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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5805-00 공고일시  2024/12/13 18:19
공고명 2025년 여성인재풀 확충 사업
공고기관 여성가족부 수요기관 여성가족부
공고담당자 노효주(☎: 02-2100-605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22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23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4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8,940,000 원
   
배정예산
80,000,000 원
   
추정가격
72,727,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공고(3차)


여성가족부 G2B 입찰공고 20241225805-00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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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본 입찰공고서의 공고서, 규격서(제안요청서 포함)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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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계 약 명 : 2025년 여성인재풀 확충 사업

  ○ 입찰방법 : 일반경쟁(총액)협상에의한계약

  ○ 개찰일시 : 2024.12.24. 11:00

  ○ 입찰방식 : 전자입찰

  ○ 전자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 2024.12.22. 09:00

  ○ 전자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 2024.12.24. 10:00

  ○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25.12.31

  ○ 사업예산 : 80,000,000원(부가세 포함)

  ○ 추정가격 : 72,727,273원(부가세 별도)

   ※ 본 사업은 제안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는 건입니다.


2. 입찰 참가자격

 2-1.「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동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2-2.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 등록장소 : 조달청 조달등록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관리과(팀)


  ○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나라장터(G2B)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지역번호없이 1588-0800, FAX: 042-472-229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보증금의 납부와 관련하여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본 건 입찰공고의 입찰보증금 내용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체의 경우 대표사는 반드시 구성원사(조합의 경우 지정조합원사)의 입찰 보증금 미납사실 및 부정당업자 제재이력을 확인하여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2-3. 기타 협조사항

  ○ 본 입찰에 관심이 있는 업체는 2024.12.20. 18:00까지 구매규격에 합당한 견적서등 가격산정 참고자료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 : 02-2100-6052, 팩스 : 02-2100-6480, E-mail : rohhyoju@korea.kr)

   - 실제 입찰가격이 아니고, 시장가격 조사용으로 참고자료임을 알려드립니다.


3. 공 동 계 약

 3-1. 본 입찰은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만 허용)이 가능합니다.


 3-2. 구성

  ○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가 본 입찰에서 요구하는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 포함하여 5개사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 지분율은 10% 이상으로 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3-3. 공동수급협정서 전자제출(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참여하는 업체에 해당)

  ○ 제출기한 : 2024.12.23. 18:00

   ※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동 협정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전자적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대표사는 나라장터 시스템의‘조달업체업무-용역-투찰관리-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4. 입찰서 제출 및 개찰

 4-1. 입찰서 제출기간

  ○ 전자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 2024.12.22. 09:00

  ○ 전자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 2024.12.24. 10:00


 4-2.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 일시 :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후

  ○ 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4-3. 입찰 관련 공지사항

  ○ 입찰서는 나라장터에 의해 전자적으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와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시에는 입찰무효처리 됩니다.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5. 제안서 제출 및 접수

 5-1. 제안서 제출 기간 및 방법

  ○ 본 사업은「(계약예규)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라 제안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기간 : 전자입찰서 제출기간과 동일

  ○ 제안서(증빙서류 등 포함)는 반드시 나라장터(e-발주시스템)를 통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 제출은 입찰서 제출 여부에 관계없이 제출이 허용되니, 원활한 제출을 위하여 가급적 마감일 전일까지 제안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5-2. 제출서류(다음의 서류를 각각의 전자파일로 제출바랍니다.)

  ①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② 법인 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1부

     (입찰무효사항인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확인용)

  ③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면세법인여부 확인용)

  ④ 제안서 및 요약서 각 1식

   ※ 공동계약의 경우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의 서류(①∼③) 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안요청서에 대한 상세 내역 등 문의처: 여성가족부 여성인력개발과 김태형(☎02-2100-6196)

   ※ 제안서 평가에 실적평가 사항이 있는 경우 관련 실적 증빙 서류(실적증명서(원) 또는 계약서 사본)를 제안서에 첨부


 5-3. 유의사항

  ○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 제안서 및 입찰참가신청 서류 등은 “제안서 제출 매뉴얼”을 참고하여 나라장터(e-발주시스템)를 통해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조달청 e-발주시스템 유지·운영팀 (070-4056-6414, 6134, 646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 ⇒ 공지사항 ⇒ “제안서 제출 매뉴얼”

    - 제안서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정성제안서' 선택 제출

    - 제안요약서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제안요약서' 선택 제출

    - 기타서류 (입찰참가자격 확인서류)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입찰서 기타서류' 선택 제출

  ○ 제안서는 나라장터를 통해 제출하여야 하며, 반드시 나라장터에서 제안서 최종제출 여부를 확인하시고, 최종적으로 제출한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정상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나라장터를 통해 제출하는 제안서류 일체는 PDF파일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총 용량은 30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 입찰자는 반드시 제안서의 정상송신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제안서 제출확인 방법

     ① 나라장터를 통한 제안서 제출확인 방법
공고상세 “제안서 제출/결과확인” 버튼으로 제안서 제출여부 확인

     ②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안서를 제출 한 경우
e-발주시스템 “제안 > 제안내역확인” 메뉴에서 제출여부 확인


  ○ 제안서 제출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제안관련 문의를 위하여 제안 담당자정보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이름, 전화번호 등)

  ○ 나라장터를 통해 제출된 제안서를 기준으로 제출 여부를 판단함으로 제안서 및 입찰관련서류(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와 첨부 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및 입찰관련서류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제11조(전자문서의 송신‧수신)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전자적 형태의 입찰서 제출) 제6항을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 우선협상대상자는 수요기관에서 요구할 경우 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CD 또는 인쇄물형태의 제안서를 추가 제출하여야 합니다.


