17:00)

교사

02.15.(토)

현지 문화체험

·

교원 참여

02.16.(일)

현지 문화체험

·

02.17.(월)

현지 문화체험 / 싱가포르 출발(저녁)

·

 

02.18.(화)

인천 도착(오전)

·

 


 현지 학교 학생 등교 시간 : 07:00,  /하교 시간 : 15:30 또는 17:00

 관광 필수코스 : 유니버셜스튜디오

※ 세부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해외교육여행 용역업체 심사 배점표

구분

평가항목

배점

배점기준

비고

100

 

 

기술

능력

평가

정량적

평가 분야

(30)

 

객관적

평가

○ 해외교육여행 수행 실적(10점)

  - 객관적 자료제출 상태[최근 3년 이내 서울시교육청산하 초‧중‧고‧특수학교 해외교육여행 실적만 인정]

 - [계약서식] 사업실적증명서 제출

10

 

○건이상

○건~○건

○건~○건

○건이하

 

10

8

6

4

업체 증빙자료기준으로 계약담당자가 평가

 

 

○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5점)

 - 해외교육여행 수행 조직(고용사실증명서류 4대보험 중 1개이상 가입증빙자료)

 

5

○명이상

○명~○명

○명이하

5

4

3

 -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등(5점)

   (가입증빙서류에 기재된 인력 자격증만 인정)

5

○명이상

○명~○명

○명이하

5

4

3

○ 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10점)

 - 신용평가등급 ([계약서식] 신용평가등급 참조]

10

신용평가등급에 따른 경영상태 평가기준 참조

10~

5

정성적 평가 분야

(70)

 

주관적

평가

○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20점)

 -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해외학교 교환학생 프로그램 자료집 충실도

20

우수

보통

미흡

평가위원 평가

7

5

3

7

5

3

6

4

2

○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20점)

 - 객실등급, 위치

 - 객실당 인원수

 - 숙박업체 식단표

20

우수

보통

미흡

7

5

3

7

5

3

6

4

2

○ 교통 및 식사제공 능력(15점)

 - 차량의 년식

 - 현지 교통계획의 적정성

 - 식사제공능력

   (메뉴, 좌석 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15

우수

보통

미흡

5

4

3

5

4

3

5

4

3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15점)

 -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 우천 및 안전상 불가피한 상황 발생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안전요원 및 가이드 배치 계획

15

우수

보통

미흡

5

4

3

5

4

3

5

4

3

 

   위와 같이 평가합니다.                                     

                                                         제안서 평가위원 :          (인)

            

                                                          확 인 자 :          (인)



신용평가등급에 따른 경영상태 평가기준

                                                                        

                                                                                 (단위 : 점)

신용평가등급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신용평가등급

평점

A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10

AA+, AA0,AA-

A1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10

A+

A2+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10

A0

A2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10

A-

A2-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10

BBB+

A3+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10

BBB0

A3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10

BBB-

A3-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10

BB+, BB0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9.7

BB-

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9.3

B+, B0, B-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9.0

CCC+ 이하

C 이하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5.0

없음

없음

 

0.0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자본시장과 금융투   자업에 관한 법률」제335조의 제3에 의거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조회사 또는 신용평가   사가 심사기준일 이전에 평가한 유효기간 내에 있는 회사채, 기업어음, 기업신용평가   등급을 기준으로「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에 따라 조회된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되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다만,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이   동일일자에 다수가 있어 그 결과가 상이한 경우 가장 낮은 등급으로 평가한다.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정량적평가 기준


1. 수행실적

  ‧ 실적증명은 발주기관 발급 실적증명 또는 기관사용 사업실적 증명서로 심사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해외교육여행 활동만 해당

    ②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되며, 최근연도순으로 기재

    ③ 서울시교육청 산하 초·중·고·특수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


2. 제안업체 인력 보유현황

  ‧ 수행조직: 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 고용사실증명서류 4대보험 중 1개이상 가입증빙자      료

  ‧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지도자 자격증 사본

     (가입증빙서류에 기재된 인력 자격증만 인정)

 ※ 안전요원 자격기준 (행사 실시일 기준으로 2년 이내에 자격취득한 자)


3. 신용평가등급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붙임1]

입찰 참가 신청서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입 찰 일 자 

 

입   찰   건   명

진선여자중학교 해외학교 교환학생 프로그램 위탁용역 입찰

입찰보증금

보증금율: 5 %(입찰금액의 5%)

・보 증 금: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보증서

대리인 ․

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   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주민등록번호: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교의 2단계 제한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20   .     .       .

