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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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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6919-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2/16 10:42
공고명 2025년도 경주시 시립도서관 경비 용역 시행
공고기관 경상북도 경주시 시립도서관 수요기관 경상북도 경주시 시립도서관
공고담당자 이원혜(☎: 054-779-889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6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0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2/20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1,838,000 원
   
배정예산
91,838,000 원
   
추정가격
83,489,091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주시 시립도서관 공고 제2024 – 23호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긴급)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공고함에 따라 “견적제출”을 편의상 “입찰”로 표시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

2025년도 경주시 시립도서관 경비 용역 시행

나.

용역위치

:

경상북도 경주시 원화로 43112 외 4개소

다.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라.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고

마.

근무인원

:

6명

바.

기초금액

:

금91,838,000원(부가세 포함)

 ※ 투찰 전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확인(열람) 후 응찰하고,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체결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 규정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 되지 않은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2023년도 확정 예산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2.

계약방식 및 입찰서 제출

  가. 전자입찰, 총액입찰, 적격심사비대상, 제한(지역)경쟁 입찰용역입니다.

  나. 제출기간 : 2024. 12. 16.(월) 14:00 ∼ 2024. 12. 20.(금) 14:00

  다. 개찰일시 : 2024. 12. 20.(금) 15:00

  라. 개찰장소 : 경주시 시립도서관 입찰집행관용 PC

  마.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거 참가자격을 갖추고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가.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를 계속 경주시에 둔 자

  나.「경비업법」 제4조에 따른 시설경비업[1164] 등록을 한 업체

  다.「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시설물경비서비스(9212159901)]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반드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라.「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 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8호 또는 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위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하며, 본 입찰은 공동수급협정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따르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 합니다.

     ※ 낙찰자가 소정 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할 경우 당해 입찰보증금

        해당 금액을 우리시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5.

예정가격의 결정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 참여 업체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입찰은 지방자체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찰하한율(88%)이상 최저가 입찰자순으로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하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6.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입찰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자는 관계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청렴계약 이행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제2조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처리합니다.

   다.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업체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용역근로자 보호조치 및 노무비 구분관리, 지급확인

가.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확약내용을 이행하지 않는 경우에는 계약의 해지·해제가 가능합니다.

나.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단가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으로 임금을 지급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현재 근무하고 있는 종업원 본인이 희망할 경우에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근무를 승계하여야 하며, 용역계약기간 중 소속 근로자의 고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라.「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계약상대자는 노무비를 노무비 이외의 대가와 구분하여 관리하고 노무비 전용계좌에서 이체하는 방식으로 노무비를 지급해야 합니다.

마. 노무비 지급을 청구할 때 매월 모든 근로자의 당월 노무비 청구내역 및 전월 노무비 지급내역(노무비 전용계좌 이체내역 등 증빙서류)을 제출해야 합니다.

바. 본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착수계 제출 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합의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가. 본 용역의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퇴직급여충당금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사후 정산하며, 단순노무용역의 경우에는 예정가격상의 보험료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산출내역서에 반영할 수 있습니다.

  ※ 기초가격 작성 시 계상된 보험료

국민연금보험

(2,684,716원)

국민건강보험

(1,672,040원)

노인장기요양보험

(216,531원)

퇴직급여충당금

(3,215,871원)

나.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 시 보험료 등의 사후정산을 위하여 납입확인서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여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용역계약일반조건,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92조와 관련, 입찰에 관한 서류를 위조, 변조, 부정하게 행사한 자, 타인의 인증서를 차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는 경우 등은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됩니다.

  다.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관련 지방자치단체 법령 등 계약관련 규정에 따릅니다.

  라.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장애를 해결하시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인지세법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후 대금청구 시 공급가액의 2.5%에 해당하는 경상북도 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고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사. 계약관련 세부사항 : 경주시 시립도서관 (☎054-779-8894)

  아. 사업관련 세부사항 : 경주시 시립도서관 (☎054-779-8895)


2024년  12월  16일


경주시 시립도서관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