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223950-00 공고일시  2024/12/13 17:40
공고명 2025년 동절기 드림로 등 도로청소 용역
공고기관 인천광역시 계양구 수요기관 인천광역시 계양구
공고담당자 황진경(☎: 032-450-516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4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06,249,000 원
   
배정예산
106,249,000 원
   
추정가격
96,59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인천광역시 계양구 공고 제 2024-1905호                                         



2025년 동절기 드림로 등 도로청소 용역계약을 위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0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30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규정에 따라 아래와 같이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를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13일

                                    인천광역시계양구분임재무관

  =================================================================================================


건     명

 2025년 동절기 드림로 등 도로청소 용역

용 역 위 치

과업지시서 참조

용 역 개 요

과업지시서 참조

예  산  액

금106,249,000원

기 초 금 액

금106,249,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용 역 기 간

2025. 1. 1. ~ 2025. 3. 31.

 

입 찰 기 간

2024. 12. 14. 10:00 ~

2024. 12. 19. 10:00

개 찰 일 시

2024. 12. 19. 11:00

개 찰 장 소

계양구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공고내용문의

재무과 재무팀 (032-450-5166)

사업내용문의

청소행정과 청소행정팀 (032-450-5443)

전 자 입 찰

이 용 문 의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 입찰 참가전 본 공고문 및 과업지시서 등의 세부사항을 반드시 확인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고, 이를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합니다.

※ 기초금액은 2025. 1. 1. ~ 2025. 3. 31.까지 설계금액으로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      개시일(착수일)로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 수의(총액), 전자입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 상 본점소재지)의 소재지를 인천광역시, 서울특별시, 경기도에 둔 업체로서 아래의 모든 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 입찰공고일 기준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사업자등록증에 청소업 또는 청소용역업으로 허가 등록된 업체

 · 입찰공고일 기준 8.5톤(6㎥) CNG 진공노면청소차(습식) 1대 이상, 순찰 및 긴급수거차량(1톤 전기트럭) 1대 이상 소유한 자(구매계약서는 불인정)

     - 진공노면청소차(습식)는 입찰공고일 기준 최초등록일로부터 6년 이내 등록차량(특장   포함)이어야 함.

    - 노면차 특장은 조달청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의 제품이어야 함.(적격심사 서류 제출시   세금계산서 또는 납품사실 확인 자료)


  · 자격요건 확인을 위하여 사전에 증빙서류 제출업체만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 사전 제출서류 및 방법

  ○ 제출기한 : 2024. 12. 16.(월) 10:00 ~ 2024. 12. 18.(수) 18:00까지

   ○ 제출장소 : 계양구청 청소행정과 정현주주무관(☎ 032-450-5443)

   ○ 제출서류

     - 진공노면청소차 및 긴급수거차량 차량등록원부

   ○ 제출방법 : 방문접수 (우편접수는 받지 않음)

     제출기한 내 제출서류 미제출업체는 개찰시 사전판정에서 제외 하오니, 서류제출마감일

        까지 반드시 감독관에게 직접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 정보망(http://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본 사업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불가합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계약상대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로 결정합니다.

  · 입찰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 본 용역은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이하 국민건강보험료 등이라 한다)반영 대상 용역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정한 바에 따라 국민건강보험료 등을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등에 낙찰율을 적용하지 않고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다만, 단순노무용역의 경우에는 기초금액상의 보험료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할 수 있습니다.

(단위:원)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2,036,150

1,604,030

207,720


 

 ·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에 따라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확약내용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계약을 해지(해제)할 수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가 적용됩니다.

  · 노무비를 노무비 이외의 대가와 구분하여 관리하고 노무비 전용계좌에서 이체하는 방식으로 노무비를 지급해야 하며, 노무비 지급을 청구할 때 전월 노무비 지급내역(노무비 전용계좌 이체내역 등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 착수계 제출 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의 지방자치단체 세입조치에 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 본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구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 「산업안전보건법」 제61조(적격 수급인 선정 의무)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5조(도급,용역,위탁 등 관계에서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규정에 따라 낙찰업체는 계약일부터 착수일 전까지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발주부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참가자는 공고내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동법 시행규칙,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등 모든 사항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계약이행의 적정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본 건에 의하여 발생한 채권(대금청구권)의 양도·양수를 원칙적으로 허용하지 않습니다.

 · 입찰서 제출결과는 전자입찰 홈페이지(개찰결과)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낙찰자는 대가 청구시 계약금액의 2%에 해당하는 인천광역시지역개발채권을 소화하고 필증을 첨부해야 합니다.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 구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인천광역시 계양구 행동강령책임관(감사관 ☎450-5060] 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