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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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산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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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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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이빗 클라우드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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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82,000,000원
(부가세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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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한경쟁, 전자입찰,
협상에의한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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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참가자격 등 일반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써 입찰서 마감일 전일까지 소프트웨어사업자(1468)로 등록한 업체
나.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구비서류(입찰참가신청서 등)를 제출하여 등록서류상 하자가 없는 업체
다. 본 공고의 제안요청서에서 명시한 요건을 갖춘 자
3. 입찰등록 마감 일시 및 규격제안서 제출
입찰서류 및 제안서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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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서 마감 및 제안서평가(기술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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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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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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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23.(월) 11:00 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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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26.(목) 14:00
(제안발표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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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시 : 2024.12.26.(목) 15:00
2.개찰 : KTR 과천청사 담당관PC
3.장소 : 과천 본원 회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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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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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류 제출처 : (우: 13810) 경기도 과천시 교육원로 98 (중앙동 2)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5층 행정지원실(02-2164-0053) (직접제출, 우편제출불가)
※ 연구원 제안서(규격)심사 상황에 따라 개찰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단, 이때에는 개별적으로 연기 일시를 통보예정)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예정)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우리 연구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10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보증금은 우리 연구원에 귀속됩니다.
* 보증기간의 시작일 : 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전
보증기간의 만료일 : 입찰서 제출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일 것
5. 입찰서 제출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시스템(나라장터)을 이용하여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 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http://www.g2b.go.kr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마친 경우에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 시스템에서 확인 바랍니다.
다. 나라장터에 입찰시 반드시 입찰금액과 일치하는 견적서를 첨부화일로 업로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협상에의한계약으로서 2인이상의 유효한 입찰자로부터 제출된 서류(제안서 등)로 제안발표회를 통하여 기술평가를 실시합니다.
* 연구원 사정에 따라 비대면평가로 변경될 수 있으며, 신청마감 후 별도통보예정
마. 제안평가는 기술점수(90%)와 가격입찰서(전자)를 개봉한 가격점수(10%)를 합하여 산정하고, 최고점수를 득한 순으로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여 협상을 실시합니다.
* 입찰신청시 제출한 가격제안서와 전자입찰서가 다른 경우 전자입찰서가 우선합니다.
바. 동일점수 입찰자가 있을 경우 기술점수가 높은 자를 선순위자로 합니다.
6.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4조에 준함.
가. 부정심사서류 제출자는 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 또는 계약해제, 해지요건이 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나. 개찰결과 예정가격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합니다.
7. 유의사항 및 참고사항
가. 제품 사양서는 규격검토에 충분할 정도로 세부적인 내용을 기술하여야 하며,
나. 연구원은 입찰참가자가 제출한 사양서를 기준으로 규격의 적합여부를 판정하며, 참가자는 연구원의 결정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다. 입찰공고 및 관련서류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연구원이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라. 입찰공고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조달(나라장터) http://www.g2b.go.kr 시스템에서 확인하시고, 전자입찰등록 등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에는 국가종합조달(나라장터) Call center (☎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입찰공고문은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홈페이지 http://www.ktr.or.kr/ 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바. 기타 문의 및 입찰에 관한 사항은 행정지원실 (☎ 02-2164-0053) 으로 문의 바랍니다.
8. 제출서류
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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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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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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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 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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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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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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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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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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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금액의 5/100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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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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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웨어 사업자신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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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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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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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감증명원 (사용인감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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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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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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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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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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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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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기부 등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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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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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 주민등록등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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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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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세완납 증명원 (국세 및 지방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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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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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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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실적 증명원(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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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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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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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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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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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금액과 다른 경우 계약 시 다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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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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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및 요약서(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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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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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출력본 10부,
전자문서 1부 (CD 또는 US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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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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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밖에 과업지시서에서 요구한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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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발표자료 별도 제출(자격심사 기준 참조)
※ 연구원 사업자등록번호 : 연구원 홈페이지 사업자등록증 참조
▣ 담 당 자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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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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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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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 및 입찰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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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지원실 김성규 수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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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2164-00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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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및 제안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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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전략실 이나람 책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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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2092-3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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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12월 13일
(재)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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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용 인 감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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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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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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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의 사용인감을 귀 연구원과의 계약 및 수금에 수반하는 행위에 사용하기 위하여 인감증명원을 첨부 사용 인감계를 제출합니다.
2024 년 월 일
(제출자)
주 소 :
상 호 :
대 표 자 : (인)
(재 )한 국 화 학 융 합 시 험 연 구 원 장 귀 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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