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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226239-00 공고일시  2024/12/16 10:04
공고명 도시재생뉴딜사업(윗장뜰) 주민역량강화교육 운영 용역
공고기관 충청북도 증평군 수요기관 충청북도 증평군
공고담당자 연경화(☎: 043-835-333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6 12: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8 12:00 개찰(입찰)일시 2024/12/18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5,830,000 원
   
배정예산
45,830,000 원
   
추정가격
41,663,636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증평군공고 제2024-1136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수의계약대상자의 선정절차 등)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아래와 같이 수의계약 안내공고 합니다.

 

                                                                 2024. 12. 16.

                                                    증 평 군 (분 임) 재 무 관



1. 안내공고에 부치는 사항

사업명

도시재생뉴딜사업(윗장뜰) 주민역량강화교육 운영 용역

위치

증평읍 윗장뜰 도시재생활성화지역 내

현장설명일시․장소

생 략

(규격서 사업부서열람)

기초금액

금45,830,000원

공동수급협정서제출기한

해당사항 없음

추정가격

금41,663,636원

접수개시일시

2024. 12. 16.(월) 12:00

부가가치세

금4,166,364원

접수마감일시

2024. 12. 18.(수) 12:00

과업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개찰일시

2024. 12. 18.(수) 13:00

사업기한

착수일로부터 270일간

개찰장소

증평군 재무과 입찰집행관PC

기타

유찰 시 재입찰은 당일 14:00까지이며, 개찰은 당일 15:00입니다.

재입찰에 관한 사항은 별도로 통지하지 않으며, 재입찰 사항을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전산장애 발생 등으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상세한 사항은 붙임 과업지시서 및 규격서 내용을 반드시 참조 후에 입찰하시기 바랍니다.

※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 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하며,

   입찰자가 비영리법인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이윤을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비영리법인(법인정관상 목적사업에 해당)인 경우 이윤은 설계 시 적용된 금액 비율만큼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 합니다.

2. 견적제출(입찰)방법 : 총액입찰, 소액수의 견적입찰(전자입찰), 적격심사비대상


3. 견적제출(입찰)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같은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하며,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충청북도내에 있고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1169)으로 등록한 업체

      ※ 주된 영업소는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의 본사 소재지를 말하며 개인사업자인 경우 해당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이나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의 사업장 소재지를 말함

  ❍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축제기획

     및 대행서비스:9015189001 또는 기타행사기획및대행서비스 :8014199001] 소지업체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합니다. 단,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조회가 되지 않을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중소기업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중소기업 확인은 계약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합니다.

최종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해야 합니다.

  ❍ 본 용역은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4. 견적(입찰)서의 제출

  ❍ 전자입찰의 견적서 제출은 조달청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의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2024년 1월 1일부터 [지문인식 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2023.12.21.)] 관련하여 지문보완토큰 사용의무가 폐지됨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입찰전에 변경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랍니다.


5. 견적제출(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입찰무효)에 의합니다.


6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한 예비가격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의한 자동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8% 이상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으로 낙찰자로 결정되며 견적입찰이므로 적격심사는 생략하며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7. 입찰보증금납부 및 세입조치

  ❍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참가신청시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에 관하여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증평군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하여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보건 확보 의무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0. 기타사항

  ❍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하였을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계약자는 대금청구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북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에 따른 사항은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군의 해석에 따릅니다.

  ❍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문, 용역입찰유의서, (세부)기준, 설계서, G2B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업체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안부예규】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 및 준수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의 입찰정보(개찰결과)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1. 입찰정보 제공처

  ❍ 전자입찰 이용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g2b) (☎ 1588-0800)

  ❍ 규격서 등 사업내용 : 도시건축과 스마트도시팀 이우진주무관(☎ 043-835-3933)

  ❍ 입찰집행사항       : 재무과 경리팀 연경화(☎ 043-835-3332)

  ❍ 입찰결과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http://.g2b.go.kr), 증평군청홈페이지(http://www.jp.go.kr/)


입찰·계약 관련 부패행위 발생 시 신고제도 안내

 우리군은 입찰·계약 관련 부패행위 발생시 아래와 같이 신고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외부 고객과 직원 모두 신고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증평군 홈페이지(http://www.jp.go.kr/) “전자민원” 메뉴에서 확인 바랍니다.

 

 ❍ 민원부조리신고

   - 장소 : 홈페이지/ 전자민원 / 민원부조리신고

   - 내용 : 우리군 직원 부정부패 및 비리사항 신고

 

 ❍ 전자민원창구

   - 장소 : 홈페이지 / 증평민원상담(국민신문고)

   - 내용 : 기타 요청사항 또는 불편사항에 대한 종합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