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공고 제2024 - 829호
용역 전자입찰 공고(긴급)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 공고합니다.
2024. 12. 16.
계룡시 재무관
* 본 입찰(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으로 계룡시 지방의회 예산심의 결과 예산이 확정
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으며(계약체결 할 수 없으며), 발주예정예산(사업비)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은 조정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계약상대자는 어떠한 손해배상이나 이의제기 등을 할 수 없습니다.
* 본 용역은 2025.1.1.~2025.12.31로 산정되었으며, 계약체결이 지연 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착수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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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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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계룡시 스마트시티 통합플랫폼 유지보수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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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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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 1. ~ 2025. 12. 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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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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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시티 통합플랫폼 유지보수 1식 ※ 과업지시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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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비
(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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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25,859,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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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접수 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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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7.(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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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접수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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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23.(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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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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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23.(월)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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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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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룡시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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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 하한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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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7.9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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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에 따라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등록 및 입찰마감일시는 당일 15:00로 하며,
16:00에 개찰을 실시합니다. 재입찰 통보는 하지 않으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2. 입찰방법 : 총액입찰, 전자입찰, 제한입찰, 적격심사대상
3. 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계속하여 사업장(본점) 소재지가 충청남도에 소재한 업체 중 아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① 「정보통신공사업법」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0036) 및 「소프트웨어진흥법」 제58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업,1468)를 등록한 업체
②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를 소지한 업체
③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 ․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제출(중소기업 확인은 계약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합니다.)하여야하며,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
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본 사업은 「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미래창조과학부고시) 규정에 따라 대기업 및 중견기업은 본 사업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또한「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의2제3항에 따라 ‘상호출자제한기업진단소속회사’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나. 유지보수요원은 “계약상대자” 소속 직원으로 본 용역수행(통합플랫폼 유지보수)에 필요한전문지식을 갖춘 자로서 “발주처”의 사전승인을 받아야하며, “발주처”가 지정한장소에 상주(주1일 관제센터 1명)하여야 합니다.
- 상주인력은 정보통신기술자 초급이상이며 스마트시티 통합플랫폼 유지보수 유경험자이며 계약시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용역의 낙찰 예정자 또는 계약자로 선정된 자에 대하여는 시스템의 안정적인유지관리를 위하여 주요장비에 대하여 발주처가 제조사(공급사)와 체결한 사전협약서(기술지원협약서)를 확인하고, 제조사(공급사)의 “기술지원확약서”를 착수시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제출하지 않아 계약이 해제된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계약에 관한 법률 등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받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현장설명
가. 본 용역은 현장설명을 실시하지 아니하며, 용역 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우리 시 사업부서의 설계 설명서 등을 열람하는 것으로 갈음합니다.
나. 설계서 열람 장소 : 시민안전과 통신관제팀(☎042-840-2204)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한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에 의거 ‘충청남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 2의 1] 정보통신용역(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대상), 추정가격 5억원 미만 적격심사 기준에 의해 적격심사를 실시하며,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87.995%) 이상 제출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결과 종합평점 88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예정자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당해 용역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당해 용역 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적격업체 평가대상자로 통보 받은 입찰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부터 3일 이내에 해당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시에는 개찰
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규정에 의합니다.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하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됩니다.
7.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참가 신청시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조달청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이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합니다.
8.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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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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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 관리 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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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이 용역은 청렴계약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나. 입찰에 참여한 자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제2조1항에 따라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기타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설계서 기타 입찰에 관한 서류를 입찰 전에 열람 및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동일가격 견적(입찰)인 경우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낙찰자는 대가 청구시마다 도급액(부가세 제외)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지역개발공채 매입필증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자가 면세요건에 해당하는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하므로,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반드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합니다.
바.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입찰결과는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 보충정보 제공 및 문의처
- 입찰에 관한 사항 : 회계과 회계팀(☎042-840-3052)
- 용역 및 설계에 관한 사항 : 시민안전과 통신관제팀(☎042-840-22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