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목포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 354호
2025~2027년 학교 정수기 임차 및 유지관리 용역 (4그룹)
수의 계약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수의계약 안내 공고합니다.
2024. 12. 16.
전라남도교육비특별회계목포교육지원청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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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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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입찰 참가자는 아래의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 교육지원청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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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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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역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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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2027년 학교 정수기 임차 및 유지관리 용역 (4그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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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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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지시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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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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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 1. ~ 2027. 12. 31.(3년 장기계속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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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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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95,766,000원(추정가격: 87,060,000, 부가가치세: 8,706,000원)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 2025. 1. 1.~2027. 12. 31.까지 산출된 금액이며, 도선비 및 폐기물 처리비등 유지관리에 필요한 일체의 경비 포함합니다. 임차 수량 증감 시, 입찰 계약단가 적용하여 변경계약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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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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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6.(월) 10:00 ~ 2024. 12. 19.(목) 10:00, G2B전자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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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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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9.(목) 11:00 ~, 전라남도목포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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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2인 이상으로부터 견적서를 제출받는 수의계약 및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나.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니다
다. 지역제한(전라남도 목포시) 대상입니다.
라.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마. 공동도급을 불허합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당해 사업자격을 갖춘 자로서, 아래의 참가자격을 모두 충족하여야 합니다.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에 정수기 임대서비스(G2B분류번호: 7316900701)로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로 우리 교육지원청에서 제시한 과업내용서에 따라 용역 수행이 가능한 업체
2) 공고일 전일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부터 입찰일(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 (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전라남도 목포시에 있는 업체
3)「중소기업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상기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발생·신고·수정 사항도 포함)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나. 본 입찰제출은 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이용자등록을 마쳐야합니다.
4.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본 용역에 대한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기간 : 2024. 12. 16.(월) 10:00 ~ 2024. 12. 19.(목) 10:00
다. 개찰일시 : 2024. 12. 19.(목) 11:00 (사정에 따라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라. 개찰장소 : 전라남도목포교육지원청 재정지원과 입찰집행관 PC
※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지방계약법 시행령」제19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16조 등 관련 규정에 따라 같은 장소에서 입찰 시간을 다시 정하여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당일 개찰 결과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견적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견적서 제출기간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제출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서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사.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5.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행정자치부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6.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총액견적 방식이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 제3절-1-나-9항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상당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작성하여 4개를 추첨 후 평균금액으로 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 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제15조 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계약상대자 유의사항
가.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행정안전부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의 배제사유 중 어느 하나에 해당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계약포기서 제출 포함)에는 사업내용, 견적률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나.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이행 방법은 소정의 계약금 납부 또는 계약보증증권(보증서 포함)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G2B)를 통한 전자계약으로 이루어집니다.
8. 청렴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전라남도교육청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1항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에 따른 규정 준수
가. 본 계약은「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는 건입니다.
나. 계약업체는「중대재해처벌법」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 제9조(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규정에 따라 계약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업체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안전보건관리계획서 관리 대책 이행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견적 제출 참가자는 반드시 공고문, 과업지시서,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유의서, G2B전자입찰특별유의서, G2B조달업체이용약관, G2B 이용안내 등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가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과업에 대한 별도의 설명은 없으니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라. 문의사항 안내
- 과업지시, 사업내용에 관한 사항 : 목포교육지원청 보건급식팀(☎061-280-6655)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목포교육지원청 재정지원팀(☎061-280-6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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