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재무관공고 제2024 - 1027호
용 역 입 찰 공 고[긴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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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제출 시 주의사항(필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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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투찰업체는 입찰서 제출 참가자격 및 과업지시서 등 반드시 확인바랍니다.
◈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 진행과 관련하여 나라장터 등록사항 및 과업지시서 등이 입찰공고문의 내용과 서로 다를 경우 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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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여수시 지능형 교통체계(ITS) 유지보수 용역
나. 위 치 : 여수시 교통정보센터 및 여수시 일원
다. 용역개요 : 교통정보센터 센터시스템 및 현장시스템 유지·관리
※ 자세한 사항은 반드시 과업지시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라.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마. 추정금액 : 647,891,000원(추정가격 588,991,818 + 부가가치세 58,899,182)
※ 기초금액 : 647,891,000원(손해배상보험료 포함)
※ 본 공고는 2025년 예산 확정 전 공고로서 추후 예산확보 여부에 따라 공고의 취소 및 변경, 계약금액 조정 등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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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집행방법
가.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의한 전자입찰로 집행합니다.
나.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로서 여수시청렴계약이행대상용역입니다.
다. 적격심사는「전라남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의 “정보통신용역 적격심사”을 적용합니다.
라. 개찰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 또는 낙찰예정자가 없을 때에는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마.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서 접수 및 개찰
입찰서 접수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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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접수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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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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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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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14.(토)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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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19.(목)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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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19.(목)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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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용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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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입찰일정은 우리시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입찰서 제출은 개시일시부터 마감일시까지 24시간 가능합니다.
나. 전자입찰서의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하여 입찰서를 송신함으로써 완료되며, 입찰자는 문서함에서 입찰서가 이상 없이 제출되었음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 특히 입찰대리인은 입찰 당시 반드시 입찰참가 업체에 재직 중인 임․직원이여야 합니다.
재직 중인 임․직원 여부는 4대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 증명자료, 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에 등재된 임원 증명자료로 확인합니다.
4. 입찰참가자의 자격에 관한 사항(아래 조건을 모두 갖추어야 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나.「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 : 1468) 와「정보통신공사업법」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 : 0036) 모두 등록한 업체
다.「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제출하여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합니다.
라.「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 세부품명번호 : 8111189901 또는 소프트웨어 유지 및 지원서비스, 세부품명번호 : 8111229901)를 소지한 업체(개찰전일기준)
※ 공동도급 및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5.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의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의 송신으로 지급확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우리시 귀속은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5.495%)이상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전라남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 (별표3) 정보통신용역(추정가격 10억원 미만 5억원 이상)에 따라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경우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적격심사 서류 제출시 실적증명서는 발주부서 감독공무원을 경유하여 검토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실적 인정 여부는 발주부서 판단에 따름)
◦ 경영상태 평가는 신용평가등급 또는 재무비율 중 입찰자가 선택하여 제출한 방법으로 합니다.
-재무평가 선택 시 재무비율은 최근 한국은행이 발행한 기업경영분석 자료 중 J62 컴퓨터프로그래밍, 시스템 통합 및 관리업을 적용합니다.
◦ 지역 업체 참여도는 배점한도를 적용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개찰결과 1순위자는 다음의 서류를 개찰 후 7일 이내에 여수시 회계과로 제출하여야 하며, 별도 통지는 하지 않습니다.
(1순위자가 동일가격 입찰일 때에는 동일가격 입찰자 모두 제출)
∙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1부
-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법인에 한함), 인감증명서, 면허․등록․허가․신고 등에 관한 서류 등
∙ 적격심사신청서 1부
∙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1부
∙ 용역 이행실적 증명서 1부
∙ 경영상태 평가서류 : 결산서 감사보고서, 경영상태 등의 확인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 기술자 보유 증명서, 보유현황표 및 경력사항 확인서 각 1부
(관련협회 확인서로 제출)
나.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중 예정가격작성요령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6조에 따라 예정가격을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적격통과점수 이상을 받은 자 중에서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고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나라장터의 동가 입찰 낙찰자 자동추첨시스템 이용
7. 입찰의 무효
◦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은 지방계약법시행령 제39조, 시행규칙 제42조,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 등이 곤란할 경우에는 입찰서 접수마감 24시간 전에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 해결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나. 모든 입찰참가자에게 입찰수수료를 면제합니다.
다. 적격심사대상자는 시스템 개찰결과에 게재한 1순위자로 하며, 시스템의 개찰결과 게재로 계약심사대상자 결정통지를 한 것으로 봅니다.
라. 적격심사대상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자 결정방법의 가항의 기간이 경과되어도 심사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할 때에는 당해 적격심사대상자 결정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대가청구시마다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2.5%에 상당하는 전라남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바. 입찰참가자는 시행령, 시행규칙, 회계예규, 고시, 통첩,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운영에 관한 규정, 여수시 청렴계약 입찰유의서, 여수시청렴계약 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공고사항, 설계서(과업내용)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에 따르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사. 낙찰자는 「산업안전보건법」 등 관련법령, 계약문서, 감독자 지시에 따라 현장안전에 전적인 책임을 갖고 신의·성실에 따라 시공하고 계약체결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 기타사항 문의
- 용역 및 설계에 관한 사항 : 여수시 교통과 김정상(☎061-659-4137)
- 계약 및 입찰에 관한 사항 : 여수시 회계과 김대건(☎061-659-3176)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우리시 감사담당관실 공직감찰팀(☎061-659-3067) 및 홈페이지(www.yeosu.go.kr→전자민원→공무원비리신고)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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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12월 13일
여 수 시 재 무 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