 

                                               신청인                     ��

 

진선여자중학교장 귀하


[붙임2]

                                                            

심사번호

 

 

   

 

 

진선여자중학교 해외학교 교환학생 프로그램 위탁용역

 

 

제    안   서

 

 

 

 

20   .  .  . 

              

 

업체명

                        (인)

 

 


해외학교 교환학생 프로그램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공고일 기준 최근 1년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      신용 평가등급 기재.


구분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어음에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신용

평가 등급

신용평가등급

 

 

 


3. 해외교육여행 용역 수행실적(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 ①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해외교육여행 실적만 인정

   ②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되며, 최근연도순으로 기재

   ③ 서울시교육청 산하 초·중·고·특수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

   ④ 실적증명서 반드시 첨부

4. 해외교육여행 수행조직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회   사   명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숙박

 

 

식사

 

 

차량

 

 


5. 해외학교 교환학생 프로그램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학교일정표 참고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학교에서 제시한 싱가포르 일대 일정표를 참고하여 일정 제시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관광안내 계획

 나. 숙박시설 여건 (4성급 2인 1실 이상)

  1) 일반 현황

상 호 명

 

대 표 자

 

주     소

                                   (홈페이지:                        )

연 락 처

 전화:                         FAX:

숙박지의 등급

 

층별투숙인원

 

객실별 투숙인원

 ○층: ○○명

1실당 면적

 

각종 보험가입현황

 

전기.소방.가스 점검일

 전기:          / 소방:          / 가스:

대형버스 주차가능대수

 

  ※ 구체적인 숙박시설 여건 기재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숙박업소 약도 및 병원 근거리 유‧무

 다. 차량 운행 계획

 

 

  ※ 수송 차량 운행 계획 기재

    - 최근 5년이내 출고된 차량

    - 탑승인원 배치 등 구체적 명기

    - 사업자등록증, 차량보험가입증명서 등 제반서류

    - 차량에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 차량에 편의시설 내용 기재   

 라. 식사 여건

일  자

구  분

메  뉴

 비  고

 

조   식

 

 

중   식

 

 

석   식

 

 

 

조   식

 

 

중   식

 

 

석   식

 

 

 

조   식

 

 

중   식

 

 

석   식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

      으로 기술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

      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우천 및 안전상 불가피한 상황 발생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상세히 기재

  ※ 여행자보험가입계획 (사고당 금액 등 )

   

 



 


 바. 안전요원 및 가이드 배치 계획

 

 

 

  ※ 문화재해설 가능한 가이드 배치 유무

  ※ 학생인솔 관리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요원 배치 유무

  ※ 안전요원 자격기준 (행사 실시일 기준으로 2년 이내에 자격취득한 자)

 사.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등을 서술식으로 기술


20   .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진선여자중학교장 귀하























[붙임3]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 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 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         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         점처리 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2. 제안서 효력

   가)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        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발주자는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         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          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3. 해외학교 교환학생 프로그램 일정

   가) 여행일정은 싱가포르 일대 일정표를 참고하여 제시

   나) 해외학교 교환학생 프로그램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다) 관광안내 계획

  

 4. 숙소에 관한 사항 (서류 제출 시 숙소사진 반드시 첨부)

   가) 숙소등급은 호텔(4성급)이상으로 하고 1실 기준 2명으로 한다.

   나) 숙소는 유흥가와 100m이상 떨어져 있어야 한다.

   다) 침구(요, 이불)는 1인 1조, 베게는 1인 1개 이상 숙박인원에 비례하여 부족하지 않         도록 충분히 제공해야하며, 청결해야 한다.

   라) 코로나19 등 감염자 발생을 대비한 격리공간 1실은 별도 준비하여야 한다.



