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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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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6712-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2/16 08:27
공고명 (긴급)2025학년도 은석초등학교 학생 통학버스 용역업체 선정
공고기관 서울특별시동부교육청 은석초등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동부교육청 은석초등학교
공고담당자 임민영(☎: 02-6937-810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6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4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2/27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30,000,000 원
   
배정예산
630,000,000 원
   
추정가격
572,727,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은석초 공고 제 2024-06호    

 

2025학년도 은석초등학교 학생 통학버스 용역업체 선정 입찰 공고

- 2단계입찰 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긴급)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4. 12. 16.

 

은석초등학교장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은석초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용역계약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     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견적]․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

   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우리 학교 및 우리 학교법인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계약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 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첩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센터(:☏1588-026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긴급)2025학년도 은석초등학교 학생 통학버스 용역업체 선정

   나. 학생 통학버스 운행 구간 : 서울특별시 (※ 2024학년도 버스노선표 참조)

   다. 학생 통학버스 운행 차량과 도우미 :

      1) 대형버스: 6대(44인승 이상, 2025.3.1.~2026.2.28.),

                  (지입차량은 입찰에 응할 수 없음)

      2) 승·하차 안전 도우미: 6명(2025.3.1.~2026.2.28.)

     ※ 운행 구간 및 운행 차량 대수는 승차 인원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라. 과업내용 : “은석초등학교 통학버스 임차 과업설명서, 특수조건”에 의함

   마. 계약기간 : 2025. 3. 1. ~ 2026. 2. 28.

     ※ 왕복기준

        1) 등교·하교, 방학중 캠프 차량운행 등교·하교

           기타 학교일정상 필요하여 학교가 요구한 경우 운행

        2) 별도 기준 지급 (체험학습 등) 

           - 본 용역은 은석초 학생의 등․하교 통학 운행과 등․하교 버스 운영이 없는

             유휴시간을 활용하여 체험활동에서 버스를 이용하도록 할 수 있다.

           - 서울지역 1회 300,000원, 서울지역외 100km이내 1회 300,000원

             서울지역외 100km이상 1회 350,000원

           - 사회과답사반 서울·경기인근지역 1회당 400,000원, 그 외 지역 실비

   바. 기초금액 : 630,000,000 (추청가격+부가가치세)

       1) 대형버스 44인승 이상 6대 운행(등교1회, 하교 2회 기준)

          (통행료, 유류대, 도색 등 통학버스 요건구비 비용,

           인건비(운전원, 차량도우미포함) 등 기타 제반비용이 포함)

           ※통학버스 요건 구비 비용(도색, 어린이보호표지, 점멸등, 안전띠, 승강구,

             경광등, 정지표시장치, 학교표지 등) 제반 비용 포함

       2) 버스운행시 승·하차도우미 반드시(차량1대당 1명 의무) 탑승

       3) 총괄업무 담당자 1명 지정 운영

       4) 운행일 기준

   사. 운전자 및 승하차안전도우미 배정에 관한 사항: 운전원은 1종 대형면허를 취득

       한 후 공고일 현재 3년 이상 무사고 경력자로서 청소년성호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 범죄사실이 없으며, 채용신체검사에 이상이 없어야하고, 「여객자동차 운

       수사업법시행령」제49조 제3항제3호에 의거 자격유지검사 대상에 해당되는 자

       는 적합판정을 받아야 한다. (세부내역 특수조건 참고)

   아. 어린이 통학버스 위치알림서비스

   자. 어린이 통학버스 안전확인장치 설치

   차. 운전자 및 승·하차안전도우미 안전교육 이수

   카.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음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에 의한 총액입찰입니다.

   나.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입찰입니다.

   다. 본 입찰은 서울특별시 지역제한 대상 입찰입니다.

   라. 본 입찰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 “2단계 입  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   하며, 규격 입찰서를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 합  니다.

