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입찰공고 제2024-1133호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 계약관련 공지사항 】
1. 예산확정 전 예산안의 범위 내에서 입찰하는 사항으로 경기도의회 예산 심의결과에 따라 계약금액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계약이행은 다음연도 1월 1일 또는 예산배정 이후에 시작됩니다.
※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2. 낙찰금액과 계약금액은 다를 수 있으며 계약금액이 다르다는 이유로 계약을 해제․ 해지 할수 없습니다.
3. 동 용역에 대하여 사업기간을 12개월(2025.01.01.~2025.12.31.)로 산정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 개시일부터 정산하여 지급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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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견적)에 부치는 사항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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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의료폐기물 위탁처리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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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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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450원(금일천사백오십원) [부가가치세 면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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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예정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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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7,400,000원(금일천칠백사십만원) [부가가치세 면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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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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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 1 ~ 2025. 12. 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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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수행위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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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양주시 고덕로 229-26 경기도북부동물위생시험소
경기도 남양주시 비룡로 271 경기도북부동물위생시험소 북부지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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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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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북부동물위생시험소 및 북부지소 의료폐기물 운반 및 처리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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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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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6. 16:00 ∼ 2024. 12. 20. 10:00 (전자입찰로만 진행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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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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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20. 11:00 경기도북부동물위생시험소 입찰집행관 PC
※ 내부사정,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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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견적제출자는 세부규격 및 용역내용 등 정보를 사전에 확인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후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체결에 응하지 않거나 포기서를 제출할 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수의계약 배제조치(3개월) 등의 처분을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 본 건은 수의견적제출 용역계약으로 단가입찰 / 전자입찰 / 제한경쟁입니다.
○ 단가입찰이므로 반드시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투찰하여야 하며,「부가가치세법 시행령」제35조 제12호에 따라 의료폐기물 용역은 면세사업에 해당되오니 투찰금액도 면세금액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체결은 낙찰 금액의 품목별 단가에 품목별 처리예정량을 곱한 금액을 총액으로 계약하오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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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견적제출 참가자격
○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입찰참가등록마감일) 기준으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제1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폐기물관리법」 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28조 규정에 따라 폐기물중간처분업[의료폐기물(업종코드 : 1255)]과 폐기물수집·운반업[의료폐기물(업종코드 : 6727)]자격을 모두 보유한 업체
※ 단, 폐기물중간처분업(의료폐기물)을 입찰참가자격으로 등록한 업체로서 「폐기물관리법」시행규칙 제28조 제6항 [별표7]에에 따라 처분대상 폐기물(의료폐기물)을 스스로 수집·운반하는 경우의 조건을 모두 충족한 경우에는 폐기물 수집․운반업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아도 입찰이 가능하며, 관련 증빙 자료 1부(입증 관련 서류포함)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증빙자료 제출 메일 주소 : eunjik3908@gg.go.kr 행정지원팀 배은직)
○ 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가 경기도 안에 있어야 합니다.
○ 본 견적제출 건은 「중소기업 제품 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 조달 계약에 대한 예외) 제4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제44조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 예외에 해당하는 용역입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이용자 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관련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기준의 8호, 9호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공동계약 : 분담이행방식 허용
○ 상기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단, 분담 이행하는 경우 분담 부분을 이행하는데 필요한 자격을 갖춘 업체)는 단독 또는 분담이행방식에 따른 공동도급(대표사 포함 3개사 이내)으로 참여가 가능하며, 공동수급체의 대표사는 참여비율이 가장 높은 업체로 합니다.
○ 분담이행 시 비율은 폐기물 수집·운반업(의료폐기물) 70%, 폐기물중간처분업(의료폐기물) 30%로 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2024. 12. 19.(목) 18:00
○ 전자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동 협정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 대표사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조달업체업무-용역-투찰관리-공동수급협정서승인” 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승인 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고, 업체 간 권리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참여 할 수 없습니다.
○ 기타 공동도급에 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67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에 따릅니다.
5. 입찰서 제출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낙찰자 선정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낙찰하한선 90%이상의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 순으로 심사하여 결격 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본 견적제출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추첨결과 다 빈도순으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하며, 소액견적 제출 건으로 적격심사 또는 계약이행심사는 하지 않으며,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나라장터 전산자동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제3절 수의계약 대상과 운영요령에 의거 1순위 계약상대자가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 제출한 경우 포함)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7. 중대산업재해 예방
○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본 견적제출의 1순위로 낙찰된 자는 중대산업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견적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유의서 제2절-12. 입찰의 성립과 무효 규정 등에 의합니다.
9. 하도급(재위탁)계약 관련사항
○ 본 사업은 하도급 불허 사업이며,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임의로 하도급을 하는 경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 기타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참가하기 전 반드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등의 입찰관련법령 및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 행정안전부 계약 예규 및 경기도동물위생시험소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건은 경기도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며,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 제출하여야 합니다.
○ 청렴계약의 실효성 제고를 위해 발주기관 및 계약상대자에 대한 계약관련 정보를 경기도 홈페이지에 상세히 공개할 예정이며,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계약이 체결되오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용역제공에 필요한 제반조건을 수락하고, 발주기관에서 지정한 장소에 용역을 제공하여야 합니다.
○ 계약금액(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이 2,000만원 이상이면 대금청구 시 청구액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공채 발행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공고 및 입찰결과는 경기도 홈페이지(http://www.gg.go.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보충정보 제공처 및 참고사항
가. 계약관련 세부사항 : 경기도북부동물위생시험소 행정지원팀 배은직(☏ 031-8008-6447)
나.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나라장터 콜센터 (☏ 1588-0800)
※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관련 행정안전부 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행정안전부 페이지의 「훈령/예규」및 나라장터시스템 홈페이지의 「법령정보」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관련 인터넷 홈페이지 주소
1) 조 달 청 : http://www.pps.go.kr
2) 나라장터시스템 : http://www.g2b.go.kr
3) 행 정 안 전 부 : http://mois.go.kr
4) 경 기 도 청 : http://www.gg.go.kr
바. 견적제출 공고 내용에 이의가 있는 경우의 이의신청 방법 안내
- 본 공고문에 이의가 있는 경우에는 경기도북부동물위생시험소전화(☎031-8008-6447) 또는 전자메일(eunjik3908@gg.go.kr)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에 대한 사실을 알게 된 경우 조사담당관실(☎031-8008-2580)로 연락 또는 경기도 홈페이지 공익제보 핫라인(hotline.gg.go.kr) 접속 → 공익제보 바로가기 → 신고하기로 들어오셔서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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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6.
경기도북부동물위생시험소 (분임) 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