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공고 제 2024-3125호
용역(2인 이상 견적제출) 수의계약 안내 공고
▣ 당해 공고 건은 파주보건소에서 시행하는 사업으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8조 및 「파주시 회계관리에 관한 규칙」 제2조제5항에 의하여 입찰대행 및 최초계약은 파주시청(회계과)에서 대행합니다.
▣ 최초 계약 체결 이후의 용역 착수, 감독, 대금지급 등에 관한 전반 사항은 파주보건소에서 이행됨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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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025년 예비·신혼부부 무료 검사 위탁 용역(단가계약)
나. 예비·신혼부부 검사항목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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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사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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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사단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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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 수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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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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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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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6,05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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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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톡소플라
즈마(2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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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gG-Toxoplasm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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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48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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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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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gM-Toxoplasm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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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48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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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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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상선기능
(2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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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ee T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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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73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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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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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S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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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24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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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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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형 간염(2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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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V Ab-Ig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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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56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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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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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V Ab-Ig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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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56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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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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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용역예정금액 : 금99,477,500원(금구천구백사십칠만칠천칠백오십원)
※예정수량은 추후 사업계획 변경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라. 기초금액 : 금106,050원(금일십만육천오십원)
※단가계약이므로 반드시 기초금액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낙찰 후 검사단가는 낙찰율(낙찰가격/예정가격)을 일괄 적용
마. 계약기간 : 착수일로부터 365일
※ 본 공고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은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의 체결 시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에 계약의 효력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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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견적 제출 및 개찰
가. 견적서제출기간 : 2024. 12. 17.(화) 10:00 ~ 2024. 12. 19.(목) 10:00
나. 개찰일자 : 2024. 12. 19.(목) 11:00 파주시 입찰집행관 PC
다. 재입찰 개찰 : 2024. 12. 20.(금) 11:00 (별도통보 없음)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견적 및 계약방식 : 전자견적, 소액수의(단가)
4. 견적제출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검체검사수탁업(1447)을 등록한 업체로서 본 검사에 관해 대한핵의학회와 대한임상병리학회로 부터 임상병리검사 수탁기관으로 지정받고 대한임상검사정도관리협회에서 주관하는 정도관리에 정기적으로 참가하고 QA를 인증 받은 주된 영업소가 서울특별시 또는 인천광역시 또는 경기도 소재인 기관으로 한합니다.
※ 입찰자는 개찰 전(2024. 12. 18. 18:00)까지 입찰참가자자격관련 서류를 건강증진과 지역보건팀으로 직접 제출 또는 이메일 송신(junmin88@korea.kr) 후 반드시 유선확인(031-940-5731, 박준민) 바라며, 미제출시 개찰단계에서 사전판정 제외됩니다.
나.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제2호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 예외 대상 입니다.
다. 조달청 전자입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 (조달청 입찰참가 자격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결정 :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선(88%) 이상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이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을 통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6. 견적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7. 계약체결 및 물품 납품방법
가. 낙찰자는 낙찰 후 품목별 단가에 낙찰가격의 낙찰률을 일률 적용하여 연간 단가 계약을 체결 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낙찰금액의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되며 과업지시서에 의거 납품을 해야 합니다.
다. 예정수량은 추정량으로 실제 구매량보다 많거나 적어도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라. 낙찰자는 대금청구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여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
가. 본 입찰(견적)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입찰(견적)을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나라장터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구매내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응하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 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견적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견적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
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보충정보 제공처
-물품 및 과업에 관한 사항 : 파주보건소 건강증진과 박준민(☎ 031-940-5731)
-계약 및 입찰에 관한 사항 :파주시 회계과 박영서(☎ 031-940-4335)
-전자입찰이용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 1588-0800)
2024. 12. 13.
파주시분임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