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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227236-00 공고일시  2024/12/16 11:57
공고명 세종문화티켓(서비스플라자, 현장매표소) 위탁 운영
공고기관 재단법인세종문화회관 수요기관 재단법인세종문화회관
공고담당자 김경원(☎: 02-399-109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1/07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1/07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1/07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10,000,000 원
   
배정예산
510,000,000 원
   
추정가격
463,636,364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 2024-022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고 명

사업개요

사 업 기 간

사업금액

세종문화티켓

(서비스플라자, 현장매표소) 위탁 운영사 선정

제안요청서

참조

2025.2.1.~2027.1.31.

(24개월)

기초금액

510,000,000원

추정가격

463,636,364원

부 가 세

46,363,636원

※ 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 체결 사업으로,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는 시점에 본 사업비와 다르게 예산이 확정되는 경우 계약금액이 조정될 수 있음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

※ 2025년~2027년도 예산확정에 따라 계약금액이 조정될 수 있음


2. 입찰방법

공고일

2024.12.16.(월)

공고기간

2024.12.16.(월) 14시 ~ 2025.01.06.(월) 17시

제안서 마감일

2025.01.06.(월) 17시

제출장소

세종문화회관 사무동 4층 공연장운영팀 / 직접제출(우편접수 및 팩스 접수 불가)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 2항의 규정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하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계약방법

  가. 제한경쟁입찰(협상에의한계약)

4. 입찰참가자격(동시 충족조건)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아래의 조건을 갖추어야합니다.

    -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10년 이내 입장권 예매 및 판매대행 운영실적이 있는 업체(서커스장,

      야외 공연장 등의 실적 및 하도급 실적 제외)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8호 또는 9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 입찰공고일 기준 휴업 중이거나 부정당업체 지정, 영업정지 및 인허가 등록취소 등 행정처분 중인 업체는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마. 본 사업은 서비스 품질 보증 및 원활한 사업수행을 위해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바. 특이사항

   1) 공고서의 정한 기간 내에 입찰서류 및 제안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제안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며 우편 및 이메일 접수는 받지 않음

   2) 제안서는 공문을 첨부하고 가격입찰서는 봉인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자의 인감이 날인되어 있어야 함(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음)

   3)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표지에는 원본과 사본을 표시하여야 하며, 원본과 사본이 상이할 경우 원본의 내용이 우선함


5. 낙찰자 결정 및 협상대상자 선정

  가.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자를 선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제안서 배점한도는 기술능력평가 80점, 입찰가격평가 20점이며 제안서 평가결과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제안사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되, 평가결과 협상적격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 종합평가점수 100점 = 기술능력평가 80점(정량평가 20점+정성평가 60점) + 입찰가격평가 20점

  다.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 중 종합 평가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라. 1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은 실시하지 않습니다.

  마.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이 결렬될 시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6. 입찰참가 등록 및 구비 서류 제출

  가. 제출장소 : 세종문화회관 사무동 4층 공연장운영팀 / 직접제출(우편 및 팩스 접수 불가)

  나. 제출마감 : 2025.01.06

  ※ 제안평가회 일시 및 장소는 별도 통보 예정

구분

내 용

1

입찰참가 공문 1부(대표자 인감 날인)

2

입찰참가신청서 [별지서식 6] 1부

3

가격입찰서 및 가격제안서 1부

 ※ 제출 시 [별지서식 7, 8] 밀봉 및 대표자 인감 날인하여 제출

4

제안서 각 1부

 - 제안서 원본 1부(원본확인용) / 평가본 1부(평가용)

 - 발표자료 1부

 - 위의 내용을 CD 혹은 USB에 저장, 구분하여 전체 제출

 ※ 발표자료는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할 것

 ※ 제안서 평가본은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대표자성명 등 회사 식별정보를 제외하고 작성할 것

 ※ 평가본은 제안서 제출 시 PDF파일 제출하며, 제안서 원본은 최종 계약업체에 한하여 차후 PDF 파일 제출함

※ PDF파일은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의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지침’ 제31조(제안서 사전배포)에 의거 심사위원들의 심층 검토를 위해 사전배포 될 수 있으니, PDF파일 생성 시 보안설정(복사방지, 출력해상도 조정 등) 등 유의하여 작성

5

사업자등록증, 전자금융사업자 신고확인서 사본 각 1부

 ※ 원본과 상위없음 명기 후 인감 날인하여 제출

6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 인감(사용인감) 지참, 사용 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별지서식 9] 1부

8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 1부(대리인 제출 시)

9

평가관련 증명서류(별권 제출) 원본 및 사본 각 1부

 - 주요사업 실적증명 서류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 참여인력 증거서류

10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입찰공고문 추가명시 서류 등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계법령에 따

  라 낙찰금액 2.5/100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세종문화회관 회계규정 제147조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 제2012-1814호에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하며,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지 않거     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0. 기타사항

  가. 제안서는 계약 체결 시 계약서의 일부가 되니 유의하여 작성하시기 바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

  나. 본 입찰공고문에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계약관련 각종 법령 및 규정(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

      기준 등)에 의거 처리합니다.

  다. 누출금지 대상 정보를 누출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92조 제1항 제19호 및 시행규칙 제21호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습니다.

  라. 입찰자는 입찰 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및 입찰자용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2024.7.1.),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2024.4.1.),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필히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해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입찰 및 계약관련 이의제기 또는 부조리신고 : 세종 홈페이지 (www.sejongpac.or.kr) → 세종

      문화회관 → Clean세종 → 전자민원

  바.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 1588-0800)

     ※ 기타 계약 및 입찰에 대한 사항은 재무회계팀 김경원(☎ 399-1094), 제안서에 관한 사항은

        공연장운영팀 강민재(☎ 399-1029)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사.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

      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2024년 12월 16일

(재)세종문화회관 사장


<시장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시장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