 5. 교통에 관한 사항 

   가) 차량은 42인승이상 총 1대이며, 정원은 42명을 초과하지 않는다.

   나) 학생수송차량은 최근 5년이내 출고된 차량이어야 하며, 냉・난방시설이 완비된

       성능이 우수하고, 안전벨트가 장착된 상급의 안전한 차량으로서 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증빙서류 제출)으로 한다.

       ※ 위 사항 위반 시 어떠한 불이익 처분에도 이의를 제기하지 못한다.

   다) 안전운행을 위하여 운전기사는 경력이 5년 이상인 우수한 자이어야 한다.

   라) 출발 전 차량을 철저히 정비하고 출발시간 30분전까지 지정장소에 대기시켜야 한          다.

   마) 학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교통법규를 준수하고 관할청의 유상운송 운행허가        를 받아 친절과 봉사로써 운행함은 물론 운행 중 사고가 발생할 경우 민ㆍ형사상 모        든 책임을 계약업체가 진다.

   바) 운행 중 고장, 교통법규위반, 운전부주의 등으로 인하여 계속 학생 수송을 할 수 없        을 시는 응급대체 버스를 이용, 학생 수송이 지연되지 않도록 하여 교육여행에 차질        이 생길 경우 배상하여야 한다.

   사) 각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을 구체적으로 기재(일회용밴드, 붕대, 외상치료         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해열제, 지사제 등)

   아)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마이크, 무전기 탑재 차량 대수,탑승 인원 등)

   자) 차량 운행에 소요되는 유류대, 주차료, 통행료 등 기타 일체의 경비를 부담하며, 운         행과 관련된 모든 과태료 및 범칙금도 부담한다.

   차) 항공편 출발시간은 출발시간이 전체 혹은 분리 출발하더라도 1시간 이내여야 한다.

   카) 차량에 관한 장점이 있는 경우 서술식으로 기재

   

 6.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교육여행 당일 운행 차량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및 친절도를 위해 어떻게 실천하      고 있으며, 그 결과 등을 구체적으로 제안서에 명시

  

 7. 식사에 관한 사항

   가) 교육여행 기간 중 총 10식을 제공한다. (1식 단가는 25,000원 이상)

   나) 조・중・석식의 구성은 종류를 달리하며, 학생들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식단으로

      제공하되, 식중독에 대비하여 철저한 위생관리와 양질의 밥과 반찬은 매식마다 달리

      제공하여야 한다.

   다)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표에 준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         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 할 수 있다.

    라)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도시락을 배제한다.

   마) 식사시간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바) 급식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모든 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만일 급식사고가 발생         할 경우 그에 관한 모든 책임은 업체 측에 있다.


 8.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가) 행선지별 학생안전계획

   나)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고장, 사고 시 조치사항

   다) 차량이동 중 각 차량내의 상황 및 차량대열의 원활한 유지를 위한 방안

   라) 각종 긴급 사고에 대비한 대처방안

 

 9. 우천 및 안전상 불가피한 상황 발생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10. 학생후송대책

   가) 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기재(상세히 기재)

   나) 교육여행 진행 중 긴급 상황 발생 시 후송대책 기재


11. 여행자보험에 관한 사항

    여행자 보험 가입 계획서 제출한다.(1인당 배상액 2억원 이상 여행자 보험)

 

12. 안전요원 및 가이드 배치 계획

   가) 차량별 안전요원 및 학생 인솔요원 배치 계획 제출

   나) 숙소의 야간경비 용역 배치 계획

   다) 안전요원은 2명 이상(교육부 안전교육 14시간이상 연수를 받은자)를 배치하여야 한다.

   ※ 안전요원 자격기준 (행사 실시일 기준으로 2년 이내에 자격취득한 자)


13. 안전사고 대책 방안

   가) 여행기간 중 운전기사의 음주운전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 지도, 감독을 철저히 한         다.

   나) 안전운행을 위하여 운전기사는 취침을 충분히(8시간 이상)할 수 있도록 한다.

   다) 모든 차량의 전면에서 보아 앞 유리창 좌측 상단 및 뒤 유리창 중앙 하단에 학생          현장교육차량 보호 표지를 부착하여야 한다.