   마. 제안서(규격입찰)는 우리학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

      니다.

   바. 본 입찰은 조달청에 등록한 업체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

       능 (입찰정보→용역)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기간 중에는 2

       4시간 제출할 수 있고, 입찰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한번 제출한 입찰은 교환․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

       조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자여야 함.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의 규정에 의하여 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운송사업) 등록 업체로서 주된 영업소가 서울특별시에 소재, [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업종코드:5805)]로 등록한자이며 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해당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하며, 어린이 통학버스 요건을 갖출 수 있는 업체이여야 합니다.

   다. 직영 운영회사의 증명 요건으로 과업지시서에서 정한 자동차등록원부 등을 제출 할

       수 있는 회사이어야 합니다.

   라.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시행령 제27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용역업체 선정절차

   입찰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접수) → 제안서 평가(선

   정위원회의 평가 80점 이상인 업체)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개찰)【G2B】

   → 낙찰자 결정(최저가 낙찰제) → 계약체결

  ※ 단, 적격업체 선정은 2개 이상 업체가 제안서 응찰 시 실시하며, 1개 이하 업체

     가 제안서 응찰하였을 경우 재공고를 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 금액의

      1000분의 25이상에 해당하는 보증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날짜 안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 금액의 1,000분

       의 2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 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6.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한 : 2024.12.16(월) 10:00 ~ 2024.12.24.(화) 14:00

      ※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의 제출 기간은 동일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방법 : 직접제출

      ○ 우편 및 팩스 제출 불가, 토요일·일요일·공휴일 접수 불가

      ○ 접수시간 평일 09:00~15:30(점심시간: 12:00 ~ 13:00)

      ○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다.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장소 : 은석초등학교 행정실(1층)

  라. 가격입찰서 제출방법 : G2B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

         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

         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로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제출서류

입찰자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붙임1]

2) 입창서 1부 [붙임2]

3) 제안서 8부 [붙임3]

4)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7) 차량종합보험증권(책임보험) 사본, 차량보유현황표

8) 평가요소 해당 증빙서류 각 1부

9) 직영차량 운행 각서

  - 자동차등록원부 사본

  -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 운행기록증 발급현황(‘19.01.07이후부터)

10)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1부.

11)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최근연도) 1부 [붙임 5]

12) 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 1부 [붙임 6]

13) 여객자동차운송사업증 사본 1부

14) 여행 인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15)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16) 제안업체 인력보유 확인 증빙자료

17) 각서 1부 [붙임 8]

18) 청렴서약서 및 서약서 1부 [붙임12],[붙임13]

19) 인감증명서(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1부

20)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 (대표자가 아닌 경우에 한함)

21)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각 1부

22) 차량보유 확인서

  (장비기준 : 45인승 이상 35대이상), 장비기준일은 입찰서 제출 마감일

모든 사본에는 원본 대조필을 명시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낙찰자

1) 계약이행보증보험증서 1부

2) 산출내역서 1부 (총액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 [붙임7]

3) 확인서(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및 청렴서약서 1부 [붙임9]

4) 근로조건이행확인서 1부 [붙임11]

5) 성범죄 및 아동학대범죄 관련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1부 [붙임10]

6) 어린이통학버스신고필증 1부

7) 운전자 면허증사본, 재직증명서, 신체검사서, 잠복결핵 감염검사 결과서,

   경력증명서

  

바. 유의사항

    ○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 제안서의 규격은 A4(세로)이며,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해야 합니다.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할 수 없을 때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변조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사본은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대조 필하여야 합니다.


