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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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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7108-00 공고일시  2024/12/16 08:36
공고명 2025학년도 점동중학교 통학버스 임차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여주교육지원청 점동중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여주교육지원청 점동중학교
공고담당자 이현화(☎: 031-884-572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6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4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2,580,000 원
   
배정예산
72,580,000 원
   
추정가격
65,981,818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점동중학교 공고 제2024-22호


2025학년도 점동중 통학버스 임차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공고


용    역    명

2025학년도 점동중 통학버스 임차용역

용  역  개  요

용역기간

2025. 3. 1. ~ 2026. 2. 28.

용역대상교 및 차량대수

- 45인승 이상 1대

-  등,하교일

 (붙임 특수조건 및 과업지시서 참고 필)

기  초  금  액

(추정가격+부가가치세)

금72,580,000원

견적서 접수 개시일시

2024. 12. 16. 10:00

견적서 접수 마감일시

2024. 12. 24. 10:00

개  찰  일  시

2024. 12. 24. 11:00

 ※ 면세사업자 낙찰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여야함.

 ※ 기초금액에는 차량유류대, 운전자 인건비, 제세공과금, 수리비, 보험료 등 차량 운행에 필요한 일체의 경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수의계약, 총액견적, 지역제한, 적격심사대상제외, 청렴계약대상, 전자계약, 공동수급불허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3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운송사업/업종코드:5805) 등록을 필한 업체

  ※ 용역차량은 회사소유 직영차량을 배정하여야 하며 증명요건으로 자동차등록원부 등을 제출

  나.  안내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견적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견적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서·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기도 여주시, 이천시, 양평군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기본법』소상공인 업체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통학운송서비스](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있을 것)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마. 상기계약 차량은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이여야 하며(지입차량 불가)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가입 원본 및 운행 차량등록증,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를 계약담당자에게 제시하여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바. 견적 참가자격으로 공고된 업종에 대하여 반드시 전자견적 제출 마감일 전까지 조달청 견적참가등록업체로서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견적제출 마감일 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무효 처리됩니다.)

  사. 미 자격자가 견적제출에 참가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동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및 제9호의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아. 본 견적제출은「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견적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자. 나라장터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특히 견적 제출 대리인)는 견적 제출 당시 반드시 견적 제출 참가 업체에 재직 중인 임․직원이어야 합니다.   


     과업 설명은 생략하며, 붙임 특수조건 및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숙지하시고 견적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과업내용 및 기타 문의사항은 점동중학교 행정실 (☎ 031-884-572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가. 견적참가신청 : 본 견적제출은 전자 견적 제출로써 별도의 견적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견적참가자격 등록을 하였을 경우에 견적참가 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나. 본 수의견적은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않습니다.


 

  가. 제출기간 : 2024. 12. 16. 10:00 ~ 2024. 12. 24. 10:00(제출기간 중 24시간 제출가능)

  나. 본 견적은 전자견적 견적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견적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견적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당해 견적의 취소신청은 개찰시간 전 또는 개찰현장에서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조의 규정에 의거‘전자견적 취소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자는 당해 용역에 재 견적을 제출할 수 없습니다.

  라.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견적 견적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견적시스템의 장애로 견적제출 연기의 경우 전자견적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은 연기된 견적제출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을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바. 견적 제출 시 제출 마감일에 임박하여 제출을 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제출하여 시스템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곤

     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

     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2024.3.28.) 제11장 입찰 유의서 제2절 12에 해당하는 견적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가. 개찰 일시 : 2024. 12. 24. 11:00

  나. 개찰 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http://www.g2b.go.kr)


  가. 예정가격 이하로 견적 제출한 자 중 예정가격 대비 입찰금액이 88% 이상으로 견적      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2024.2.28.)의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제3절 수의계약 대상과 운영요령(별표1)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적격심사 없이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의거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2024.3.28.)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에 ±3% 상당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견적 제출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에 전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보증금은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견적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 본 용역견적의 낙찰자는 근로자(운전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으며, 계약상대자는 우리학교와 본 용역 계약시 별첨 “근로조건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위 사항을 위반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2024.3.28.) 제14장 용역계약일반조건에 정한 바에 따라 해당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 본 견적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견적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나.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및 경기도교육청 청렴계약이행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등 기타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당사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가 계약에 불응하거나, 계약이행 관련하여 10일이상 지연배상금부과, 정당한 이행명령 거부, 불법하도급, 5회 이상 하자보수 또는 물의를 일으키는 등 신용이 떨어져 계약체결이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자는 향후 3개월간 경기도여주교육지원청에서 실시하는 수의계약 참가 제한을 받습니다.

   라. 본 견적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공고 내용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견적제출에 관한 사항은 우리 학교 행정실 (담당: 이현화 ☎ 031-884-5725, 주소 : 경기도 여주시 점동면 청안로 152),  전자견적이용안내는 조달청정보관리과 “전자조달콜센타” (☎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 12.  .


점 동 중 학 교 장






【별첨1】

 

직영차량 운행 각서

 

 

 상   호   명 :

 법인등록번호 :

 주        소 :

 

   ㅇㅇ관광은 「2025년도 통학버스 임차용역(점동중학교)」에 참가함에 있어 귀 기관에서 제시한 제반사항을 준수하고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당사의 직영차량으로만 운행을 하며, 이를 위반하였을 경우 계약해지, 위약금 부과 등 어떠한 제재조치를 취하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첨부 : 1. 자동차등록원부 1부.
2.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1부.
3. 운행기록증발급 현황(
'16.1.7 시행 이후부터 적용)  끝.

 

2024.   .   .

 

 

                         상호(법인)명 :

                         대표자 :                인

                         주민등록번호 :

 

 

 점동중학교 귀하

 



【별첨2】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 입찰공고번호 :

  - 용역건명 : 2025년도 통학버스 임차용역(점동중학교)


  1. 인건비는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하겠습니다.                      

원가계산가격: 예정가격을 결정을 위해 조사된 원가계산에 의한 가격

❍ 예정가격: 입찰에서 기초금액 공개 후 복수예가 중 가장 많이 뽑힌 4개를 산술평균하여 결정된 가격

❍ 사정율: 원가계산가격 대비 예정가격의 비율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A): 원가계산가격 중 ‘기본급+제수당+상여금+퇴직충당금’의 인건비 합계액×[사정율]

낙찰율(B): 예정가격 대비 입찰가격의 비율

계약자가 근로자에게 지급할 임금 : A×B이상


  2. 「근로기준법」 등 아래의 관련법규를  준수 하겠습니다.

   ①. 퇴직금, 의료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은 관계법령이 정한 금액을 별도 책정하여 지급하겠습니다.   

   ②. 포괄적인 재하청을 하지 않겠습니다.    

   ③. 근로기준법」 제107조 내지 제114조 및 「최저임금법」 제28조를 준수하겠습니다.


  (회사명)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회 사 명 :

                                  대 표 자 :








【별첨 3】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예     (        )

 :아니오 (        )

 

(         )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4.   .   .

 

 

                         주  소 :

                         상호(법인)명 :

                         대표자 :                인

 

점동중학교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