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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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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5943-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2/13 18:17
공고명 푸드테크 연구지원센터 구축 사업 기본 및 실시설계 용역(PQ 후 가격입찰)
공고기관 전라남도 나주시 수요기관 전라남도 나주시
공고담당자 정희진(☎: 061-339-867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지명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7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18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2024-11-25 18:00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49,179,000 원
   
배정예산
249,179,000 원
   
추정가격
226,526,364 원
낙찰하한율
86.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나주시재무관 공고 제2024 – 545호


용 역 입 찰 공 고 (지명경쟁)

[사업수행능력평가(PQ) 후 가격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푸드테크 연구지원센터 구축사업 기본 및 실시설계용역

 나. 위    치 : 전라남도 나주시 동수동 385-3번지

 다.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50일

 마. 기초금액 : 금249,179,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방법  

 가. 본 용역은 총액입찰, 지명경쟁, 적격심사 대상이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4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사전 심사(PQ)에 의한 계약”입니다.

 나.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 집행일 전일까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 참가자격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하여야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등록 및 개찰일시

입찰개시일시

입찰마감일시

개찰일시

비 고

2024. 12. 17.(화)

09:00

2024. 12. 19.(목)

10:00

2024. 12. 19.(목)

11:00

개찰용 PC

 가. 개찰이 유찰되었을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의 규정에 따라 개찰일 당일 17:00(16:00입찰마감)에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개찰 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개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4. 입찰 참가자격(전자협정서제출필수)

 가. 입찰 참가자는 나주시 공고 제2024-1510호(2024. 11. 12.) 「나주시 푸드테크 연구지원센터 구축 사업 기본 및 실시설계 용역」의 사업수행능력평가 결과 입찰 참가대상자로 선정된 업체입니다.

  

■ 지명경쟁 입찰대상 업체(대표사만 투찰진행)

- ㈜동원건축사사무소

- ㈜종합건축사사무소 창

※ 연번은 사업수행능력평가 점수 순위와 무관  


 나.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입찰참가 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전일이 공휴일인 경우 공휴일 전일)까지 입찰참가 자격등록을 한 업체에 한하며, 공동수급협정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2024. 12. 18.(수) 18:00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합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조달청 전자입찰 복수예비가 산출프로그램에서 복수예비가 15개가 작성 무순으로 배열되며,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방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283호)」의 ‘추정가격이 5억 원 미만인 P.Q대상 기술용역의 평가기준’을 적용하며, 예정가격 이하 낙찰 하한율(86.745%) 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적격심사에 적용되는 세부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해당용역수행능력 :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를 환산 적용(34점)

      ※ 해당용역의 사업 책임 및 분야별 책임기술자 경력평가는 배점한도(1점) 부여

   2) 지역업체 참여도 : 전체 참여업체 중 지역업체(전라남도)의 합산 참여비율에 따른 점수 적용

                            (지역업체 합산비율 30% 이상             : 3점)

                            (지역업체 합산비율 30% 미만 20% 이상   : 1점)

   3) 경영상태 : 전원 배점한도(2점) 부여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당해 용역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를 받은 자로 결정하고, 수행능력 점수도 동일한 경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거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가격입찰결과 낙찰자가 없을 경우 당일 재입찰을 실시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바.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받은 업체는 통보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 일체를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만약 정당한 사유없이 제출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를 합니다.

   ※ 적격심사 시 제출 서류 : 입찰참가자격 입증 서류 및 적격심사 제출 서류 일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참조)

 사. 당해 계약체결 후 또는 계약 이행 중 계약을 해지·해제한 경우 잔여계약 이행분에 대하여 차 순위자가 결격사유가 없고 이행능력이 있으며 계약체결에 동의하는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7조의 규정에 따라 최초 계약상대자의 투찰율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6.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등에 관한 사항

 가. 입찰참가자 모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세입 조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유의서, 조달청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전자입찰서가 제출마감 시간까지 우리시 지정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 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 처리합니다.

 다.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라. 대상업체 이외의 업체가 투찰한 입찰은 무효처리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나주시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주시 홈페이지 열린시정/청렴감사/청렴계약 참고)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한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하여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견적서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과업지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 조건,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고문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는 우리시에서 책임을 지지 아니 합니다..

 나. 입찰등록 마감일에 일제히 접속할 경우 서버 다운 등이 발생되어 접속에 장애가 발생될 수도 있으니, 가급적 입찰 개시일부터 입찰(투찰) 하시기 바랍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일시적인 문제로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접속이 불가능한 경우 등 불가피한 경우 입찰등록 마감시간 및 개찰일시를 조정할 수 있으며, 조정내용은 동 시스템의 「연기공고」에 게재합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등록 및 투찰)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는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낙찰예정자 안내는 시스템(www.g2b.go.kr)의 개찰 결과란에 게재하며 개별통지는 하지 않습니다.

 바. 낙찰자는 대금청구시마다 청구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의 100분의 2.5에 해당하는 전라남도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기타 상세한 문의에 관한 사항

     - 과업내용에 관한 사항 : 농식품산업과(☎061-339-7842)

     - 입찰에 관한 사항     : 회계과(☎061-339-8673)

     - 입찰서제출 이용안내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13일


나 주 시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