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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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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6170-00 공고일시  2024/12/13 22:03
공고명 2025년 반입불가폐기물(폐합성수지류) 처리용역(연간단가)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용산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용산구
공고담당자 박상희(☎: 02-2199-674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20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4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246,500,000 원
   
배정예산
1,246,500,000 원
   
추정가격
1,246,500,000 원
낙찰하한율
77.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용산구 공고 제2024-215호】


용 역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2025년 반입불가폐기물(폐합성수지류) 처리용역(연간단가)

공 고 기 간

2024. 12. 13.(금) ~ 2024. 12. 24.(화)

총 용 역 비

1,246,500,000원

접수개시일시

2024. 12. 20.(금) 10:00

기 초 금 액

1,246,500,000원

입찰참가등록기한

2024. 12. 23.(월) 18:00

추 정 가 격

1,246,500,000원

접수마감일시

2024. 12. 24.(화) 10:00

부가가치세

면세

개찰 일 시

2024. 12. 24.(화) 11:00

관  급  비

없음

개 찰 장 소

용산구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이  전  비

없음

 

※ 일반경쟁, 단독이행, 총액입찰, 적격심사 대상

   - 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체결을 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음.


2. 용역개요

 가.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나. 용역내용 : 용역설명 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예상 처리물량 : 4,500톤)

 다. 용역 관련 사항 문의 : 청소행정과 강승모 주무관(☎ 02-2199-7304)


3. 입찰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문의처 :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 1588-0800)⟩

 나.『폐기물관리법』제25조에 의한 폐기물 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소각전문) 또는 폐기물 종합처분업 허가를 득한 업체

 다. 계약특수조건(붙임문서 참조) : 폐기물 운송을 구청 대행업체에서 수행함에 따라, 사용가능한 예산이 한정적인 상황에서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폐기물처리를 위해 운반가능지역(동작대교 하부-용산동6가 69-11 로부터 반경 53.1km 내, 네이버지도 기준)까지는 구청 대행업체에서 운반하며, 그 이상 거리에 폐기물처리시설, 적환장이 있는 경우 계약상대자가 자부담으로 직접 운송하여야 함.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무효인 입찰을 하였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로서 국가종합전자조달(G2B) 로만 집행합니다.

 나.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적격심사 대상사업입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 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전혀 발생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적격심사서울특별시 폐기물처리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을 적용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77.99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0점 이상을 얻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발주기관의 설계서 및 내역서 등을 열람 후 입찰 참여 바랍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최고점수가 2인 이상일 경우 추첨(전자조달시스템 자동추첨 방식 적용)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을 통보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

 마. 기타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련규정에 의거 처리합니다.

    ※ 발주기관(계약담당자)은 입찰참가자격, 제출서류 등에 대한 적정성 여부를 개찰 이후에도 판정할 수 있습니다.

 마. 공동수급 불허


6.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시스템 상 납부확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갈음하여 납부를 면제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낙찰금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구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을 위해「산업안전보건법」및「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대표자전원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2조5호나목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9.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등 계상․사후정산 등에 관련사항

계약내역서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등 법정 정산금액에 대해서는 준공검사 시 납입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증빙서류를 제출하고 감독공무원의 검사를 필히 받아야 하며 관련 법령 규정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에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2. 입찰 정보제공

 가.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 콜센터(☎1588-0800)

 나. 현장설명 : 생략(발주부서에 비치된 설계도서 열람으로 갈음)

다. 용역에 관한 사항 : 청소행정과 강승모  ☎ 02-2199-7304

 라. 입찰공고, 집행 및 계약 체결 : 재무과 박상희  ☎ 02-2199-6743

 마. 입찰결과 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 → 개찰결과”를 이용하여 확인


13.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서울특별시 폐기물처리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서울특별시 용역계약 특수조건」,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등 관련규정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셔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G2B전자입찰시스템의 미등록업체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신규등록→조달업체 이용자→신규이용자등록』에서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 발급과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 준비 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마감 24시간 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조달청 서버 등 전산장애로 인하여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접속이 불가능한 경우 입찰일시를 변경 조정할 수 있습니다.

   ※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관계법령에 의하며 또한, 관계 법령개정 등으로 인해 변경된 사항에 대해서는 개정된 내용을 적용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3.



서울특별시 용산구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