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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5969-00 공고일시  2024/12/16 12:03
공고명 2024 지식재산권 출원 및 컨설팅 프로그램
공고기관 나사렛대학교 수요기관 나사렛대학교
공고담당자 임다훈(☎: 041-570-147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7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7 09:00 개찰(입찰)일시 2024/12/17 09: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20,000,000 원
   
추정가격
18,181,818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나사렛대학교 창업교육센터

지식재산권 출원 및 컨설팅 프로그램」

프로그램 대행 용역 공모

(수의-최저가)


나사렛대학교 창업교육센터에서 「2024지식재산권 출원 및 컨설팅 프로그램」 프로그램 기획‧운영을 대행할 전문성‧창의성‧실행력을 갖춘 제안사를 선정하고자 응모자격 , 등록서류 등에 관하여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13일


 나사렛대학교 총장

(직인생략)

1. 사업 및 제안공모 개요

 가. 제안서접수기간 : 2024. 12. 13.(금) ~ 17.(화)  [제안서 및 견적서]

 나. 사 업 명 : 2024 지식재산권 출원 및 컨설팅 프로그램

 다. 대    상 : 특허 및 디자인 아이디어를 보유한 나사렛대학교 재학생

 라. 프로그램 기간 : ~ 2025.01.17.(금)

 마. 장    소 : 나사렛대학교 창업교육센터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2024 지식재산권 출원 및 컨설팅」 프로그램 용역

 나.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 행사 용역수행 결과보고서 제출 시 까지

 다. 사업예산 : 금20,000,000원(금 이천만원) ※부가가치세 포함

라. 입찰 방법 : 직찰

 마. 낙찰자 결정 방법 : 수의(최저가)

 바. 현장설명회 : 없음

 사. 협상 적격자 발표 및 통보 : 서면 또는 유선통보(별도 공고 없음)


3. 프로그램 세부내용

 가. 참가팀 선정 심사

   1) 참가팀 아이디어 선정 평가를 통한 창업아이템 타당성 및 권리화 검토

   2) 서류평가를 위한 신청서류 양식, 심사 항목 등에 대한 세부 내용 협의

   3) 특허출원 대상 12팀(아이템) 및 디자인출원 대상 10팀(작품) 선정


 나. 지식재산권 출원

   1) 참가팀 아이템(아이디어)의 권리화를 위한 아이디어 고도화 컨설팅

   2) 참가팀 아이템의 특허 및 디자인 출원


 다. 결과관리

   1) 특허출원서류 및 출원번호통지서 제출

   2) 디자인출원서류 및 출원서류통지서 제출

   3) 프로그램 진행경과 요약서류


4. 입찰 참가자격

 가. 유사프로그램 수행 완료 실적이 3회 이상 있는 업체

 나. 사업자등록증 상 특허법률 업체로 한 함

 다. 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상기 각호의 요건을 확인하여야 함


5.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견적서) 접수

 가. 공모 및 접수일시 [제안서 및 견적서]

구  분

공   고

공모 참가신청 (제안서 제출)

기간, 일시

2024.12.13.(금)

2024.12.13.~2024.

 나. 제출장소: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서북구 월봉로 48

              나사렛대학교 창업교육센터

 다. 제출방법 : 직접 방문 접수

 라.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 서류는 제안사 대표 또는 위임받은 해당사 직원이 직접 제출.

   - 대표자는 신분증 사본 1부 첨부 및 접수 시 원본제시,

      주민등록등본 1부.

    - 대리인은 재직증명서 1부, 위임장 1부, 신분증 사본 1부 및 접수

      시 원본제시.


 ○ 사업설명은 실시하지 아니함

 마. 용역문의 : 창업교육센터 담당자 (041-570-4481,4482,

               jya8260@kornu.ac.kr)


   ※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 없음.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함.


7. 입찰보증금 납부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참가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으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 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귀속) 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

을 받게 됩니다.


8.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평가위원회구성, 제안서 평가, 협상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으며, 이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나. 참여업체가 제출한 제안서의 내용 중 기술적인 부분을 제외한 이벤트 및 프로그램 구성 등 아이디어 분야의 저작권은 모두 나사렛대학교 진로취업지원센터에 귀속됨.

 다. 제안서와 관련하여 시행자에게 비용청구 및 피해보상 등을 요구 할 수 없음.

 라.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지방계약법령에 정한 입찰에 관한 서류,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마. 제출 기간 내 접수되지 않은 서류는 인정하지 아니하고 제출된 서류는 수정 또는 보완할 수 없음.

 바. 입찰등록서류 공고내용 중 입찰과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에 따라야 함.

 사. 입찰등록서류 등을 위조 또는 변조하여 제출한 업체가 적발되었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한 법적 제재를 받게 됨.

 아. 발주처는 필요시 내용을 일부 수정 또는 추가 할 수 있으며 1순위자는 큰 이견이 없을 경우 발주처의 수정 또는 추가 내용을 제안서의 내용에 반영하여야 함.

 자. 본 공고에 기재되지 않는 사항은 제안서 작성지침에 따름.

 차. 본 공고의 모든 해석은 나사렛대학교 진로취업지원센터에따른다.

 카. 본 공고는 항목의 수정, 보완, 삭제 된 최종 공고문은 그 이전의 공고문다 우선적인 효력을 가진다. 그리고 항목의 수정, 보완, 삭제 된 사항은 홈페이지 및 나라장터에 별도 명시 한다.  

 타. 기타 문의사항은 안내된 연락처로 접수기간 중 문의할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