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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5HDQ000100087-01 (유찰) 공고일시  2024/12/13 18:00
공고명 25-의료폐기물 위탁처리 용역
공고기관 제20전투비행단 수요기관 제20전투비행단
공고담당자 김기현(☎: 041-689-108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3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2024/12/13 09:00 ~ 2024/12/19 10:00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9 10:30 개찰(입찰)일시 2024/12/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764,706 원
   
배정예산
1,800,000 원
   
추정가격
1,636,364 원
낙찰하한율
84.245 %
 
4. 입찰공고서 원문
 


 (긴 급) 입  찰  공  고


1.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및 청렴계약제 대상 사업입니다.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5-의료폐기물 위탁처리 용역

   나. 예     산     액 : ₩1,800,000원

   다.   약  기  간 : ‘25. 1. 1. ~ '25. 12. 31.까지

   라.   역  장  소 : 충남 서산시

   마. 계약종류 / 낙찰자결정방법 : 총액계약 / 적격심사제

   바. 주요일정

     

1)

기초예비가격 공개

:

'24.12.13.(금)

※ 공개일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2)

입찰등록 마감일시

:

'24.12.19.(목)

10:00

3)

입찰서제출 마감일시

:

'24.12.19.(목)

10:30

4)

개찰 일시/장소

:

'24.12.19.(목)

11:00 / 부대조달시스템

5)

적격심사 서류접수 마감일시

:

'24.12.23.(월)

11:00 限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이라함)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업체

  나. 주된 영업소재지가 충청남도에 있는 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및 제27조에 의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의한 소상공인으로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소기업/소상공인 여부의 확인은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을 활용하므로, 등록마감일시까지 공공구매정보망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하며, 확인이 불가능할 경우 확인증 별도 메일 발송 (메일 주소: tom2to@naver.com)

   라.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의거 의료폐기물에 대한 폐기물 중간처분업(의료폐기물), 폐기물종합처분업, 폐기물 중간재활용업(의료폐기물), 폐기물최종재활용업(의료폐기물), 폐기물 종합재활용업(의료폐기물), 폐기물 수집·운반업(의료폐기물) 중 폐기물 수집운반 및 처리가 모두 가능한자

              공동 도급 형태로 참가 가능

   마. 당해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참가신청(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인증서 발급, 국가종합전자조달(G2B)에 업체등록, 국방전자조달(D2B)에 사용자등록 및 업체 추가 정보등록을 마친 후 전자입찰참가 신청절차에 따라 신청해야 합니다.


4. 입찰에 관한 사항

   가.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제3항에 따라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필한 후 입찰참가등록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나. 입(개)찰 참가등록 서류 제출 관련

       1) 제출서류

           - 소기업ꞏ소상공인 확인증

          - 의료폐기물처리 및 수집운반업 허가증

            (입찰 참가 시 필수 첨부, 확인 불가 시 등록 심사 탈락)

       2)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5조 및 제9조에 의거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 업체등록 및 입찰참가 신청 시 상기 서류에 대해서는 첨부파일로 제출해야 합니다.

       3) 모든 서류는 최근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원본과 상이없음을 확인한 후 제출)

         제출한 서류 중 허위로 작성된 서류가 포함된 것으로 판명된 때는 국가계약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다. 입찰보증금 및 국고귀속

       1) 입찰보증금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하며, 제37조 제3항에 의한 면제 대상 업체(법인)는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 내용에 동의함으로써 갈음합니다.

          ※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한시적인 조치사항으로 '24. 12. 31.(화)까지 모든 사업자는 입찰보증서를 지급각서로 대체 가능합니다.(단, 최근 1년 이내에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업체 등 계약체결을 기피할 우려가 있는 자는 대체하지 아니함.)

