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광역시 서구 입찰공고 제2024-146호
용역 수의견적제출 안내공고
본 공고는 지방계약법 제23조에 따라 회계연도 시작 전에 시행하는 입찰공고로서
최종 낙찰자와의 계약은 확정된 예산의 범위 내에서 체결하게 됨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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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서구 구립도서관 도서관리정보시스템 통합유지보수 용역
나. 용역대상 : 구립도서관 7개관 및 작은도서관 4개관 통합유지보수 ※ 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12개월)
라. 기초금액 : 금64,793,000원(추정가격 금58,902,727원 / 부가가치세 금5,890,273원)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 일시·장소
가. 전자입찰서 접수기간 : 2024. 12. 16.(월) 12:00 ~ 2024. 12. 19.(목) 12:00
나. 개 찰 일 시 : 2024. 12. 19.(목) 13:00 이후
※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6조 등 관련 규정에 따라 같은 장소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당일 개찰 결과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개 찰 장 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대구광역시 서구 입찰집행관 PC)
3. 전자견적서 제출 방법
가.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에 따라 2024년 1월 1일부터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제출한 업체는 지문정보의 사전 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록 모두 포함)을 하지 않아도 횟수나 기한의 제한 없이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지문정보 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 업무가 정지됨에 따라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별표 2>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제출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참가방식 및 계약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 전자입찰, 제한입찰(지역, 소기업·소상공인), 수의견적입찰입니다.
나.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5. 견적서 제출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아래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1)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의 경우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가 대구광역시에 있는 업체
2)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58조에 따른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 신고를 필한 업체
3)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 8111189901)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합니다.
4)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의하여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5) 원활한 기술지원을 위해 기술자 3인 이상의 상주 기술인력을 보유(기술자를 증명하는 서류 및 자사 직원임을 증명하는 서류)한 업체
① 기술인력 증명서류 : RFID자격증(RFID-GL 또는 RFID-SL 등), 도서관리정보스템(예: K-LAS 등) 유지보수 경력증명서
② 자사 직원임을 증명하는 서류는 4대보험 사업장 가입자명부 또는 재직증명서 제출
★ 상기 2)~5)호에 관한 해당 증명서류 일체는 반드시 계약 시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 시 낙찰자 선정 대상에서 제외함.
나. 해당 물품은 우리구와 제조사(공급사)간에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협약이 체결되어 있으므로
금액과 품목을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계약 시 서비스협력 계약서 또는 기술지원
확약서(별첨 발주처 협약서 참조)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하지 않아 계약이 성립되지 아니할 경우 모든 책임은 입찰자(계약대상자)에게 있으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제한 등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 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 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서 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서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2인 이상 동일가격 낙찰자가 있을 시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 시스템을 통해 자동추첨으로 결정합니다.
다.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 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7. 입찰보증금 및 귀속 등에 관한 사항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에 따라 면제 하며,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대신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이 기한 내 계약을 체결 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우리구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8.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 유의서에 반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9. 청렴계약의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구에서 시행중인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 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문,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지방계약법령, 과업지시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은 채권 양도양수 및 질권설정 금지 특약이 적용되는 사업이며, 어떠한 경우에도 채권 양도양수가 불가하고 질권설정도 불가하니 입찰참가자는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 준비 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구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마. 대가 청구 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대구시 지역개발공채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보충정보 제공처
• 용역에 관한 사항 : 서구청 교육지원과 (☏053-663-3703)
• 입찰에 관한 사항 : 서구청 총무과 (☏053-663-2243)
• 전자입찰이용안내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구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서구청
기획예산실 신고센터(☏053-663-2134)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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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13일
대구광역시 서구 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