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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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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6975-00 공고일시  2024/12/16 12:41
공고명 2025년 태백 관내학교 1권역 전기안전관리 용역
공고기관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강원특별자치도태백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강원도교육청 강원도태백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신승용(☎: 033-580-553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6,174,000 원
   
배정예산
46,174,000 원
   
추정가격
41,976,364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강원특별자치도태백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 -   호



2025년 태백 관내학교 1권역

전기안전관리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입찰(견적)서 제출자는 아래의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교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견적)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부조리신고

   - 직통전화: 033-258-5570~2

   - 홈페이지: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http://www.gwe.go.kr) > 민원 > 신고센터 > 부조리신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년 태백 관내학교 1권역 전기안전관리 용역

○ 위    치: 강원특별자치도 태백시

 ○ 용역범위: 일반용 및 자가용전기설비, 사택 전기안전관리 대행 (과업지시서 참조)

 ○ 용역현장: 태사랑유, 하늘빛유, 황지초, 황지중앙초, 태서초, 함태초, 미동초, 황지중, 세연중, 함태중, 황지고, 황지정산고, 황지중사택, 통합관사 (과업지시서 참조)

 ○ 용역기간: 2025. 1. 1.∼2025. 12. 31.

(단위: 원)

기초금액

(A=B+C)

추정가격

(B)

부가가치세

(C)

46,174,000

41,976,364

4,197,636

   ※ 본 기초금액은 손해배상책임보험 가입료 등 기타 제반 비용을 포함한 금액입니다.

   ※ 부가세 면제 업체(기관)의 경우 부가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낙찰자결정시 부가세를 제외하고 계약을 체결할 예정입니다.

 ○ 제출기간: 2024. 12. 18.(수) 10:00 ~ 2024. 12. 23.(월)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개찰일시: 2024. 12. 23.(월) 11:00 이후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2. 견적 제출 및 계약방식

 ○ 전자견적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 견적 제출이며 전자입찰로만 진행합니다.

 ○ 소액수의 견적 대상으로 적격심사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청렴서약제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수의계약 체결 제한) 사항이 적용됩니다.

 ○ 엔지니어링산업 진흥법에 의한 손해배상보험·공제제도 가입 대상 용역입니다.

    (손해배상보험가입증명서 제출)

○ 본 용역은 공동수급체 구성을 통한 공동계약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견적 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거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 「전기안전관리법」 제2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1조에 의거 전기안전관리대행사업자(업종코드:1190) 등록을 필한 자로서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계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태백시인 업체에 한합니다.

 ○ 본 용역은 「중소기업기본법」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소기업] 또는 중소기업확인서[소기업(소상공인)]를 소지한 업체에 한합니다.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하여 해당 사실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참가 자격 없음)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 수의계약 배제사유가 없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용역은 전자견적 제출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등록을 필한자 이어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조달업체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 “나라장터”(http://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견적 제출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견적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 제1-2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 및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체결을 하지 않거나 계약을 포기했을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또는 수의계약 참가 배제 등의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 과업설명 및 현장설명은 우리교육지원청 학교지원담당(담당자☎033-580-5551)에서 과업지시서 및 관계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5. 견적 제출 참가신청

○ 본 견적 제출은 전자견적 제출로서 별도의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자격등록증 상의 내용에 따라 전자견적 제출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 입찰보증급 납부는 전자입찰유의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의 지방

    자치단체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합니다.

 

6. 견적서 제출

 ○ 본 견적 제출은 전자견적 제출 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견적 제출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제출기간 중에는 전자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견적서의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본 견적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견적 제출 연기의 경우, 전자조달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전자견적서는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 견적 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의 성명(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이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이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 될 수 있습니다.