7. 제안서 평가 및 개찰

가. 제안서 평가일 : 2024.12.26.(목) 16:30  (제안서 설명회는 생략함)  

  나. 개찰일시 : 2024.12.27.(금) 10:00   

  다. 개찰장소 : 은석초등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 규격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또는 학교 사정에 의해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받아 1단계로 학교 자체 선정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결과, 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가 80점 이상인 자를 적격업체로 선정한 후, 2단계로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개찰을 통하여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80점 미달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되어 가격개찰하지 않음)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조달청 예정가격 결정방법에

      의해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

      액의 ±2%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

      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여, 예정가격 내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에서 고득점업체

      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1순위 업체가 계약을 포기할 경우에는 다음순위 업체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선정위원회의 평가 80점 이상인 업체)

  마.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00분의 5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보증서)으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제출(낙찰자에 한함)

  가. 본 용역입찰은 운전자 및 승․하차도우미를 포함하고 있으며 낙찰자는 근로기준법 및 최저임금법 등을 준수할 것을 확약하고,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및 『용역입찰유의서』규정에 의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

   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

   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

   니다.


11. 부정당업자 제재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따릅니다.

  나.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 제1항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12.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 시행 대상 용역으로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4조의2에 의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 날인한 청렴서약서를 계약체결 시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공고내용(입찰공고, 과업설명서, 특수조건, 통학버스 운행표등)을

      완전히 숙지한 후 참여 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

      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작성착오 및 누락, 허위 등에 의해 부실 작성된 경우와 계약사항

     을 충실히 이행하지 않을 의도가 보일시에는 무효처리가 되며, 이에 대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선정업체는 학생 통학버스 운행을 안전하게 실시하기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과 준비를 실시하여 안전 및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사고에 따른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을 져야 합니다.

  라.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및 공개하지 않습니다.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은석초등학교 행정실 (☎ 02-6937-8105)문의 바랍니다.





2024년 12월 16일


은 석 초 등 학 교 장




















붙임 1

 

입찰참가 신청서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번   호

은석초등학교 공고

제2024-06

입 찰 일 자 

2024.  .   .

입   찰   건   명

2025학년 은석초등학교 학생 통학버스 용역업체 선정

입찰

보증금

납            부

․ 보증금률:   % (입찰금액의 5% 이상)

․ 보 증 금: 금             원정(₩             )

․ 보증금 납부방법:    (보증서)

(해당 입찰공고에 따라 전자입찰서 상의 납부이행확약서로 갈음 가능)

대리인사용인감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은석초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 공고에서 정한 서류 각 1부

 

 

 

                                 2024.   .   .

 

 

                                         신청인                          (인)

 

 

 은석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2

 

 입찰서

 

 

입  찰  서

 

입찰내용

공고번호

제2024-06호

입찰일자

2024.     .     .

건명

 2025학년도 은석초등학교 통학버스 용역

금액

  금              원정(₩            )

 

서울

금                       원정

운행기간

 2025.03.01 ~ 2026.02.28

입찰자

상호 또는 법인명칭

 

사업자등록번호

 

주소

 

전화번호

 

대표자

 

법인등록번호

 

    본인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에 의한 공사(물품구매·기술용역)입찰유의서에 따라 응찰하여 이 입찰이 귀 기관에 의하여 수락되면 공사(물품구매·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계약특수조건·설계서(물품규격서) 및 현장설명사항에 따라 위의 입찰금액으로 준공(납품·용역수행)기한 내에 공사(물품·용역)를 완성(제조·납품)할 것을 확약하며 입찰서를 제출합니다.

2024.     .     .

 

                                                   입찰자            (인)

  은석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3

 

 제안서


                                                            

심사번호

기재란

 

   

 

 

2025년도 은석초등학교 통학버스 용역

 

 

제       안      서

 

 

 

 

2024.  .  . 

