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225959-00 공고일시  2024/12/13 18:17
공고명 이천 이음센터 기자재 납품 및 환경조성 용역
공고기관 구세군자선냄비본부 수요기관 구세군자선냄비본부
공고담당자 정용혁(☎: 02-6364-406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상시,우편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30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30 11:00 개찰(입찰)일시 2024/12/3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264,000,000 원
   
추정가격
240,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이음센터 기자재 납품 및 공간조성 용역 제안요청서


2024. 12. 13.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업내용 : 지정 장소 기자재 납품 및 공간조성

 나. 사업기간 : 계약일 ∼ 2025. 04. 30.

 다. 사업장소 : 이천시 신축 청소년센터 (지정공간)

 라. 과업내용 :
1) 기자재 납품 및 도서 납품 :
     구세군 지정 도서와 기자재 납품.

       2) 공간조성 : 커뮤니티시설 내 다목적실/ 체육시설 및 체육시설 기자재/
              강의실 조성 및 테이블/ 도서관과 ICT 테이블 및 휴식공간 조성
        * 상세한 내용은 작업지시서 안내에 따라 진행함.

 마. 입찰방법 : 일반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바. 예 산 액 : 264,000,000원 (VAT포함)

   1) 도서 및 기자재구입  34,000,000원 (VAT포함)

   2) 공간조성 가구 설계 및 설치  230,000,000원 (VAT포함) 
      총 264,000,000원

    ※ 기기사용 소모품, 부가세, 기획, 제작설치, 운송, 기자재 등 모든 비용 일체 포함

 사. 진행일정

  ∙ 공고기간 : 2024. 12. 13. - 2024. 12. 30.

  ∙ 제안서 접수기간 : 2024. 12. 13. - 2024. 12. 30. / 11:00 까지 방문 또는 우편 접수

     - 우편 접수 시 12. 30. 11:00 이전 도착 한 우편까지 유효함

     - 접수처 : 구세군 (02–6364–4652)

  ∙ 제안서 평가 : 제안서 접수기간 이후 서류검토를 통한 제안 적절업체에 한해 PT 진행함. 개별 통보 예정.

  ∙ 제안 업체선정 심사 및 발표 : 2024. 12. 23 이후 발표

     - 평가 및 심사 장소 : 구세군자선냄비 지정장소

     -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관련 내용은 추후 공지.

  ∙ 협상 및 계약체결 : 2024. 12. 30. 이후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제15조에 의거 협상이 성립된 후 10일 이내에 계약체결)

  ∙ 사업일정 : 계약일 ~ 2025. 12. 31.

  ∙ 접수내용 및 방법 : 제안요청서 참고


2.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춘 업체

  나. 제안공고일 현재 휴업중이거나 부정당 업체 지정, 영업(업무)정지, 인허가·등록취소 등 행정처   분 중이거나 폐업신고 수리를 받은 업체(사업자)는 참가할 수 없음

  다.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류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함

  라. 입찰 참가업체는 발주처와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요청사항에 따라 공사를 진행하여야 함

      

3. 입찰 및 낙찰자 결정

 가. 본 건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의한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임

나. 낙찰자 결정은 “행정안전부 예규 제198호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중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기준”에 의하며 기술 및 가격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인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한다.


4. 제출서류

  입찰참가신청서 1부(제안요청서의 소정 양식)

  ※ 제출서류 목록은 제안요청서(관련서식목차) 확인


5.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한다. 입찰보증금은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를 비롯하여 입찰에 대한 귀속사유가 발생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내용에 따라 지체 없이 입찰보증금(응찰금액의 100분의 5)을 본 기관에 납부한다.


6. 입찰의 무효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입찰무효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효임

 나. 낙찰자로 처리(결정)된 후에도 상기 입찰자격 외 다른 법령에 의한 부적합 계약체결 대상 업체는 선순위에서 배제할 수 있음


7. 계약 및 착수

 계약당사자는 협상 성립 후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함.

 또한 계약 즉시 과업에 착수하여야 하며, 계약 종료일 이내에 과업을 완료해야 함.


8. 입찰(제안서 제출)시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제안서 제출)시에는 반드시 아래의 내용을 숙지한 후에 제안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제안서 제출자에게 있음

  1) 입찰공고문 및 제안요청서

  2)「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등의 입찰 관련 법령

  3) 지방자치단체입찰시낙찰자결정기준(행정안정부 예규) 및 관련 계약예규

 나. 제안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입찰공고 시 첨부된 서식을 다운받아 사용

 다. 제출서류가 미비하거나 심사에 필요한 내용항목의 누락 등 구비서류가 불충분한 경우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 될 수 있음

 라.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제안에 따른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9. 기타 문의사항

   구세군 담당자 박혜선 과장(☏ 02-6364-4652)


2024. 12. 13

            그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