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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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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6014-00 (유찰) 공고일시  2024/12/13 18:46
공고명 2025년 직원 단체 상조(장례)서비스 지원사업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포천시 수요기관 경기도 포천시
공고담당자 이정은(☎: 031-538-209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단가)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4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0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000,000 원
   
배정예산
180,000,000 원
   
추정가격
180,000,000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포천시 공고 제2024 –3141호                


용역 전자입찰 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년 직원 상조(장례)서비스 지원사업 용역 (단가계약)

나) 용역기간: 2025. 1. 1. ~ 12. 31.까지

다) 용역내용: 장례 서비스(장례지도사 등 인력, 용품, 차량 등) ※ 과업지시서 참조

라) 용역금액: 금180,000,000원 (부가가치세 면세)

   - 산출기초: 금3,000,000원 × 60건(연간 예상건수)

마) 기초금액 3,000,000원(부가가치세 면세)     

※ 본 사업은 부가가치세법 제26조제1항제5호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5조제6호에 따른 면세사업 대상으로 면세금액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단가계약이므로 기초금액 기준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소요예산 범위 내에서 계약을 이행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


2.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전자입찰서 접수기간: 2024. 12. 14.(토) 10:00 ~ 2024. 12. 20.(금)10: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2. 20(금) 11:00, 포천시 회계과 (입찰집행관용 PC)

다)

3.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 단가계약, 지역제한, 적격심사 대상입니다.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하여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 마감일에 일제히 접속할 경우 서버다운 등으로 접속에 장애가 발생될 수 있으니, 가급적 입찰 접수 개시일로부터 제출(투찰)하시기 바랍니다.


4. 현장설명: 생략합니다. (문의처 자치행정과 조직활력팀 (☎031-538-2535))

    입찰 전에 반드시 과업지시서 확인 후 투찰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계속해서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기도 내에 있는 업체로 아래 1)~2)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1) 달청 나라장터에 기타자유업(장의・장묘용역, 업종코드: 1249)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2) 사업자등록증상 서비스업(장의업 또는 장례토탈서비스업)으로 등록하고 장례지도사 자격증 소지자를 5명 이상 보유하고, 전국(제주도 포함) 장례서비스 지원 및 대체서비스가 가능한 업체

[ 증명서류 제출 안내 ]

  제출기한: 2024. 12. 19.(목) 18:00까지

  ○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장례지도사 및 장례도우미 인력현황(장례지도사 자격증 및 4대보험가입증명서)

   - 전국 직영 또는 지사 자료(기재사항: 지사명, 주소, 연락처, 지사장 성명)

  제출방법: 이메일(nein@korea.kr) 제출

  제출문의: 포천시청 자치행정과 조직활력팀 조준화 주무관(☎031-538-2535)

  유의사항

   - 증명서류 제출 후 담당 주무관에게 접수 여부를 반드시 수신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할 수 있어야 하며, 확인되지 않을 경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http://www.smpp.go.kr)

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다) 자격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 된다고 판단될 경우,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 본 용역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 미등록업체의 우에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 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이용자 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하여야 합니다.

6. 공동계약 및 하도급에 관한 사항: 불허

    

7. 입찰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 참가자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해 처리됩니다.

다) (‘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관련 법령*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 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관련 법령의 ‘조세포탈 등을 한 자’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동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 지방계약법 적용 :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합니다.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에 의거 입찰 무효처리 하며, 당해 입찰자(공인 인증서 차용자․대여자)는 부정당업자제재 대상임을 알려드립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계약체결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붙임1)를 대표자가 기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찰에 참여하는 업체들이 추첨(2개)한 번호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입찰자중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낙찰하한율 87.745%적용)로 입찰한자순으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 심사 세부기준(경기도 예규 제739호) [별표1-5] 기타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추정가격 2억원 미만)의 규정에 따라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경영상태 평가신용평가등급 또는 재무제표[S96. 기타 개인 서비스업(종합) : 자기자본비율 21.45%, 유동비율 111.15%, 부채비율 366.24%]에 따라 평가하며,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또는 재무제표를 제출하지 않는 경우에는 최저등급으로 평가합니다.

라) 신인도 평가는 각 항목별 중복하여 평가할 수 있으며, 수행능력 배점 한도 내에서 합산하여 적용하고 초과부분은 적용하지 않습니다.

마) 특별신인도 이행실적 범위는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에 완료(준공)된 용역 이행실적으로 평가하며, 실적인정범위와 기준금액은 아래와 같습니다.

   - 실적인정 범위: “상조(장례)서비스” 실적

   - 평가대상 용역 기준금액 180,000,000원

  ※ 이행실적 인정여부 사업부서에서 판단하며, 적격서류 제출 시 사업부서 경유하여 담당자 확인 날인 후 제출 (자치행정과 조직활력팀 ☎031-538-2535)

  ※ 이행실적은 기성․준공 완료된 실적에 한하며 관렵협회 또는 공공기관의 확인을 받은 실적명서를 제출하고, 관련협회에 신고 받지 않은 민간회사의 용역이행실적이 있는 경우에는 계약서 및 세금계산서 사본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제출한 경우에만 인정하여 평가합니다.

  ※ 이행실적 제출 시 유사 용역과 혼합된 경우에는 각 용역 내용별 이행실적 금액을 분리 기재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분리하여 기재하지 않은 실적은 적격심사 시 제외합니다.

마) 적격심사서류 제출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 순으로 예상 종합평점을 고려하여 일정 순위까지 동시에 적격심사서류 제출을 요구 할 수 있습니다.

바) 적격심사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이내에 적격심사 서류 원본을 제출하여야 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한 자 및 미제출자는 세부기준 규정에 따라 처리합니다.

사)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적격심사 통과 점수 이상인 자 중에서 최고점수를 받은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적격심사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에 의해서 결정합니다.


11. 포천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포천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포천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업체제출용)』는 포천시홈페이지(http://www.pocheon.go.kr)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12. 입찰설명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를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설명서 구성내용

- 용역입찰공고

-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행안부 예규)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안부 예규)

-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경기도 예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조달청 공고) 


13. 기타사항

가) 본 용역은 전자입찰로서 입찰결과 낙찰자가 없을 경우 새로운 절차에 따라 재공고 입찰을 시행합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콜 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체결을 하여야 합니다.

라) 계약대상자는 대금청구 시에 공급가액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공채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본 용역(계약)은 채권양도 금지특약 등이 적용되므로 양수자가 받은 채권은 효력이 없습니다.

바)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시설」-「공고현황조회」에도 게재되어 있으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사)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입찰정보』-『시설』(기초/예비금액 조회, 개찰결과 조회, 최종 낙찰자 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 입찰공고·집행 및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에 대하여는 우리시 회계과(031-538-2091)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용역과 관련한 기술적인 사항은 자치행정과 조직활력팀(☎031-538-2535)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사각형입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13일 



포 천 시   재 무 관

(붙임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용 역 명)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 체 명)  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