              

 

업체명

                        (인)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기업신용평가 등급

신용평가등급

 

 

 

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3. 통학버스 실적증명서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일자

발주처

비고

 

 

 

 

 

 

 

 

 

 

 

 

 

 

 

 

 

 

 

 

 

 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실적만 해당(초등학교 통학버스 운행실적만 가능)

    2.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되며,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3.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





4. 통학버스 보유현황

순번

보 유 대 수

비    고

1

 

증빙서류 첨부


5.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가. 버스 고장 및 사고시 대응 방안

 나.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6. 통학버스 운행계획

 가.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나. 차량정비, 예비차량 운영계획, 성수기 차량 확보 계획

 다. 운전원, 도우미 교육계획 및 직원 사무실 관리현황 등


7. 차량 배차 능력 및 고객대상 서비스

 가. 배치 차량의 적정성(연식, 도색, 편의성 등)

 나. 고객대상 서비스 계획 수립

 

8. 차량 협조 부문 수행능력(상호협력)

 가. 승마교육, 현장체험학습 등 긴급요청시 차량공급 능력

 나. 노선 변경 사항에 관하여 신속한 대처 방안 


9. 기타사항



붙임  증빙서류 각 1부.



2024.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은석초등학교장  귀하


▣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심사분야

연번

내       용

비 고

객관적

평가

1

 ○ 최근 3년간 통학버스 수행 실적(초등학교 통학버스 운행실적만 가능)

 

  - 실적증명서

 

2

 ○ 최근연도 경영상태

 

  - 최근연도 신용평가등급확인서

 

3

 ○ 통학버스 보유현황

 

  - 차량 보유 현황표

 

주관적

평가

4

 ○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

 

  - 제출된 제안서로 평가

 

5

 ○ 통학버스 수행능력

 

  - 각종보험(차량보험증권 등)영수증 사본

  - 자동차 검사결과 사본

  - 여객자동차운송사업등록증 사본

  - 직영차량 운행 각서

  -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 운행기록증 발급현황

  - 버스 고장시 대응방안(통학버스 운행 중 예기치 못한 버스 고장 발생 시,      신속한 대응 방안 제시)

  - 사고 시 대응방안(통학버스 운행 중 예기치 못한 사고 발생 시, 신속한

    대응 방안 제시)

 

7

 ○ 노선별 배차 방안

 

  - 탑승한 학생의 만족 제고를 위한 원활한 배차 방안 제시

  - 고객 대상 서비스(탑승 고객의 만족도 제고를 위한 서비스 제시)

 

8

 ○ 버스 상태

 

  - 투입 예정인 버스의 상태를 사진으로 제시(년식, 실내외 사진 첨부)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4

 

 제안서 평가등급 및 배점기준

구  분

평  가  항  목

등급 및 배점 기준

평가점수

 

 

 

 

 

 

정량적평가

(35점)

 

객관적

평가

1. 통학버스 수행경험 <15점>

-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동안 완료한 실적

   (초등학교 통학버스 운행실적만 가능)

   (1건은 5대이상 계약을 기준)

   (1년 계약을 1건으로)

가.  3건 이상

15

 

나.  1건 이상 3건 미만

10

다.  1건 미만 

5

2. 경영상태 <10점>

 1점 ~ 10점

 <붙임5 신용평가등급 참조>

 

3. 통학버스 보유현황 <10점>

 - 차량이 입찰공고일 현재 자기의 명의로 등록한

   장비이며 보유장비를 정당하게 운행함을 입증할

   수 있는 장비등록원부, 보험가입증명, 정기점검

   검사합격증 기타 필요한 자료

가. 40대 이상

10

 

나. 30대 이상 40대 미만

7

다. 30대 미만

4

정성적평가

(65점)

 

주관적

평가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15점> 

- 버스 고장 및 사고 시 대응 방안  (10점)

우수

보통

미흡

10

7

4

 

-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5점)

우수

보통

미흡

5

3

1

통학버스

운행계획

<20점>

-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10점)

우수

보통

미흡

10

7

4

 

- 차량정비, 예비차량 운영계획, 성수기 차량 확보 계획  (5점)

우수

보통

미흡

5

3

1

- 운전원, 도우미 교육계획 및 직원&사무실 관리현황 등

  (5점)