○ 개찰장소: 강원특별자치도태백교육지원청 행정과 입찰집행관 PC

 ○ 본 전자견적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하며,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 견적자 중 최저가 견적자를 낙찰자로 선정하되,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자동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1순위 계약상대자가 자격미달인 경우

    에는 차순위자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 선순위 업체가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당해계약을 이

    행할 수 없는 불가피한 사유가 있어 계약포기서를 제출하고 계약 상대자 결정 대

    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단, 낙찰자 선

    정 이후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수의계약 배제사유

    에 해당하여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산하기관과 일정기간 수의계약이 불가하오니

    숙지하시고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 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으며, 재입찰 실시에 대하여 개별 통보하지 않으므로 재입찰 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 본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산업재해 예방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 제4조 및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산업안전보건법 등)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본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위 법에 따른 안전보건 운영 방침을 숙지하고 계약 체결시 [붙임1]「안전보건이행서약서」, [붙임2]「안전보건관리계획서」 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견적 제출 설명서

 ○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제출설명서(입찰관련법령, 견적제출공고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용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를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1.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견적 제출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사항

○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직자의이해충돌방지법」제12조(수의계약 체결 제한)사항이 적용됩니다. 이에 견적제출자는 수의계약체결 제한 여부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작성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며,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에 제시된 특수관계에 해당 되는 경우에는 낙찰자에서 제외되고 차순위자가 낙찰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에 관한 관련 법령과 규정, 확인 사항의 내용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자에게 있습니다.

계약 체결시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인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13. 보충정보 제공처

 ○ 공고·집행 및 계약체결 : 강원특별자치도태백교육지원청 행정과 재정담당

                          (☎033-580-5533)

 ○ 과업지시에 관한사항: 강원특별자치도태백교육지원청 행정과 학교지원담당

                          (☎033-580-5551)

 ○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예비가격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입찰정보-용역,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12월  16일



강원특별자치도교육비특별회계

강원특별자치도태백교육지원청분임재무관




[붙임1]

안전보건 이행 서약서(서식)


  (업체명)은 본 사업(공사·용역·위탁)을 수행함에 있어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준수하여 산업재해를 예방하고 종사자의 안전보건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의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해당 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확인·개선을 위한 위험성평가 실시 및 종사자 의견을 청취하여 안전한 작업환경을 조성하도록 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교육 실시 및 적정한 보호장비를 지급·착용 지도하고, 작업장 주변을 정비하여 산업재해를 예방하겠습니다.

3. 산업재해 등 비상 상황을 대비하여 비상 대응체계를 구축하고, 안전사고가 발생한 때에는 (업체명) 책임하에 안전조치를 취하겠습니다.

4. 해당 사업 수행 중 중대산업재해 발생 즉시 해당 학교, 교육지원청에 보고하고 재해 복구 조치를 이행하며, 재해 발생에 따른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 이행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3년    월    일


        업체명:  

        대표자:                       (인)


강원특별자치도태백교육지원청교육장 귀하






[붙임2]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업체 작성용

사 업 명

 

사업장소

 

업 체 명

 

전화번호(☎)

 

대 표 자

             (서명)

연락처(H.P.)

 

현장 안전보건

관리책임자

 

연락처(H.P.)

 

작업기간(일수)

 

작업종사자수

 

◈ 안전보건 세부관리계획

평가항목(5)

세부 이행 계획

1. 유해·위험요인 확인

   및 관리대책

 

 

 

 

 

 

 

 

 

 

작업 중 유해·위험요인

(도급인의 위험성 평가 결과 포함)

관리대책

1개인보호구 미착용으로 인한 작업 중 감전위험

-

-

2작업장에서 넘어지거나 미끄러지는 등의 위험

-

-

3바람 등 기상 상태의 불안정 상태에서의 작업 시 근로자 부상 위험

-

-

4작업 중 개인보호구 미착용으로 부딪치거나 감전 위험

-

-

5

-

-

2. 안전보호장비

   사용계획  

품명

수량

지급계획 및 대상

유지 및 관리계획

(예시) 안전모

 

 

 

(예시) 안전화

 

 

 

(예시) 절연장갑

 

 

 

 

 

 

 

 

 

 

 

