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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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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5951-00 공고일시  2024/12/13 18:15
공고명 2025년도 울산하늘공원 통근버스 임차 용역
공고기관 울산시설공단 수요기관 울산시설공단
공고담당자 장천호(☎: 052-290-735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6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4,588,000 원
   
배정예산
84,588,000 원
   
추정가격
76,898,182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우리공단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청렴계약을 위반 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입찰․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준공이후도 포함)에서 관계직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공단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입찰참가자격 제한과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계약담당 직원 및 감독관 등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우리공단 홈페이지(http://www.uic.or.kr/management/man03_5.do) 부조리신고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울산시설공단 공고 제2024– 564호 


2025년도 울산하늘공원 통근버스 임차 용역

 수의계약 견적제출 재공고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집행함에 따라 “견적제출”을 편의상 “입찰”로 표시함 -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도 울산하늘공원 통근버스 임차 용역

나. 위     치 : 울산시 일원

다. 기초금액 : 금84,588,000원(금팔천사백오십팔만팔천원) ※부가가치세 포함

라.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용역설명서, 특수조건 참조(반드시 확인)

마.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365일

 ※ 입찰 전 용역과업지시서, 특수조건 등에 대하여 반드시 열람 또는 발주부서 담당자(052-255-3824)에게 문의하신 후 투찰하시기 바라며, 미숙지에 따른 모든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사각형입니다.


 2. 현장설명 

  가.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습니다.

  나. 과업지시서 열람장소 : 울산시설공단 하늘공원운영팀(052-255-3824)


 3. 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4. 12. 16. 09:00 ~ 2024. 12. 19. 10:00

  나. 제출방법 :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이용 제출

  다. 유의사항 :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라. 개찰 후 낙찰예정자가 없어 재입찰된 경우에는 당일 16:00까지(별도통보 없음. 투찰자 확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으로 다시 응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개찰일시 및 장소

  가. 일  시 : 2024. 12. 19. 11:00

  나. 장  소 : 울산시설공단 기획경영실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 질 수도 있습니다.


 5. 입찰 참가자격

  가.『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 5805)으로 등록하고 『자동차 손해배상보장법』 제5조에 의한 보험에 가입한 업체

  나.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울산광역시내에 주된 영업소가 있는 업체로 합니다.

  다. 본 입찰의 계약이행은「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12조에 따라 반드시 “계약상대자” 소유의 차량으로 운행하여야 하며 과업지시서에 의거 운행이 가능한 업체 (계약시 과업지시서에 명시한 제출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공공기관통근운송서비스, 세부품명번호 10자리: 7811189901]를 소지한 자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마.『중소기업기본법 제2조』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확인서를 소지업체이어야 합니다.

    1) 상기 다호의 <중소기업확인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2) 소기업확인서의 확인은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 (www.smpp.go.kr) 통해 등록기업 조회를 합니다. 확인서는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되며, 미확인시 낙찰에서 제외됩니다. 다만, 중소기업확인서는 적격심사(계약이행능력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수의계약 견적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0조 1항 12목에 해당하는 업체이어야 하며, 관련 규정에 따라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6. 예정가격 결정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 견적서를 제출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견적) 참여업체들이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공고일 기준 최근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요령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낙찰자 통보는 별도통보하지 않으며 나라장터로 확인바랍니다.

   다. 동일가격입찰자가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라.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 (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견적)을 실시합니다.

   마.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전자입찰특별 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결정합니다.

   바.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로 낙찰자를 선정합니다.


8.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제3항제6호의 규정에 따라 면제하되, 전자입찰 참가신청 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귀속사유가 발생시 관계법령 및 입찰유의서에 따라 우리 공단에 입찰금액의 100분의5에 해당하는 금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9.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입찰유의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릅니다.


10. 청렴계약 및 용역 특수조건

  가.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울산시설공단 청렴계약 특별

      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될 경우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아래와 같이 시행되는 용역계약 특수조건에 따라

      다음사항을 적극 권장합니다.

    ․ 용역에 필요한 물품 및 자재구입 시 울산시에서 생산한 제품을 구매토록 권장합니다.

    ․ 용역현장 장비 사용 시 울산시 장비 사용을 권장합니다.

    ․ 용역에 투입되는 현장인부 고용시 울산시 거주자(울산시에 주소가 되어 있

       는자)를 고용을 권장합니다.


 11.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본 용역은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대상 용역으로 계약상대자는 용역기간 중 본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와 관련한 다음의 내용을 이행하여야 하며, 위반 시 계

    약해지 및 향후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 계약상대자는 다음 각 호를 내용으로 하는「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반드시

      제출하고 용역기간 중 이를 이행하여야 합니다.

    1)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이상의 임금 지급

    2) 퇴직금, 4대 사회보험료 등 법정부담금 지급

    3) 포괄적인 재하청 금지

    4) 근로기준법 및 최저임금법 준수 등

  나. 계약상대자는 현재 근무하고 있는 종사원이 있는 경우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고용을 승계하여야 하며, 용역기간 중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소속 근로자의 고

     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이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고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다.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해결하시고,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에 참가할 때에는 입찰공고내용, 설계서, 입찰유의서, 계약 일반조건, 특수조건,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이용약관,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예규 포함)을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계약체결은 낙찰일부터 10일 이내에 하여야 합니다.

  바. 낙찰자는 대금 청구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울산광역시에서 발행하

      는 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사.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최저임금법」제       10조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또한, 낙찰자는 용역 근로자의 적정임금 보장 및 처우개       선을 위하여 노력하여야 하며 현행 근로자의 고용계약보다 불리하게 계약할       수는 없습니다.

  아. 낙찰자는 계약체결 전 반드시 『공단 퇴직자 영입현황 확인서』를 제출하여

     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용역에 관한 사항 : 하늘공원운영팀(052-255-3821)

    ․ 계약에 관한 사항 : 재무회계팀(052-290-7351)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13일


울산시설공단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