우수

보통

미흡

5

3

1

차량 배차 능력

및 고객대상 서비스

<20점>

- 배치 차량의 적정성(연식, 도색, 편의성 등) (10점)

우수

보통

미흡

10

7

4

 

- 고객대상 서비스 계획(10점)

우수

보통

미흡

10

7

4

차량 협조 부분 수행능력

(상호협력)

<10점>

- 승마학습, 현장학습 등 긴급요청시 차량공급 능력 (5점)

우수

보통

미흡

5

3

1

 

- 노선 변경 사항에 관하여 신속한 대처 방안 (5점)

우수

보통

미흡

5

3

1

합      계

100

 



붙임 5

 

 신용평가 등급

신용평가등급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신용평가등급

평점

A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10.0

AA+, AA0,AA-

A1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10.0

A+

A2+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10.0

A0

A2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9.0

A-

A2-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9.0

BBB+

A3+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8.0

BBB0

A3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8.0

BBB-

A3-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8.0

BB+, BB0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7.0

BB-

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7.0

B+, B0, B-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6.0

CCC+ 이하

C 이하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5.0

없음

없음

 

0.0


[주] 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이나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③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그 전까지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붙임 6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신청인

업 체 명(상호)

 

대 표 자

 

 

 

 

영 업 소 재 지

 

전화번호

 

 

 

사 업 자 번 호

 

증명서용도

 

 

 

용역범위및기준

(면적,금액등)

 

제 출 처

 

 

 

 

용역이행

실적내용

용    역    명

 

규 모

 

 

 

용  역  개  요

 

 

 

계  약  번  호

계약일자

계약기간

규모

이행실적

비 고

 

비율(%)

실  적(원)

 

 

 

 

 

 

 

 

 

 

증 명 서

발급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주    소 :                               (FAX번호 :              )

 

 

 발급부서 :

 담 당 자 :

 

 

 

 

 

 

 

 

 (주)① 민간거래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함

     ②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등) 등의 조건에 부합되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함

     ③ 이행실적란은 기재후 투명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함

 

붙임 7

 

 산출내역서[낙찰자에 한함]

산 출 내 역 서


▣ 2025학년도 은석초등학교 통학버스 용역



구   분

규     격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금 액 (원)

비 고

1

차량비

년식

○○ 관광

 - 20XX식 :

 

 

2

인건비

 

◈ 1호

◈ 2호

◈ 3호

◈ 5호

◈ 6호

◈ 7호

 

 

3

차량보험료

 

◈ 1호~7호까지 차량보험료 산출

 

 

4

유류비

 

◈ 

 

 

5

통학버스 구조변경

구조변경 일수 기재

◈ 1호~7호까지 구조변경일자 기재

 

 

6

수수료

위탁용역 수수료

 

 

 

 

 

 

 

 

 

합  계

 

 

 





붙임 8

 

 각서


각          서





   본사는 2025학년도 『은석초등학교 학생 통학버스 용역업체 선정』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선정위원회 및 학교운영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4년     월     일






                                     상   호   명 :

                                   

                                     대   표   자 :                    (인)






은석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8-1

 

 직영차량 운행 각서

 

 

직영차량 운행 각서

 

 

 

   본사는 「2025학년도 은석초등학교 학생 통학버스 용역업체 선정」 용역에 참가함에 있어 은석초등학교에서 제시한 모든 사항을 준수하고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당사의 직영차량으로만 운행을 하며, 이를 위반하였을 경우 계약해지, 위약금 부과 등 어떠한 제재조치를 취하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붙임 1. 자동차등록원부 사본 1부

     2.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1부.

     3. 운행기록증발급 현황 1부(‘19.1.7 시행이후부터적용)  끝.

 

2024.   .    .

