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225399-00 (유찰) 공고일시  2024/12/14 16:18
공고명 2025년 유아놀이체험센터 유아 수송버스 임차 용역
공고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부산광역시교육청유아교육진흥원 수요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부산광역시교육청유아교육진흥원
공고담당자 김준연(☎: 051-220-622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수의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6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0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2,000,000 원
   
배정예산
72,000,000 원
   
추정가격
65,454,54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부산광역시교육청유아교육진흥원 공고 제2024-30호

 

2025년 유아놀이체험센터 유아 수송버스 임차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2025년 유아놀이체험센터 유아 수송버스 임차 용역

  나. 임차기간: 2025. 1. 2. ~ 2025. 12. 31. (180일 내외)

    ※ 토일요일, 공휴일 및 휴관일은 기관 미운영으로 임차기간에서 제외

    ※ 감염병, 천재지변 등 비상상황 및 체험운영 일정에 따라 계약기간 변경 가능

  다. 임차차량: 33인승 어린이 전용 통학버스 1대

  라. 기초금액: 금72,000,000원(금칠천이백만원)

     (부가가치세, 유류비, 도로비․주차비 등 차량운행에 필요한 일체 경비 포함)

    ※ 기초금액 및 견적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견적 제출해야 하며, 개찰 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금액을 결정합니다.

  마. 운행구간: 붙임〔과업지시서〕참조

    ※ 세부 사항은 『특수조건 및 과업지시서』를 참고해 주시고, 견적서 제출 전 반드시

      『특수조건 및 과업지시서』를 숙지한 후 견적 제출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미숙지로 인해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 업체에 있습니다.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나라장터)를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에 의합니다.

  나. 부산광역시 지역제한경쟁에 의한 수의계약(2인이상 견적제출), 총액계약입니다.

  다. 공동도급계약(공동이행방식)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입니다.


3. 견적서 제출 및 개찰일시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4. 12. 16.(월) 09:00 ~ 2024. 12. 20.(금)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함

  나.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2. 20.(금) 11:00 , 부산광역시교육청유아교육진흥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해 전자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에 여객자동차운송사업(업종코드 5805)에 등록한 업체로서 견적제출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견적 제출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

     (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부산광역시에 두어야 하며,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 상 본점이 부산광역시에 있어야 합니다.

    통학버스는 계약업체 소유의 차량이어야 하고(지입차량 불가),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함

  나. 「도로교통법」제52조(어린이통학버스의 신고 등) 및 「도로교통법 시행령」제31조(어린이

      통학버스의 요건 등)의 규정, 자동차 및 자동차부품의 성능과 기준에 관한 규칙에 의한

      어린이통학버스 요건을 갖추어 관할경찰서에 어린이통학버스로 신고를 하여야 하며, 그에

      대한 비용은 업체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또한 안내 공고일 현재 어린이 전용 통학버스를

      보유하고 운행개시일에 우리 기관에 배차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 소상공인

      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견적 제출 참가 자격이 없음. 다만, 동 확인서를

       발급받지 못한 업체 중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동 확인서 발급을 신청한

       업체(신청 증빙서류 첨부)는 참여 가능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견적

       제출에 참여할 수 없음

  라.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해 집행하므로 G2B(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조달업체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이 견적제출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G2B 조달업체

      이용자약관에 동의하며,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G2B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전자입찰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완료하여야 함

  마. 계약차량은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가입 증명서 및 차량등록증 원본을 계약담당자에게

     제시하여 확인을 받을 수 있는 자이어야 합니다.

    ※ 부정당업자제재처분을 받은 자(또는 그 면허를 양수받은 자)는 그 처분을 받은 기간

       동안 본 용역의 견적 제출에 참여할 수 없음

  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배제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사. 「공직자이해충돌방지법」제12조의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수의계약체결제한여부 확인서 제출)

  아.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자. 견적(입찰)참가신청: 본 견적제출은 전자견적제출로서 별도의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입찰 참가자격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견적서는 반드시 G2B의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 확인은 G2B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조의 규정에 의한 견적제출의 취소신청은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인해 견적 제출이 연기된 경우 본 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 등은 연기된 견적제출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견적서 제출 시 견적제출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7.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안전부예규)에

    의거하여 기초금액 ±3% 범위 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의 88% 이상 견적 제출자 중 최저가 견적제출자부터 순서에 따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단, ‘수의계약운영요령에서 정하는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

  나.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

     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계약포기서 제출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8. 청렴서약서 제출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 및 동법 시행령 제5조의2에 의해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를 제출하는 모든 업체는 동 조항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 날인한 청렴서약서를 우리 기관에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보험료 사후정산

  가. 견적참가자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장 제9절 보험료 사후정산 등에 따라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를 사후 정산하니 견적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에 계약된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1,707,660

1,345,140

174,060

  나. 낙찰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장 제9절의 규정에 의하여 사후정산(개인별 납부확인서 제출)을 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공고문,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통학차량 임차 용역 특수조건, 과업지시서, 기타 견적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 제출에 응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

     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9장 제8절에 해당하는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라. 안내공고문에서 별도로 정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예규, 관련 규정에서 정한 사항에 따릅니다.

  마. 용역업체는 안전운행을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 실시와 운행기간 중 차량안전 및 사고 예방에 철저를 기해야 하며, 사고에 따른 모든 책임은 용역업체에서 져야 합니다.

  바. 본 공고문은 부산광역시교육청 및 유아놀이체험센터 홈페이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대한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정보/용역>→<기초/예비금액 조회,개찰결과 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 기타 문의사항: 유아놀이체험센터 교육운영실(051-723-7093)



붙임  1. 통학버스 임차용역 과업지시서 1부.

      2. 통학버스 임차용역 특수조건 1부.  끝.





2024.  12.  14.





부산광역시교육청유아교육진흥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