       2) 입찰보증금은 발급청약 시 “국가종합전자조달 공고번호”를 확인하시고 전자보증서로 발급가능하며 “입찰참가신청서작성”화면에서 전자보증서 도착 여부 확인 후 이를 첨부하여 제출해야합니다. (보험증권 등 발급시 입찰등록서류에 첨부 요망)

           ※ 전자보증서 발급시 피보험자명은 공군 제20전투비행단(사업자등록번호 : 310-83-05472)이며, 보증금액은 입찰금액의 2.5% 이상으로 하여야 합니다.

       3) 입찰 보증금에 대한 국고 귀속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지급(납부)확약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4)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국가계약법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국고에 귀속되며, 동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하여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

      1) 전자입찰서 제출은 24시간 가능하며, 입찰서 제출마감시간 이후에는 입찰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2) 전자입찰서 제출은 입찰참여 신청 시 가능하며, 입찰제출마감시간 이후부터 개찰 전까지 등록심사 및 확정을 하게 됩니다. 참가업체가 많을 경우 개찰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마. 전자입찰서 제출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의 무효

   가. 입찰무효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계약예규 물품구매(제조) 또는 용역 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합니다.

   나.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참여시 시스템 내 ‘조세포탈 사실 없음 서약서’를 제출한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고, 이후 허위로 판명될 경우 미적격자에 대한 입찰은 무효처리하며 해당업체는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입찰참가자격은 최종 낙찰결정시까지 유지되어야 하며, 낙찰 이후 계약 전 부정당제재처분이  개시되는 업체에 대해서는 계약을 체결하지 않습니다.

   라.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에 의거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입찰취소신청)한 경우 해당    입찰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해당 전자입찰에 여할 수 없습니다.


6. 예정가격의 결정

    기초예비가격 및 산정범위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D2B)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예정가격은 기준에 따라 본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결정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참여업체가 선택한 2개의 복수예비가격 번호 중 다수선택 번호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하여 자동으로 결정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계약은 적격심사 대상이며, 국방부 일반용역 적격심사기준에 관한 훈령을 적용하니 해당 훈령을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기 바랍니다.

   나. 적격심사 세부평가별 심사기준일은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다만, 본 공고 건이 재공고 시에는 재공고일, 정정공고 시에는 최초 입찰공고일, 결격여부는 낙찰자 결정일을 평가기준일로 합니다.

   다. 적격심사는 낙찰하한가 이상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실시하며, 국방부 일반용역 적격심사기준에 관한 훈령【별표3】의 “추정가격 5억원 미만 폐기물처리용역” 의 심사기준을 적용하여 85점 이상(낙찰하한율 84.245%)으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심사서류 제출

      1) 심사 대상자 선정 여부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9조 “타”항에 따라 SMS서비스 수신 신청을 통하여 심사 대상자 선정 여부 문자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2) 선정된 대상자는 심사서류를 제출마감일시까지 국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불가피한 사유로 직접 제출하는 경우 적격심사담당에게 통보 후 마감일시까지 공군 제20전투비행단(공고/계약담당)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3) 마감일시까지 서류가 제출되지 않을 경우 추가제출 기회를 부여하지 않으며,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서류를 제출한 자는 국가계약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참가 자격 제한조치를 받습니다.

      4) 제출 시 유의사항

        가) 신인도 고용창출 관련 서류 제출 시 증빙서류의 효력, 월별 고용인원 현황(전체 고용인원, 해당(신규,장애인, 여성) 고용인원, 퇴직자)이 모두 확인 가능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창업초기기업 확인을 위하여 법인일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 등록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심사 대상자로 통보 받은 경우에는 국방전자조달(D2B)시스템에 첨부된 서류제출 안내문을 반드시 확인 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마. 동일가격 입찰인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7조 및 국방부 물품 적격심사기준에 관한 훈령 제9조에 의거 적격심사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 결과 동일점수일 경우에는 입찰유의서 제18조에 의거 처리됩니다.


8. 입찰/계약규정 관련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문 및 아래의 규정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또한 아래의 규정은 계약체결 및 이행 시에도 적용됩니다.

