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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886-00 공고일시  2024/12/16 11:44
공고명 2025년 도서교육 용역
공고기관 한국도로공사 본사 수요기관 한국도로공사 본사
공고담당자 (☎: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6 13: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27 13: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2024/12/16 13:00 ~ 2024/12/27 13:00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7 13:00 개찰(입찰)일시 2024/12/31 09: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403,500,000 원
   
배정예산
2,403,500,000 원
   
추정가격
2,185,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찰공고 제2024-11886호


[긴급]용 역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용  역  명

용역내용

설계가격

(VAT포함)

용역기간

2025년 도서교육 용역

과업지시서 참조

금2,403,500,000

2025.1.1~

2025.12.31

   입찰의 공정성을 유지하기 위하여 비영리법인 등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이윤 및 부가가치세를 계상하여 입찰금액을 작성하여야 합니다. 낙찰업체가 이윤, 부가가치세를 계상하지 않는 기관인 경우에는 상기 금액(부가가치세 포함)에서 이윤 및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협상금액을 결정합니다.

   ※ 본 용역 건의 낙찰업체가 계약을 체결한 경우, 본 용역을 다른 사업자에게 하도급 할 수 없습니다. 만약, 이를 위반하여 하도급을 한 경우에는 계약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 사유에 해당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에 관한 사항

 ① 입찰방법 : 일반경쟁, 지문인식전자입찰, 총액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② 제안서 제출기간 및 방법 : 2024. 12. 16. 13:00 ~ 2024. 12. 27. 13:00, 방문or전자메일 제출

   ※ 주    소 : 경북 김천시 혁신8로 77 4층 한국도로공사 인재개발원 교육운영팀 한용석 대리

   ※ 전자메일 : ys1379@ex.co.kr(한용석 대리, 054-811-4812, 제출 후 전화 확인 요망)

 ③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 제출기간 : 2024. 12. 16. 13:00 ~ 2024. 12. 27. 13:00

개찰일시 : 2024. 12. 31. 09:00, 전자개찰(인재개발원 인재개발팀)

   단, 상기일시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 화면상의 ‘현재서버시각’에 의함.


3. 입찰참가자격 : 다음 각 항의 요건을 모두 충족한 업체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에 해당하는 자

 ②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27조에 해당되지 아니한 업체

 ③ 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필하고,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 

4. 제안요청(과업)설명 및 평가에 관한 사항

  ① 제안요청 설명회 : 미실시

   ※ 제안관련 문의처 : 한국도로공사 인재개발원 교육운영팀, ☏ 054-811-4812

  ② 제안서 평가 : 2024. 12. 30. 14:00 김천시 혁신8로 77 한국도로공사 4층 광주대구선 강의실

   일정 및 장소는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③ 용역 내용 및 제안서 평가방법 등은 공고된 첨부서류를 확인


5.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 : 허용하지 않음


6. 경쟁입찰참가등록 및 이용자 등록

 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참가

    신청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필하고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에서 이용자등록을

    필해야 입찰참가가 가능합니다.

 ② 기존 조달청에만 등록한 업체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에서 이용자등록을

    필해야 입찰참가가 가능합니다.


7.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

 ①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참가

    신청서 및 입찰서를 제출기간 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우리공사 제안요청서 등에 의거 작성한 기술제안서를 제출일시까지 지정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 마감 일시 경과 전 접수 건이 유효한 제출로 인정되며,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주소 : 경북 김천시 혁신8로 77 4층 한국도로공사 인재개발원 교육운영팀)

 ③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1통의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인이 수인의 공인

    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당해 입찰을

    무효로 하며,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대여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하여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④ 본 건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대상 건이므로 지문인증을 거쳐야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8. 예정가격 결정방법

   상기 설계가격 대비 98%~102% 범위 내에서 선정하여 작성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에서 입찰참가업체가 입찰시 선택한 2개의 예비가격번호 중 선택빈도가 가장 많은 4개의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평균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단 산술평균시 발생되는 원단위 미만 금액은 절상 처리합니다.

9. 낙찰자 결정방법

   본 건은「협상에 의한 계약체결」대상용역으로서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로서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평가 점수(80%)와 입찰가격평가 점수(20%)를 합산하여 합산점수가 가장 높은 자부터 순차적으로 가격협상을 실시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므로, 입찰참가 전에 반드시 우리공사의「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세부기준(2023.07.24.)」을 열람하시기 바라며, 동 기준은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자료실에서 열람 가능합니다.


10. 입찰보증금 및 귀속

   본 건의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동 지급각서 제출은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을 사용하여 작성한 입찰서 송신으로 갈음하고,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는 우리공사「용역입찰유의서」제6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금액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 경제위기 극복을 위한 입찰보증금 50% 감면 계약특례 적용(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 1항)


11. 입찰의 무효

 ① 입찰의 무효에 관한 사항은 우리공사「용역입찰유의서」제12조 및 우리공사「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과「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위반되는 입찰 및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서버에 수신되지 않은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② 입찰자는 우리공사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Ⅰ),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 및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반드시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2.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 및 입찰담합 관련

 ① 본 건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입찰건으로 우리공사「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하여 의무적으로「청렴계약이행각서」및「담합입찰방지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②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청렴계약이행각서」및「담합입찰방지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청렴계약이행각서」및「담합입찰방지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③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유의서와 특수조건, 서약서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자료실에서 다운 받으시거나, 본사 및 각 지역본부에 비치된 서식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④ 담합입찰 징후가 포착되면「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제71조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의 고발조치가 진행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3. 분쟁의 해결에 관한 안내

  ① 본 건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8조의2에 따라 계약을 체결하는 때에 계약에서 발생하는 분쟁을 효율적으로 해결하기 위하여 ②항의 분쟁의 해결방법 중 어느 하나를 분쟁의 해결방법으로 계약당사자 간에 정할 수 있습니다.