14. 업체별 해외학교 교환학생 프로그램에 대한 장점 및 특기 사항

   평가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      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붙임4] 

사업실적 증명서

신청인

업체명(상호)

 

대 표 자

 

영업 소재지

 

전화번호

 

사업자 번호

 

증명서 용도

 

용역범위및기준

(금액 등)

 

제 출 처

 

사업

이행

실적

내용

사 업 명

 

규 모

 

사업 개요

 

계약 번호

계약

일자

계약

기간

계약금액

(규모)

이행실적

비고

비율(%)

실적(원)

 

 

 

 

 

 

 

증명서

발급

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기 관 명:                          (인) (전화번호 :                 )

 주    소:                              (FAX 번호 :               )

 발급부서 :

 담 당 자 :

※ 본 양식을 기준으로 하되 기관사용 사업실적 증명서 대체 가능

 ㈜ ① 민간거래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함

    ②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 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등) 등의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함

    ③ 이행실적란은 기재 후 투명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함

 



[붙임5] 


각        서



  본사(인)는 진선여자중학교 해외학교 교환학생 프로그램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진선여자중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진선여자중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  년       월       일



          주        소:

          상   호   명:

          주민등록번호:

                                       대표자 성 명:                         (인)





진선여자중학교장 귀하





[붙임6] 


확   인   서

(입찰참가자격제한 및 징계사항)


  본사(인)는 최근 3년간 관계법령에 의거 입찰참가 제한 등 관계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체결 후라도 만약 위 사실에 대한 위배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   년       월       일





          주        소:

          상   호   명:

          주민등록번호:

                                       대표자 성 명:                         (인)








진선여자중학교장 귀하





[붙임7]

청렴계약서(서약서)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 또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10호 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7호 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20   .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진선여자중학교장 귀하

[ 참고 ]

 

1. 나라장터의 입찰 또는 소액수의 안내공고(견적서 제출 공고)에 따라 응찰하는 업체에서는 청렴계약(서약)에 동의하고 가격입찰서를 제출하도록 되어 있으므로,  공·사립학교 모두 별도로 청렴계약(서약)서를 제출받을 필요는 없으며, 업체의 입찰서 출력물로 갈음함

2. 이 청렴계약(서약)서는 1인 수의계약을 집행하는 경우에 활용할 수 있음

[붙임8] 



직영차량 운행 각서




   본 사는 귀 교의 「해외학교 교환학생 프로그램 전세버스 임차 운행」 용역에 참가함에 있어 귀 교에서 제시한 제반사항을 준수하고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당사의 직영차량으로만 운행을 하며, 이를 위반하였을 경우 계약해지, 위약금 부과 등 어떠한 제재조치를 취하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붙임  1. 자동차등록원부 사본 1부.

      2.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1부.

      3. 운행기록증발급 현황 1부.  끝.


20   .   .   .



                                 상호(법인)명:

                                 대표자:                인

                         








진선여자중학교장 귀하




[붙임 9]

출발전 교육 및 차량안전점검표

         ○ 20   년   월    일,         목적 장소:                                  

         ○ 점검(교육)자:                 (서명),     관광                 (서명)

구 분

점검(교육)내용

점검결과

(실시여부/적부합)

비고

운전자

- 운전자격요건 확인 운전자 탑승 여부

 

 

- 운전자 음주여부 확인(경찰 협조)

 

 

차량

외부

- 모든 타이어 재생타이어 사용 여부

  (운전자와 함께 확인)

※재생타이어일 경우 옆면에 “재”표시 있음

 

 

- 차량외부 회사명 등 표시 여부

 

 

- 타이어 마모균열 상태 확인

  (운전자와 함께 확인)

 

 

차량

내부

- 회사명, 운전자, 연락처 등 비치 여부

 

 

- 소화기 비치 여부(2개 이상)

 

 

- 비상탈출용 망치 비치 여부

  (4개 이상, 형광테이프 부착)

 

 

- 불법구조변경 여부(테이블설치 등)

 

 

운전자

교육

- 운전자는 출발 및 재출발 시 반드시 안전벨트착용 토록 안내방송 실시 및 교육

 

 

