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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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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5819-00 공고일시  2024/12/13 17:37
공고명 2025년 종량제 봉투 및 음식물칩 공급대행 용역(지명경쟁)
공고기관 전라남도 순천시 수요기관 전라남도 순천시
공고담당자 이제현(☎: 061-749-568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지명(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9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3 12:00 개찰(입찰)일시 2024/12/23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76,617,000 원
   
배정예산
176,617,000 원
   
추정가격
160,560,909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순천시재무관 공고 제2024-2340호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025년 순천시 종량제봉투 및 음식물칩 공급대행 용역

  나. 기초금액 : 금176,617,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1차분:150,000,000원 / 2차분:26,617,000원

  다. 위    치 : 순천시 전지역

  라. 용역내용

    - 종량제봉투 및 음식물칩 공급수량 보관·관리, 판매소(560여 개소) 공급, 민원사항 관리 등

  마.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1년)

  바. 본 입찰은 전자계약(총액), 지명경쟁입찰, 청렴계약, 적격심사 대상입니다.

   ※ 붙임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숙지하고 과업에 관한 사항은 발주부서(청소자원과 정은정, 061-749-6403)에 확인 후 투찰하기 바라며,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용역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에 의한 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체결 사업으로, 순천시의회 예산 심의결과에 따라 계약금액이 변경(감액)될 수 있음.


2. 입찰공고 및 개찰

입찰서 제출 기간

개 찰 일 시

장   소

2024. 12. 19. 09:00 ~ 2024. 12. 23. 12:00

2024. 12. 23. 13:00

순천시 회계과

계약담당관 PC

  

  ※ 본 입찰은 제한(지역, 지명)경쟁입찰입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예정자가 없을 때에는 별도 통보없이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 마감일시는 개찰 당일 16:00시로 하며, 17:00시에 개찰을 실시합니다.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이라 함)」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른 참가자격을 갖추고,폐기물 관리법」제14조제7항 및 「순천시 폐기물 관리에 관한 조례」에 의해 종량제 봉투 공급업무 위탁 업체에 한하여 실시합니다.

    ※ 대상업체

    

연번

구  분

사업자등록번호

비  고

1

㈜대일환경산업

416-81-32934

 

2

㈜동아환경 

416-81-26413

 

3

부일환경㈜

416-81-25976

 

4

㈜순천환경

416-81-20874

 

5

전남동부슈퍼마켓협동조합

416-82-04643

 

  나. 1) 다음 지정하는 조건을 모두 구비한 자 : 적격심사 기한까지 증빙서류 제출

        ① 사무 장비 : 팩스, PC 보유, 배달 및 사무를 위한 인력 3인 이상(보조원 포함)

          ⇒ 보유 장비 사진, 인력확보 증빙서류(4대보험 가입내역서) 

        ② 순천시 소재에 종량제 봉투 등 보관장소 100㎡ 이상의 창고 보유(임차 가능)

          건물등기부등본(건축물관리대장), 임대차계약서(해당 시) 또는 매매계약서(해당 시) 각 1부

         ※ 임대차계약일 경우 계약기간은 2025. 1. 1. ~ 2025. 12. 31.을 포함한 기간이 명시되어 있어야 합니다.

        ③ 책임·종합보험 가입된 1톤 이상 화물차(밴 또는 탑) 1대 이상 보유(임차 가능)

          ⇒ 차량등록증 사본, 자동차등록원부, 보험가입증명서, 임대차계약서(해당 시) 각 1부

     3)「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 직접생산확인증명서와 중소기업확인서는 입찰참가등록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 정보망(http://www.smpp. go.kr)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낙찰자결정에서 제외함)

  다. 지방계약법 제33조에 규정된 자는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계약을 할 수 없으므로   입찰참가 자격이 제한되며,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서 제출 및 서류열람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 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경쟁 입찰 방식을 준용합니다.

  나. 찰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투찰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시 전산장비와 네트워크상의 문제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투찰이 곤란할 경우가 있으니 투찰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바라며 사전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 면세(또는 영세율) 적용 사업자는 부가가치세 포함 금액으로 투찰하시되, 계약 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 체결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바. 공고문, 설명서 등 이외의 자세한 세부내역은 입찰 공고일로부터 입찰등록 마감일까지 순천시 발주부서에서 반드시 사전열람(문의)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미열람(문의)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사항에 대해서는 입찰 참가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세입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의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함으로써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따른 세입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6. 낙찰자 및 예정가격 결정

  가. 본 용역의 적격심사는 [전라남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예규 제1075호)]에 의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전라남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예규 제1075)]〈별표 1 시설분야 용역의 추정가격 5억원 미만〉규정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선(87.745%) 이상 최저가 입찰자순으로 적격심사 하여 종합평점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경영상태 평가는 입찰자가 선택한 방법으로 평가합니다.

