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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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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6605-00 공고일시  2024/12/16 12:35
공고명 대동초등학교 다목적강당 증축 및 기타공사 감리용역
공고기관 경상북도교육청 경상북도경산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상북도교육청 경상북도경산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박은혜(☎: 053-810-758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6 2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0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4,319,000 원
   
배정예산
24,319,000 원
   
추정가격
22,108,182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상북도경산교육청 공고 제2024-295호


다음과 같이 견적 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2024. 12. 16.

경상북도경산교육지원청 재무관

 

 

< 이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이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ㆍ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경상북도경산교육지원청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ㆍ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ㆍ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ㆍ해지 및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ㆍ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ㆍ향응 등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본 입찰(계약)과 관련하여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ㆍ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경상북도경산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www.gbe.kr/gs/) 전자민원-클린신고센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대동초등학교 다목적강당 증축 및 기타공사 감리용역

나. 용역현장: 경북 경산시 와촌면 팔공로 563-14 대동초등학교

다. 용역범위: 대동초등학교 다목적강당 증축 및 기타공사 비상주 감리용역

라. 기초금액: 24,319,000원(추정가격 22,108,182원 + 부가가치세 2,210,818원)

  마.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본공사 준공후 5일 이내까지

  

2. 견적서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가. 견적서 제출 기간: 2024. 12. 16.(월) 20:00 ~ 2024. 12. 20.(금) 10: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2. 20.(금) 11:00 우리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다. 개찰 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 통보 없이 재입찰을 실시하니 G2B에서 제공되는 SMS를 송신받을 수 있도록 조치하시기 바랍니다.(반드시 나라장터에 등록된 휴대전화번호를 확인하여 문자 알림을 수신하지 못하는 불이익이 없도록 조치)


3. 견적서제출 및 계약방법

  가.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 견적 제출 대상 용역입니다.

  나. 나라장터를 이용한 전자 견적 제출 대상 용역입니다.

  다. 청렴계약제 대상, 무방문 전자계약 대상 용역입니다.

  라.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 4호 및「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 제외 용역입니다.

  . 반드시 첨부된 과업지시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본 용역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하여야 합니다.

  나.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의 소재지가 경산시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건축사법에 의한 건축사 면허를 보유하고 건축사사무소[4817]를 개설·등록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3조에 해당하는자 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는 견적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 5 및 같은법시행령 제39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 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견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견적서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견적제출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등기사항전부증명서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반드시 확인하신 후, 견적제출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을 말한다)의 성명,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따라서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 참가등록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음에도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견적제출에 참여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견적제출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7.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금액의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의거 선택된 4개 번호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나. 본 용역은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 순서대로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1순위자가 견적(입찰)무효에 해당할 경우와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할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다. 본 용역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유의서 제15조에 의해 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마. 낙찰자는 계약 체결시 손해배상책임보험 또는 공제가입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청렴계약서 및 수의계약체결제한여부확인서 제출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견적 제출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용역은 공직자의이해충돌방지법 제12조 및 동법 시행령 제14조에 따른 ‘수의  계약체결제한여부확인서’ 제출대상 건으로 견적제출에 참여한 자는 공직자의이해충돌 방지법에 관한 법과 규정을 숙지하고 수의계약체결제한여부확인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우리 교육지원청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보건 확보를 위한 필요조건 및 조치의무

  가.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중대재해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다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도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ㆍ예산ㆍ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ㆍ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ㆍ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견적 참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견적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시 「안전보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무방문 전자계약제 안내

  가. 계약체결은 전자계약으로 진행하며, 전자계약 이후 계약 이행 전 과정에서 우리교육지원청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 우편이나 이메일을 이용하여 각종 서류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업체가 자진 방문하는 경우 예외로 함).

      (※ 주소: 경상북도 경산시 원효로 309-6, 경산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나. 이 무방문 전자계약제는 쌍방이 서로 신뢰하고 이행하는 것이어서 발송 서류 내용에 부정이 있다면 발송한 측에 책임이 있습니다.


11. 기타 유의사항

  가. 견적(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공고안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http://www.g2b.go.kr) 및 경상북도교육청(www.gbe.kr)의 구매 입찰정보란에 게재합니다.

  다.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설계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용역에 관한 세부사항은 경산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시설지원담당부서 (☎ 053-810-7595), 견적 제출에 관한 사항은 경산교육지원청 재정지원담당부서 (☎ 053-810-758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이 안내공고 건은 우리 교육지원청 예산사정, 사업계획의 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에 의하여 공고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견적서 제출 전 반드시 공고사항 등을 재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그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