  ②「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9조에 따른 국가계약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단, 국가계약법 제28조에서 정한 이의신청 대상에 해당하는 경우에 한함)   또는「중재법」에 따른 중재(중재법 제40조의 상사중재기관을 통한 중재 포함)


14. 근로자 인권보호 서약서 제출

 ① 우리공사는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인권보호 문화 정착에 기여하기

    위해 근로자 인권보호 서약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②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근로자 인권보호 서약서 제출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근로자 인권보호 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③ 서약서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자료실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15. 조세포탈 유무확인 서약서 제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조세포탈 유무확인 서약서 제출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조세포탈 유무확인 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서약서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의 ‘고객광장-자료실-공통’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공사가 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고, 공사로부터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16. 기타사항

 ① 본 용역 건은 우리공사에서 정한 소정의 절차에 의한 전자계약 대상 용역입니다.

 ② 본 용역 건은 지문인식 전자입찰로 진행하므로 입찰참가 전 우리공사 전자조달

    시스템「지문인식 전자입찰 시행」관련 내용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③ 본 건의 입찰자는 개찰일시 및 장소에서 개찰과정을 참관할 수 있습니다.

 ④ 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경쟁입찰참가등록증상의 기재사항을 확인하기 위한

    우리공사의 서류제출 요구시 입찰참가자격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⑤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서의 인지세는「인지세법」제1조에 따라 발주기관과 계약상대자가 50%씩 연대하여 납부하게 됩니다. 인지세 납부방법과 관련하여서는 ‘전자문서용 전자수입인지 사이트(http://www.edoc-revenuestamp.or.kr)’에 전자납부한 후 해당 납부 정보를 우리공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⑥ 각종 대금청구서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으로 접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기타 부득이한 경우에 우편(등기우편에 한함)으로 접수합니다. 등기우편으로

    접수한 경우 지급기한은 등기우편이 우리공사(계약팀)에 도달한 날부터 기산합니다.

 ⑦ 입찰금액이 설계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해당 입찰자는 낙찰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⑧ 본 용역이 수급업체 산재예방 조치능력 평가대상에 해당할 경우, 본 건의 낙찰자는 계약이후 중대재해처벌법에서 규정하고 있는 안전·보건 이행 능력과 산업재해 예방을 위한 조치능력 및 기술을 우리공사로부터 평가받고 이에 따른 조치를 이행 후 착수하여야 합니다.

 

중소기업 생산자금 신용대출(공공구매론) 안내

 

 ☞ 공공구매론이란?

   중소벤처기업부 주관으로 공공기관과의 계약업체 중 생산자금 조달에 어려움이 있는 중소기업의 생산자금 지원을 위하여 계약사실을 근거로 생산자금 신용대출(공공구매론)을 지원하는 제도

☞ 대출금액 : 계약금액의 최대 80% 대출 가능(선금 수령액 등은 계약금액에서 제외)

   ※ 단, 신청기업의 신용상태 등에 따라 은행별 대출금리 및 대출기준 상이함

☞ 취급은행 : 기업은행, 산업은행, 하나은행, 부산은행, 경남은행, 광주은행

 ☞ 신청기간 : 계약기간 내

 ☞ 신청장소 :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 → 공공구매종합정보 또는

               공공구매종합정보 홈페이지(http://www.smpp.go.kr)

 ☞ 문의사항 : 중소기업중앙회 1666-9988(내선:3)

 

입찰안내사항

 

 ☞ 전자조달시스템 이용 및 오류관련 문의 : 전자조달시스템 기술지원팀(☎ 070-7790-0562~3)

 ☞ 입찰 및 계약 절차관련 문의 : 인재개발원 인재개발팀(☎031-8098-6813)

 ☞ 해당 사업 내용 및 심사평가 관련 문의 : 인재개발원 교육운영팀(☎054-811-4812)

 ☞ 입찰․계약 집행기준 검색 및 입찰결과 확인 : 한국도로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

 

청렴 Hot-Line 제도 안내

 

우리공사에서는 입찰 및 계약과정에서의 부패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에 대한 의견을 제시할 수 있는 청렴 핫라인(Hot-Line)제도를 시행하고 있으며, 제보내용에 대하여는 사실여부 확인 등 철저한 조사를 통하여 공정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한 부패행위 및 불공정행위 제보 및 의견 제시

   - 본사 감사실(☎ 054-811-1259) 및 기관장(031-8098-6810)

   - 공사 홈페이지(www.ex.co.kr)의 홈페이지 상단 고객참여(부정부패신고) 메뉴

 ☞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한 이의제기와 업무개선 사항 문의 : 계약부서(☎ 031-8098-6811)

 ☞ 당해 계약이행과정에서의 이의제기와 업무개선 사항 문의 : 주관부서(☎ 054-811-4811)




2024. 12. 16.


한국도로공사 인재개발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