 

 

                         상호(법인)명 :

                         대표자 :                인

 

 

 

은석초등학교 귀하

 


붙임 9

 

 확인서[낙찰자에 한함]



확   인   서

(입찰참가자격제한 및 징계사항)




 본사(인)는 최근 3년간 관계법령에 의거 입찰참가 제한 등 관계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체결 후라도 만약 위 사실에 대한 위배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4.      .      .




                          주        소 :

                          상   호   명 :

                          대표자 성 명 :           (인)







은석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10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낙찰자에 한함]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대상자

성  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생년월일)

-

외국인등록번호

(외국인인의 경우만 기입)

 

연락처

(휴대폰 등)

 

 

본인은 은석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용역근로(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경력 조회, 「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신청에 동의합니다.

  2024년      월        일

   동의자

(서명 또는 인)

 동대문경찰서장 귀하

 

 

 

 

 

 

 

 

 

 

유의사항

1. 개인정보 수집항목 : *표 항목(성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2. 대상자가 외국인의 경우 성명(영문), 외국인등록번호를 적습니다.

 3.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를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보유 : 수집된 고객의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조회 신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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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1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낙찰자에 한함]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 입찰공고번호 :

  - 용역건명 :   


  1. 인건비는 조달청 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 [별표2-2]의 기준에 따라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율을 곱한 수준이상의 임금”을

     지급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2. 「근로기준법」 등 아래의 관련법규를  준수 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①퇴직금, 의료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은 관계법령이 정한 금액을 별도 책정하여 지급하겠습니다.   


   ②포괄적인 재하청을 하지 않겠습니다.


   ③『근로기준법(제107조 내지 제114조)」 및 「최저임금법(제28조)」을 준수하겠습니다.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 : (기본급+제수당+상여금+퇴직충당금)의 인건비 합계액× 예정가격결정비율(사정율)


  (회사명)는 본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회 사 명 :

            (공동구성원 모두기재) 대 표 자 :                (인)

붙임 12

 

청렴서약서 


청 렴 서 약 서


   본 계약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라 입찰(견적), 낙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과정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관계 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견적)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공정한 행위 시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2024.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은석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13

 

서약서 



서  약  서


  본사(인)은 은석초등학교 통학버스 용역업체 입찰에 참여하면서 다음과 같은 내용을 서약합니다.


1. 통학버스 용역 공개경쟁 입찰에 참여하여 어떠한 이유로든 이미 결정된 사항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 하지 않는다.

2. 입찰결과에 대한 모든 내용은 비공개로 하며, 공개를 요구하지 않는다.

3. 통학버스 용역업체에 대하여 다음과 같은 행위를 할 때에는 향후 3년간 입찰에 참여하지 않는다

  - 입찰 업체간의 입찰가격 담합 행위

  - 타 업체의 입찰 참여 방해 행위

  - 낙찰업체 제품 판매를 방해하기 위한 저가 공세 행위, 호객 행위

  - 낙찰업체 제품 판매를 방해하기 위한 사은품 제공, 부가서비스 제공 등의 행위

  - 낙찰업체의 제품에 대한 음해 행위(허위사실 유포, 비난, 비교표시, 광고 행위 등)

  - 통학버스 용역업체 선정위원회 위원들을 음해하거나, 학부모 간의 갈등을 조장하는 행위

  - 학교를 방문하여 협박 및 소란을 피우는 행위 등

4. 입찰결과에 따라 낙찰자가 될 경우 통학버스 용역 계약조건에 따라 성실히 이행하도록 한다.

5. 통학버스 용역업체 관련 분쟁이 발생하였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해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단, 서로 해결되지 않는 부분에 대하여는 학교 측이 우선권을 갖는다)

6. 기타 구두 합의된 사항도 철저히 지키며, 상호협력을 아끼지 않는다.


  위와 같은 내용을 성실히 이행하고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 시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며 학교에는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024 .    .     .


상    호    명 :                       

사업자등록번호 :              

주          소 :

                                    대 표 자 성 명 :                         (인)





은석초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