     - 재무평가는 한국은행에서 발행한 최근연도 기업경영분석 자료 H52 「창고 및 운송관련 서비스업」 (자기자본비율 41.32%, 유동비율 94.97%)을 적용합니다.

     - 신용평가는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된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신용평가등급 확인서를 제출하지 않거나 유효하지 않을 경우에는 최저등급 처리합니다.

  라. 지역참여도는 배점한도를 적용합니다.

  마.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받은 업체는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를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통보가 없을 경우에는 선정에서 제외된 것으로 아시기 바랍니다.

  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당해 용역수행능력 평가결과에 의거 평가하고 수행능력 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사.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인터넷(나라장터, 순천시홈페이지)에 최종 낙찰자 게시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입찰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합니다.

. 적격심사 제출서류

    1) 입찰참가자격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 사업자등록증 사본, 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면허·등록·허가·신고 등 입찰참가 자격 증빙에 관한 서류 일체   ※ 법인의 경우 추가: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2) 기타 적격심사 제출서류: 적격심사신청서 1부,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1부(항목별 평점세부내역 포함), 경영상태 확인서, 기술인력 보유증명서 등 평가에 필요한 서류 일체


7. 입찰 무효 및 제재에 관한 사항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전자입찰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지정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 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 처리합니다.

  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납품이행을 하지 않을 경우, 그리고 본 입찰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경우 지방계약법 제31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합니다.


8.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 본 용역은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용역으로 계약상대자는 용역기간 중 본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와 관련한 다음의 내용을 이행하여야 하며, 위반 시 계약해지․해제 및 향후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다음 각 호를 내용으로 하는「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확약내용을 이행하지 않는 경우에는 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으며, 부정당 업자로 불이익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이상의 임금 지급

    2) 퇴직금, 4대 사회보험료 등 법정부담금 지급

    3) 포괄적인 재하도급 금지

    4) 근로기준법 및 최저임금법 준수 등

    5) 고용승계․유지, 근로조건 보호, 정보공개, 임금명세서 등 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 명시내용


9. 보험료 사후정산 안내

  -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규정에 의하여 예정가격의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등의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3,651,076원

467,702원

4,634,652원

 

  -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에 보험료를 반영하여야 합니다.[다만,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23조의2 각 호에 따른 단순노무용역의 경우에는 예정가격상의 보험료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할 수 있음]

  - 예정가격에 반영된 보험료 등 기타법정 정산과목은 완료계 제출 전 납입확인서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감독공무원의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10. 청렴계약 등 이행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2 규정에 따라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지방계약법 제31조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자격이 제한되며 전자입찰서에 이에 관한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다. 최종낙찰자로 선정되어 계약을 체결할 때 청렴서약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않는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문 및 아래의 적용 규정(공고일 기준 최신호)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공고문 및 규정내용과 관련하여 정확한 이해를 요구하거나 어구해석 등이 난해한 경우에는 반드시 보충정보 제공 관련 담당자에게 문의하여야 하며 내용의 임의판단으로 인하여 향후 우리 시와 이견이 있을 시 우리시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3) 지방계약법

    4)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5)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6) 계약 특수조건

    7) 순천시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8) 시방서, 내역서, 규격서 등 사업시행과 관련된 세부사항 등

  나. 계약 시 인지세법 제3조에 의한 인지세를 납부하셔야 하며 대금 청구 시마다 청구 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전라남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다. 기타 본 공고에서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계약법 및 행정안전부 관련 예규를 따릅니다.

  라. 적절한 계약이행 목적 등을 위해서 계약상대자는 이 계약으로 발생한 채권을 제3자에게 원칙적으로 양도할 수 없습니다. 단, 양도가 불가피한 경우 반드시 발주기관의 사전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12. 보충정보 제공처

  가. 과업 이행 등 관련사항 : 청소자원과 정은정(☎061-749-6403)

  나. 입찰 및 계약 관련사항 : 회계과 이제현(☎061-749-5685)

  다. 전자입찰 이용에 관한 사항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

  라. 입찰관련 비리 및 불공정행위의 신고 등 이의신청 : 감사실(☎061-749-5449)




2024. 12. 13.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순 천 시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