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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6441-00 공고일시  2024/12/16 09:10
공고명 2025년 생물안전 3등급 연구시설(BL3) 유지보수 위탁관리 용역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
공고기관 충청남도 보건환경연구원 수요기관 충청남도 보건환경연구원
공고담당자 김희정(☎: 041-635-681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6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0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2/20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1,675,800 원
   
배정예산
51,675,800 원
   
추정가격
46,978,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충청남도보건환경연구원 공고 제2024-66호                                 


2025년 생물안전 3등급 연구시설(BL3) 유지보수 위탁관리 용역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회계연도 개시 전의 계약체결 시 그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에 계약의 효력 발생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용역개요

용역기간

기초금액

2025년 생물안전 3등급 연구시설

유지보수 위탁관리 용역

과업지시서

참 조

계약체결일부터 ~ 2025. 12. 31.

금51,675,800원

(부가가치세 포함)

  가. 입찰방법 : 전자공개(총액입찰, 제한적최저가)

  나. 용역범위 : 과업지시서 참조

  ※ 입찰참가자는「과업지시서」를 열람하여 내용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공  고  기  간

 2024. 12. 16.(월) 14:00 ~ 2024. 12. 20.(금) 14:00

개  찰  일  시

 2024. 12. 20.(금) 15:00

개  찰  장  소

 충청남도 보건환경연구원 입찰집행관 PC

  ※ 개찰일시는 나라장터 전산시스템 및 충남보건환경연구원의 사정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입찰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웹송신함』에서 입찰서 제출을 반드시 확인 바람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 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모두 갖춘 자로 모든 참가자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입찰 유의서에 따라 개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일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하여야 함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5조제1항5호라목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제9절 2. 가. 4). 라)에 따른 대기업·중기업 업체 참여가능

  다.「유전자변형생물체의 국가간 이동 등에 관한 통합고시」 별표9-10 연구시설 전문위탁기관의 자격 요건을 갖추고, 질병관리청에서 발행한 「생물안전 3등급 연구시설 안전관리지침」 제2장의 1. 안전 관리 수행 조건 충족 업체로 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합니다.

    1)「유전자변형생물체의 국가간 이동 등에 관한 통합고시」 제9-9조 제5항에 따른 생물안전관리자 보유

    2) 기계설비가스공사업(6202)전기공사업(0037) 면허를 보유한 업체

    3)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 제21조에 의거 엔지니어링사업(설비:3591)으로 신고한 업체

    4) 품질 및 환경 경영시스템(ISO9001/ISO14001)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

    5) 생물안전 연구시설의 엔지니어링 자격증소지자 보유

      - 건축설비, 전기공사, 공조냉동, TAB 등 분야의 초급기술자 2인 이상, 중급기술자 1인 이상

    6) 주기적 검증을 획득한 연구시설 안전관리 장비 보유

      - Airflow Hood, 풍량측정기, 차압측정기, 조도측정기, 소음측정기, PAO발생기, Particle counter, Aerosol photometer, 온도계, 습도계 등

    7) 유지보수 전문인력 경력 : 국가에서 인증받은 생물안전 3등급 연구시설을 최소 1년 이상 유지보수를 수행한 자, 또는 국가에서 인증받은 생물안전 3등급 연구시설을 시공(설비 또는 자동제어 분야) 하였거나 검증에 참여한 경력이 2건 이상 있는 자

    8) 유지보수 관계자의 교육 이수

      - 생물안전 연구시설 운영 관련 교육 12시간 이상(생물안전분야 교육 4시간 이상 포함)

    9) 유지/보수 및 검증/점검 절차서 보유 업체

        - 훈증소독 SOP, TAP SOP, 자동제어 SOP, 배관설비 SOP 등


  

❖ 입찰참가자격 확인 서류 제출

 

  ❍ 제출기한 : 공고일로부터 ~ 2024. 12. 19.(목) 18:00까지

  ❍ 제출서류 : 실적증명서[3-다-7) 관련], 관련 면허 사본[3-다-2) 관련], 사업자등록증

  ❍ 제출방법 : FAX(041-635-7941) 또는 E-mail(savina0509@korea.kr)

     * 제출 후 반드시 담당자와 유선통화(041-635-6941)하여 접수 내역 여부를 확인하여 주시고, 제출된 서류는 2024. 12. 19.(목) 18:00 도착분에 한하여 인정됨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추후 낙찰자로 선정되면 원본(또는 원본대조필날인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유의사항 : 실적증명서는 발주처에서 발급받은 서류만 인정하며, 확인자료 미제출 업체는 개찰 시 사전판정에서 제외됨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관련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기준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또는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견적입찰참가자가 선택한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순으로 4개를 선정하여 당해 각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예정가격을 결정합니다.

  나. 본 용역은 전자입찰 수의계약 대상 용역으로 적격심사는 하지 않으며, 최종 낙찰자 선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으로 제출한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응찰일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낙찰자 자동추첨 방식을 적용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전자입찰참가 신청서 서식에 따라 납부확약내용이 명시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보증금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 유의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조달시스템 조달입찰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7.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한 자는 「충청남도 사회적가치 증대를 위한 공공조달에 관한 조례」시행에 근거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입찰 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시스템(g2b)이용약관, 입찰유의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행정안전부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과업지시서 등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이에 따르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견적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견적입찰 참가자는 전자입찰 시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전산장애로 투찰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견적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자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공급가액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 지역개발공채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보충정보 제공처

    1) 견적입찰공고에 관한 사항 : 보건환경연구원 운영지원과 행정운영팀(041-635-6813)

    2) 용역에 관한 세부 사항 : 보건환경연구원 감염병연구부 신종질환검사팀(041-635-6943)

    3) 전자입찰 이용에 관한 사항은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4) 개찰결과 안내 : 인터넷 http://www.g2b.kr→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6.


충청남도보건환경연구원(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