6. 제안서 평가

  ○ 평가기관 : 여성가족부

  ○ 평가일시 및 장소 등 상세내용은 제안서 제출 시 사업부서에서 별도 공지 예정

   ※ 단, 별도 공지 없이 서면 평가할 수도 있으니 평가관련 사항은 사업부서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문의처 : 여성가족부 여성인력개발과 김태형(☎02-2100-6196))


7.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합니다. 단, 제안서 평가 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 기타 사항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합니다.

  ○ 낙찰자 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


8. 입찰보증금

 8-1. 입찰보증금은 아래 ‘8-5’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 한하여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단, 아래 ‘8-5’ 각 호에 해당하는 자는 각 호 중 가장 큰 금액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8-2. 납부장소 : 여성가족부 운영지원과(계약담당)

 8-3. 납부기한 :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18시까지

 8-4.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제3항 각 호에 해당되거나 아래 ‘8-5’의 각 호에 해당되지 않는 자는 입찰보증금을 면제합니다.

  ○ 입찰보증금을 면제받는 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입찰서에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9조 제3항에 따라 국고귀속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입찰보증금 지급각서에 따라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8-5.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따라 해당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9조 제3항에 따른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사유가 발생하였음에도 나라장터에서 미수납한 사실이 확인된 경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② 신용정보관리규약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이거나 계약관이 입찰보증금 납부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③ 각 중앙관서의 장(지방자치단체의 장, 공공기관의 장을 포함한다)으로부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아 나라장터에 그 사실이 등록․확인된 자(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은 사실이 있는 대표자 또는 그 대표자가 다른 업체에 고용되어 입찰에 관여하는 경우에는 그 사용자 포함)로서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인 경우에는 부정당업자 제재기간 종료일이 2년 이내에 포함된 전체 부정당업자 제재건의 총 제재기간에 따라 다음 각 호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게 하여야 한다.

      (1) 총제재기간이 6개월 미만 : 100분의 10

      (2) 총제재기간이 6개월 이상~1년 미만 : 100분의 15

      (3) 총제재기간이 1년 이상~2년 미만 : 100분의 20

      (4) 총제재기간이 2년 이상 : 100분의 25


9.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공동수급 구성원 전원 해당)

10. 하도급에 관한 사항

  ○ 본 용역 입찰 계약의 하도급에 관한 사항(하도급 승인절차 등)은 본 용역이 적용되는 과업지시서 또는 제안요청서, 다른 법령에서 정하고 있는 경우에는 관련법령(「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등)에 따릅니다.


  ○ 본 용역 입찰 계약에서 하도급에 관한 사항이 과업지시서 또는 제안요청서, 관련법령에서 정하고 있지 않은 경우에는 계약체결 후 계약자와 수요기관 간 협의에 의해 정해진 바에 따릅니다. 

  ○ 본 용역 입찰 계약에서 하도급을 실시하려는 경우 과업지시서 또는 제안요청서, 관련법령 등에서 정한 하도급 승인절차 등의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만약, 수요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거나 관련법령에 따른 하도급 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을 한 경우에는 관계법령(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 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 확약서 제출

 11-1.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4에 의거하여 각 중앙관서의 장으로부터 「건설산업기본법」제34조제1항 또는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3조제1항이나 제3항을 위반한 사실이 통보된 자로서 당해 입찰공고일이 위반사실 통보일로부터 1년 이내인 것으로 확인된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5조제1항에 따른 대가 지급 시 “하도급대금을 수요기관이 하수급인에게 직접 지급하는 것에 합의한다”는 내용의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2.‘11-1.’에 따라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 확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3.‘11-2.’에도 불구하고,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 확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12. 기타사항

  ○ 등록절차와 G2B(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등)은 정부 조달콜센터(☎ 지역번호없이 1588-0800, FAX:042-472-2297)로 문의하여 주시고, 본 건의 규격 및 가격 관련 사항은 운영지원과(담당자 : 노효주 ☎ 02-2100-605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209(세종로)) (우편번호 03171)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15개의 예비가격 중(기초금액의 ±2% 범위)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되며, 예비가격 산출을 위한 기초금액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단, 예정가격 작성을 생략할 경우에는 예비가격 추첨을 하실 수 없습니다.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여성가족부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여성가족부 법무감사담당관실(감사담당 : 02-2100-6096)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동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조달청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pps.go.kr) 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 .kr)에서 알아 볼 수 있습니다.

  ○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여성가족부  계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