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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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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7196-00 공고일시  2024/12/16 11:29
공고명 2025년 직원 단체보장보험
공고기관 인천광역시 부평구 수요기관 인천광역시 부평구
공고담당자 이보현(☎: 032-509-618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23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4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13,599,540 원
   
배정예산
413,599,540 원
   
추정가격
413,599,54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인천광역시 부평구 공고 제2024-2431호



용 역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부평구청 직원 단체보장보험

 나. 보험기간 : 2025. 1. 28.  ~ 2026. 1. 27. (1년간)

 다. 가입대상 : 총1,977명(남자 741명, 여자 1,194명)

 라. 보장내용 : 계약조건 및 제안요청서 참조

 마. 기초금액 : 금413,599,540원(부가가치세 면세)

  ※ 계약조건 및 제안요청서등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 구 총무과(☎ 032-509-7587)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내역 등 그 내용을 열람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일시 및 장소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24. 12. 18.(목) 10:00 ~ 2024. 12. 24.(화) 10:00

 나. 개 찰 일 시 : 2024. 12. 24.(화) 11:00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3. 입찰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추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보험업법 제4조의 규정에 의한 허가를 받아 보험업을 영위하는 보험회사 또는 기타 특별법에 의거 보험업을 영위하는 업체로서 본사(금융 감독위원회의 허가를 받은 외국 보험회사 국내지점 포함)에 한하며 생명보험업(생명보험) 또는 손해보험업(기타보험)을 등록한 자 중 입찰공고일 현재 지급여력비율이 100%이상인 업체

다.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명령을 받은 보험사에 대하여는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단, 경영 개선명령을 받은 보험사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할 경우에는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 통과 안을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재무과 경리팀으로 제출[직접, 우편, 팩스(032-509-7607) 제출]


4.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

 가. 단독 또는 공동도급(공동+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5개사 이내이어야 하며, 대표사는 비율이 높은 업체로 합니다.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5%이상으로 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모두 보험지급여력비율이 100% 이상이어야 합니다

나.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 규정에 따라 대표사와 공동수급구성원이 각각 제출한 후 이를 대표사가 승인하여야 합니다.

다. 공동수급 업체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공동(분담이행)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2024. 12. 23.(월) 18:00까지


5.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 총액입찰, 최저가낙찰제, 적격심사 비대상 용역입니다.

  나.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호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에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제1항제8호 및 제9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6.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결정 : 기초금액의 ±3%범위내에서 작성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결정합니다.

  다.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9조에 따라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재입찰 시 업체에 별도 통보하지 않으니 자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낙찰시 제출서류

   - 지급여력비율증빙서(100%이상, 가장 최근에 금감위에 제출한 자료)

   - 공동수급협정서(공동수급시만 제출, 분담비율 및 내역 명시)

   - 보험약관, 협정서, 사업자등록증, 사업방법서, 보험료 산출내역서, 감독관청 접수증 사본


7. 입찰의 무효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7장 용역입찰유의서 및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나.「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제5호에 따른 변경등록을 하지 않은 입찰자의 입찰은   무효입니다. 따라서, 나라장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 특히 입찰대리인은 입찰 당시  반드시 입찰참가 업체에 재직중인 임·직원이어야 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9.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  해야 합니다.


10. 청렴계약이행 각서 제출

    본 전자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에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낙찰자는 청구금액의 2%에 해당하는 인천광역시 지역개발공채를 대금청구 시 소화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장애를 해결하시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공고 및 개찰결과는 조달청 나라장터(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와 우리구 홈페이지 (http://www.icbp.go.kr) 입찰공고(입찰 결과)란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마. 본 입찰건과 관련하여 우리 구 직원이 금융,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부평구  감사관실 공직부조리 신고센터(☎032-502-3333)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과업지시서 등 기타 사업관련 자세한 사항은 우리 구 총무과(☎032-509-7587) 입찰관련 사항은 재무과(☎032-509-618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16일



인천광역시 부평구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