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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MDN0031-1-2024 공고일시  2024/12/16 13:00
공고명 25년 프린터 임차용역
공고기관 국군화생방방호사령부 수요기관 국군화생방방호사령부
공고담당자 전복희(☎: 02-2008-624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6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0 10:30 개찰(입찰)일시 2024/12/2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8,360,000 원
   
배정예산
18,360,000 원
   
추정가격
16,690,909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안 내 공 고

                                                         

* 보안성 검토 필

1.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및 청렴계약제 대상 사업입니다.


2. 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2025년 프린터 임차

  나. 예산액(부가세포함): 18,360,000원

   다. 주요일정  

       1) 기초예비가격 공개            : 2024.12.16.(월)

       2) 견적서 제출 마감 일시       : 2024.12.20.(금) 10:30 

       3) 개찰일시                        : 2024.12.20.(금) 11:00

       4) 납기/장소                       : 계약일로부터 12개월 / 서울특별시 서초구

   라. 계약종류: 총액계약


3. 견적서 제출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이하“국가계약법”이라함)시행령 12조 및

       동 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 업체

   나.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이하“판로지원법”이라함)시행령  제2조의 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따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이 확인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등록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에 위치한 업체

      *입찰참여업체가 법인일 경우 법인등기부등뽄 상 본사소재지가 서울특별시 업체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은 중소기업 공공구매종합정보망(www.smpp.go.kr)을 활용하여 확인하므로, 견적서 제출마감일시까지 공공구매정보망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함

   다.당해 견적 제출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국방전자조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5조(전자입찰참가 등록 등)의 절차에 따라 견적서 제출마감일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에 업체등록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인증서 발급, 국방전자조달에 사용자등록을 마친 후 전자입찰 참가 신청절차에 따라 신청을 필해야 합니다.


4. 공동계약 : 미허용


5. 하도급계약 : 미허용


6.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은 24시간 가능하며, 마감시간 이후에는 견적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나. 기타서류(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안내공고문)의 열람은 인터넷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에 관한 진행절차 및 전자입찰관련 특별유의서 및 약관은 국방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www.d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 예정가격의 결정

  가. 기초예비가격 및 사정율 범위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에 게시되며, 예정가격은 견적서 제출 업체가 국방전자조달시스템의 안내에 따라 15개의 복수예비가격번호 중에서 2개의 예비가격번호를 선택하면, 선택된 예비가격번호 중 다수 선택번호순으로 4개를 자동으로 선정한 후 산술평균하여 결정됩니다.

  나. 기타사항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1조(예정가격 결정 및 개찰)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8. 낙찰자 결정

  가. 정부입찰ㆍ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 2에 따라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위 가항에 따라 선정된 자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차 순위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1) 견적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도ㆍ파산ㆍ해산ㆍ영업정지 등이 확정된 경우

      2)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제한 기간 중에 있는 자

      3) 수의계약 안내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시행령 제76조 또는 다른 법령에 의하여 부실시공, 담합행위, 입찰 및 계약서류 위조 또는 허위제출, 입ㆍ낙찰 또는 계약이행 관련 뇌물 제공자로서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는 자

      4)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경쟁입찰의 입찰무효 사유에 준하는 등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된 경우로서 동 부적격자를 제외하고 비교 가능한 2개 이상의 견적서가 확보되어 있는 경우

      5)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가 스스로 계약체결을 포기한 경우로써 포기한 자를 제외하고 비교 가능한 2개 이상의 견적서가 확보되어 있는 경우

      6)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해당 중앙관서와의 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한 상대자는 3개월간 수의계약 배제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다.‘가’항에 따른 1순위 자가 2명인 경우(동일가격 견적서 제출자)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1조 제1항 5호의 규정에 따라 참가자가 선택한 가위, 바위, 보로 결정합니다.

  라.‘다’항에 의해서도 계약상대자가 결정되지 않을 경우 시행령 제47조에 의합니다.

  마. 국방부 계약업무처리훈령 제11조의 2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사유가 있는 자와는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하는 상대자는 3개월간 수의계약 배제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9. 견적서 제출 무효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제 4항 및 동시행규칙 제44조 및 물품구매(제조) 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합니다.

   나.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에 의거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입찰취소신청)한 경우 당해 입찰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전자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입찰서 취소의사의 표시는 개찰시간 전까지 본 시스템의 입찰취소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견적서 제출자격은 최종 계약체결시까지 유지되어야 하며, 낙찰 이후 계약 전 부정당제재처분이 개시되는 업체에 대해서는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라.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제공받아 입찰을 대행할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 제4호 및 9호의 규정에 따라 당해 입찰은 무효인 입찰에 해당되며 대행한 자와 대행을 의뢰한 자 모두 동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8호 및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10. 기타 견적 제출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

  가. 견적 제출자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서내역서, 사양서, 물품구매(제조) 입찰유의서, 물품계약(제조) 일반조건,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 유의서 및 조달업체 이용약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 제출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업체에 있습니다.

  나. 첨부파일로 제출된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컴퓨터바이러스 감염 등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동 첨부파일은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봅니다.

  다. 마감시간이 임박하여서는 통신 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므로 입찰참가신청서 및 견적서를 각각 일정에 따라 여유를 가지고 입력하여 전송하시기 바랍니다.

  라. 견적서 제출 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제출할 경우 시스템 문제발생으로 인한 견적서 제출 불가에 대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견적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견적 제출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견적서 제출시에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바. 국가종합전자조달(G2B)사이트에서는 첨부된 안내공고 및 내역서, 특수조건만 활용되고 기타 사항들은 입찰진행과 무관하며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사. 국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d2b.go.kr)에서 품목명세서 세부항목(항목번호, 조달요구번호, 군급, 재고번호 등)은 입찰진행과 무관하며, 예산총액만 유효합니다.


11. 견적 제출에 관한 추가정보를 입수할 수 있는 주소, 연락처

  가. 주 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흥말길 69-37 재정과(06796)

  나. 연락처

     (1) 견적제출 및 계약 관련 문의 : (02) 2008-6243 / 전복희

     (2) 사업 담당자 : (02) 2008-6133 / 이한우

     (3) 이메일 주소 : cbr6230@mnd.go.kr

  다. 인터넷사이트

     (1)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 : http://www.g2b.go.kr

     (2) 국방전자조달 : http://www.d2b.go.kr

         국방전자조달관련 시스템 장애 문의는 방위사업청 전산정보개발팀(☏1577-1118)으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2 월 16일



국 군 화 생 방 방 호 사 령 부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