- 급출발급제동 및 대열운행 금지

  (목적지 및 중간휴식지, 운행경로 등 운전자에게 사전 안내 실시)

 

 

- 내리막길 저단기어(엔진브레이크) 사용 및
풋브레이크 연속사용 금지

  (브레이크파열에 따른 대형사고 유발원인)

 

 

기타

 

 

 

 

[붙임 10]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진선여자중학교(이하 “학교”이라 한다.)와 계약상대자는 학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학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탁하고, 계약상대자는 이를 승낙하여 계약상대자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행정자치부 고시 제2014-7호, 이하 생략) 및「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행정안전부 고시 제2011-45호)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계약상대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 목적: 진선여자중학교 해외학교 교환학생 프로그램 실시에 따른 여행자보험 가입

 ○ 범위: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수집

 

제4조 (재위탁 제한)

1. 계약상대자는 학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학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2. 학교가 재위탁 받은 수탁회사를 선임한 경우 계약상대자는 당해 재위탁 계약서와 함께 그 사실을 즉시 학교에 통보하여야 한다.

 

제5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계약상대자는「개인정보 보호법」제24조 제3항 및 제29조,「같은 법 시행령」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1. 계약상대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2. 계약상대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제16조 및「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학교에 반납하여야 한다. 

3. 제2항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 없이 학교에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7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1. 학교는 계약상대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관리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가.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나.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다.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라.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마.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바.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2. 학교는 계약상대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3. 학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 계약상대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4.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학교는 계약상대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8조 (손해배상)

계약상대자 또는 계약상대자의 임직원 기타 계약상대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계약상대자 또는 계약상대자의 임직원 기타 계약상대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학교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계약상대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학교는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학교는 이를 계약상대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학교와 계약상대자는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학교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85길 27

진선여자중학교장   (인)

                계약상대자

 

    대표자 :       (인)

 

 

 

 

 

 

 

 

 

 

[붙임 11]

■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신설 2018. 3. 21.>                        

                                                                                                         (앞쪽)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대상자

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연락처(휴대전화 등)

 

본인은 진선여자중학교 해외학교 교환학생 프로그램 안전요원 동행자로서「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경력 조회와 진선여자중학교 해외학교 교환학생 프로그램 안전요원 동행자로서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4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에 동의합니다.

  년          월          일

   동의자

(서명 또는 인)

수서경찰서장 귀하

 

유의사항

1.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2.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 조회 신청,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신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4. 동의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뒤쪽에 일괄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210㎜×297㎜[백상지 80g/㎡(재활용품)]


(뒤쪽)

 

연 번

성명 

(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연락처

(휴대전화 등)

동의자 서명

 

 

 

 

 

 

 

 

 

 

 

 

 

 

 

 

 

 

 

 

 

 

 

 

 

 

 

 

 

 

 

 

 

 

 

 

 

 

 

 

 

 

 

 

 

 

 

 

 

 

 

 

 

 

 

 

 

 

 

 

 

 

 

 

 

 

 

 

 

 

 

 

 

 

 

 

 

 

 

 

 

 

 

 

 

[붙임 12]


산 출 내 역 서


1. 건    명 : 진선여자중학교 해외학교 교환학생 프로그램 위탁용역 입찰 

2. 예정인원 : 총     명 (학생    명, 인솔교사     명/ 변동 가능)

3. 기    간 : 20   년 ○월 ○일(○) ~ 20   년 ○월 ○일(○)

4. 산출내역(1인당 여행경비)                                                   (단위 : 원)

연번

구   분

규     격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비 고

1

 

 

 

 

 

2

 

 

 

 

 

3

 

 

 

 

 

4

 

 

 

 

 

5

 

 

 

 

 

6

 

 

 

 

 

합     계(1인당 경비) 부가세 포함

 

 

 

위 와 같이 산출내역서를 제출합니다.


20   .   .   .


회사명 :                    대표이사 :           (인감날인)


진선여자중학교장 귀하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8조에 따르면 원가계산에 의한 예정가격 결정 시 일반 관리비 비율은 여행, 숙박, 운송 용역의 경우 100분의 5를 초과하지 못하며, 이윤은 100분의 10을 초과하지 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