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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226700-00 공고일시  2024/12/16 07:53
공고명 행정 구내 전자교환기 시스템 유지보수 용역 견적제출 안내 공고
공고기관 경상북도 영덕군 수요기관 경상북도 영덕군
공고담당자 김영주(☎: 054-730-644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4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7,834,000 원
   
배정예산
57,834,000 원
   
추정가격
52,576,364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그림입니다.[영덕군 공고 제 2024 – 1444호]


용역 견적제출 안내공고

1. 견적제출(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행정 구내 전자교환기 시스템 유지보수 용역

   나. 용역현장 : 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라. 사 업 량 : 과업지시서 참조

   마. 기초금액 : 금57,834,000원(추정가격 52,576,364원  부가가치세 5,257,636원)


2. 견적(입찰)서 제출 및 개찰

입찰서 접수 개시일

입찰서 접수 마감일

개 찰 일 자

비  고

2024.12.17.(화) 10:00

2024.12.24.(화) 10:00

2024.12.24.(화) 11:00

입찰집행관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견적(입찰)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다음의 조건을 모두 만족하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입찰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까지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영덕군의 관할구역 안에 있는 업체.

    ○ 소프트웨어진흥법 제58조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1468] 및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 규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0036]로 등록한 자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령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세부품명: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 세부품명번호 10자리: 8111189901]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유지보수대상 주요 시스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에 대한 제조사(또는 공급사) 또는 제조사 기술지원인증업체 기술지원 확약서를 제출가능하여야 합니다.

      ※ 협약서 사본은 본 공고에 첨부된 파일 참고

  다.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므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에 전자입찰 업체등록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접속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 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견적(입찰)서 제출방법

  가. 총액입찰, 전자입찰, 소액수의 경쟁 입찰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나.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5. 견적(입찰)서 제출 시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제9호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습니다.

  나.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시고 견적(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제3항 및 같은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 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복수예비가격 작성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기준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용역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이하 입찰금액이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의 낙찰자 결정은 전자조달시스템의 자동추첨 방식을 적용합니다.


8. 견적(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입찰유의서 제14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9. 청렴계약 시행안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조달청)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합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청렴이행서약서에 날인한 후 제출하여야 하며, 청렴이행 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본 용역에 대하여는 용역기간을 "2025. 1. 1. ~ 2025. 12. 31.(12개월)"로 산정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동 건의 계약체결 또는 착수일이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근로기간을 기준으로 과업내용을 변경·정산하여 지급합니다.

나. 낙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계약 후 7일이내 ‘기술지원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 기술지원 확약서를 제출하지 않아 계약이 해제된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 (협약서 사본은 본 공고에 첨부된 파일 참조)

  2) 기술지원 확약서의 발급은 기술지원사와 낙찰(예정)자 또는 계약상대자간에 공정한 거래질서 등에 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세부협약 등을 통해 이루어지므로 입찰자는 제반조건 등을 확인해야하며, 확약서를 제출하지 못한 책임은 낙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공사계약 일반조건, 설계서, G2B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계약 예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문제 발생시 이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계약자는 대금 청구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경상북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 하여야 하며, 국세・지방세・4대보험 완납 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에 따른 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투찰마감일에 전산장애로 인하여 투찰을 못하는 사례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급적 투찰마감 1~2일 전에 투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http://www.g2b.go.kr) 및 영덕군 홈페이지에 게재되며, 입찰 참가자는 개찰완료 후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을 통해 개찰결과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 본 입찰에 관한 세부사항은 우리군 홍보소통과(☏054-730-6075)로, 입찰에 관한 사항은 재무과(☏054-730-613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사.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재무과(☎054-730-6131~2), 기획예산실 감사법무팀(☎054-730-6041~3) 및 영덕군 홈페이지(http://www.yd.go.kr)의 전자민원 → 각종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 드립니다.

생산자금 신용대출(공공구매론) 안내

 

▣ 공공구매론이란?

   중소기업청 주관으로 공공기관 계약업체 중 납품생산 자금 확보에 어려움이 있는 중소기업의 생산자금 지원을 위하여 계약사실을 근거로 생산자금 신용대출(공공구매론)을 지원하는 제도

▣ 신청기간 : 계약기간내 홈페이지(http://www.smpp.go.kr)에서 신청 가능

▣ 문 의 처 : 중소기업중앙회 1666-9988(내선:3)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4.   12.  16.


영 덕 군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