3. 기계·기구 및

   장비 활용계획

 

 

 

 

 

 

 

 

 

 

 

※ 작업 중 사용하는 기계·기구 및 장비 등

산재예방대책

 

품명

방호장치

설치

보호구

지급·착용

안전보건

교육

안전보건표지

부착/

안전수칙게시

기타대책

(예방활동)

(예시) 절연저항계

 

 

 

 

 

(예시) 접지지항계

 

 

 

 

 

(예시) 클램프 미터

 

 

 

 

 

 

 

 

 

 

 

 

 

 

 

 

 

4. 안전교육 계획

종류

대상

교육기간

교육내용

비고

 

 

 

 

 

 

 

 

 

 

 

 

 

 

 

 

 

 

 

 

 

 

 

 

 

5. 비상조치 체계 구축

   (비상연락망 등)

 

 

 

 

 

 

 

 

 

 

 

 

 

 

 

 

 

※ 비상 시 대응 조치계획

 

※ 비상연락망

 

 

도급인

(○○학교)

협의·조정

수급업체

 

 

대표자

○○○

010-0000-0000

 

 

현장 안전보건

관리책임자

○○○

010-0000-0000

 

 

033-000-0000

작업자

○○○

010-0000-0000

 

 

작업자

○○○

010-0000-0000

 

 

비상 시

 

 

비상 시

 

 

 

○○소방서

○○병원

관할 고용노동관서

 

 

119

033-000-0000

033-000-0000

 

 


※ 작성요령 ※

1. 유해·위험요인 확인 및 관리대책

 ☞ 도급인이 제공한 사전 위험성 평가 결과의 위험성을 포함하여 해당 작업장 및 수급인 근로자의 작업공정에 따른 유해·위험요인 확인 및 그에 따른 산재예방대책 실행계획 구체적 작성

 ☞ 밀폐공간 작업 시 작업허가제 신청·승인 등 밀폐공간 작업 프로그램 운영 계획 작성

2. 안전보호장비 사용계획

 ☞ 해당 작업조건에 맞는 보호구를 작업하는 근로자에게 지급 및 관리계획 작성

3. 기계·기구 및 장비 활용 계획

 ☞ 작업 중 사용하는 기계·기구 및 장비 등을 기입하고 산재예방대책을 선택하여 체크 표시(√).

    만약 제시된 대책 외의 계획 시 ‘기타 대책(예방 활동)’란에 그 내용 작성

4. 안전교육 계획

 ☞ 「산업안전보건법」 제29조(근로자에 대한 안전보건교육)에 따른 근로자 안전보건교육 실시 계획 작성

   - 예) 근로자 정기교육 실시 현황, 밀폐공간 작업 시 등 특별교육 대상 작업에 대한 교육 실시 계획 등

5. 비상조치 체계 구축(비상연락망 등)

 ☞ 현장 작업 시 안전사고 발생 시 보고 체계 등 비상연락망 구축 및 대응 조치 계획 수립

 

별도자료 첨부 및 본 서식자료 외 도급인(학교 및 기관)이 제시한 안전보건 세부관리계획을 반영한 자율서식 제출 가능

[붙임3]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 해당하는 [  ]에 √ 표시를 합니다.                                                                               (1쪽)

발주자

발주기관

 

발주부서

 

발주날짜

 

발주내용

 [  ] 공사  [  ] 용역

 [  ] 물품  [  ] 기타

수의계약 사유

 

계약상대자

(확인인)

성명

 

소속

 

 [  ] 개인  [  ] 법인

 [  ] 단체  [  ] 기타

연락처

 

주소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

1

발주기관의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계약 업무을 법령상·사실상 담당하는 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3

 발주기관(산하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4

 발주기관(자회사)의 모회사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5

 상임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배우자, 국회의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6

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 의원,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7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8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1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2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3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공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20      년          월          일

강원특별자치도태백교육지원청교육장 귀하

계약상대자(확인인)

(서명 또는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