   나. 관련규정

     1)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방위사업청 예규)

     2)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계약 사무처리 지침 (방위사업청 예규)

     3)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4) 용역입찰유의서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5) 용역계약일반조건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6) 용역계약특수조건 (참고서류)

     7) 일반용역 적격심사기준에 관한 훈령 (국방부 훈령)

   ※ 위 관련규정들은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시행중인 법령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9. 기타 입찰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

   가.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참가 신청 시에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최종 낙찰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 “사용자등록”을 하셔야 하며, 그 절차는 ①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인증서 발급 ② 국가종합전자조달(www.g2b.go.kr)에 업체등록 ③ 국방전자조달(www.d2b.go.kr) 홈페이지에서 “사용자등록 신청”의 순으로 진행됩니다. 다만, 국가종합전자조달에 업체등록을 하고 승인을 받은 후 1~2일이 경과하여야 국방전자조달 사용자 등록신청이 가능합니다.

   다. 마감시간이 임박하여서는 통신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므로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를 각각 일정에 따라 여유를 갖고 입력하여 전송하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제출할 경우 시스템 문제발생으로 인한 투찰불가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라.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조달업체이용약관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마. 입찰(개찰)은 입찰공고에서 정한 시간에 실시하며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계약관은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입찰을 취소, 재공고입찰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바. 입찰참가자는 “8조 나항”의 관련규정 및 공고문, 본 시스템 홈페이지상의 전자입찰 집행절차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준수하고 참가하여야하며, 미숙지 및 위반으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사.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입찰취소신청)한 경우 당해 입찰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건에 대한 전자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입찰서 취소의사의 표시는 개찰시간 전까지 본 시스템의 입찰취소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합니다.

   아. 첨부파일로 제출된 문서가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컴퓨터바이러스 감염 등 기타사유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동 첨부파일은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보며, 등록서류 미충족으로 인한 입찰무효 등의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자. 제출된 평가서는 반환하지 않으며, 작성시 소요된 비용은 지급하지 않습니다.

   차. 입찰참가업체는 입찰참가신청 시 사용한 인증서로 입찰참가신청부터 투찰까지 사용해야 합니다. 두 개 이상 또는 잘못된 인증서로 입찰에 참가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이를 위반하는 경우 고의적인 입찰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로 간주하여 입찰무효처리하오니 참고하기 바랍니다.

   카.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제공받아 입찰을 대행한 경우 당해 입찰은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 제1항 4호 및 9호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하며, 대행한 자와 대행을 의뢰한 자 모두 동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타. 입찰단계(입찰등록심사, 심사 대상 선정 및 결과, 낙찰자 결정 등)별 SMS서비스 수신 신청은 국방 전자조달(www.d2b.go.kr)메인화면 하단 좌측의 [SMS서비스 신청]메뉴를 통해 가능합니다.

      ※ 신청방법은 국방전자조달 공지사항의 ‘SMS서비스방법 변경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파. 본 입찰과 관련하여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한 요구 등 부패행위가 있는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계약부서(☏041-689-1082), 감찰실(☏041-689-1121)로 신고하거나, 국방부 홈페이지(www.mnd.go.kr) 상단메뉴의 국방민원(민원신청, 국방신고센터, 익명신고) 또는 하단의 신고메뉴(익명신고, 공익신고, 예산낭비)를 이용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하.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와 관련하여 “8조 나항”의 관련규정 위반 시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 입찰에 관한 추가정보를 입수할 수 있는 연락처

   가. 입찰관련 문의(문의시간 : 평일 09:00~11:00, 13:00~16:00)

     1) 용  역 수  행  관  련 : 041)689-1773

     2) 공고 및 계약 업무 : 041)689-1082

   나. 인터넷 사이트

     1)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 : http://www.law.go.kr

     2)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 : http://www.g2b.go.kr

     3) 국방전자조달 : http://www.d2b.go.kr

   다.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사용 관련문의

    ※ 콜센터(전자입찰서비스데스크) / 안내시간 : 1577-1118(ARS 1번) / 평일 09:00 ~ 1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3.


공군 제20전투비행단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