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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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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7329-00 (유찰) 공고일시  2024/12/16 12:59
공고명 2025년 경기교육 전자도서관 구독형 전자자료(전자잡지)구독 용역 견적제출 공고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중앙교육도서관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중앙교육도서관
공고담당자 이진영(☎: 031-240-400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0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0,000,000 원
   
배정예산
40,000,000 원
   
추정가격
40,00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기중앙교육도서관 공고 제2024-23 호


2025년 경기교육 통합전자도서관 구독형 전자자료(전자잡지) 구독 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공고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견적서 제출 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기초금액

비고

2025년 경기교육 통합전자도서관 구독형 전자자료(전자잡지) 구독 용역

2024. 12. 17.(화) 10:00

~

2024 12. 20.(금) 10:00

2024. 12. 20.(금) 11:00

입찰집행관 pc

40,000,000원

(면세)

 

  가. 납품기한 : 착수일로부터 15일 이내(주말포함)

  나. 사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다. 구독 및 용역기간 : 12개월(2025. 1 1. ~ 12. 31. )

  

2. 견적(입찰)서 제출 및 계약 방식

  가. 소액수의계약(총액)입니다.(물품대, 설치비, 운반비, VAT 등 제반비용 일체 포함)

  나. 전자계약 및 전자 청구 대상 용역[매월말 기성금 지급]입니다.

  다. 지역제한(경기도)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라.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계약체결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않거나 계약을 포기할 경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수의계약 배제대상이 되며, 계약이행 도중 정당한 이유 없이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부정당제재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견적(입찰)서 제출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견적제출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제출마감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기도에 있는 업체

  나. 「소프트웨어 진흥법」제24조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  (디지털콘텐츠 개발서비스 사업, 업종코드 1469)로 신고한 업체로 경기중앙교육도서관에서 구독하고자 하는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하며, 규격의 물품을 제공할 수 있는 업체(모든 콘텐츠는 기존 운영 솔루션에 문제없이 탑재되어야 함)

  다. 직접 저작권자(제작자 및 강사)와 기관 판매와 관련한 계약을 체결하고 제작한   전자자료(온라인콘텐츠)를 구독형 서비스로 제공할 수 있는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제4조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계약서 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마. 본 견적(입찰) 제출 안내공고건은 전자 견적 제출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 견적 이용자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 견적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견적 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한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는 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 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습니다.


4. 견적(입찰)서 제출 방법

  가. 본 견적(입찰)은 전자 견적 제출로만 집행하며, 전자 견적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다. 한 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조달청 입찰유의서에 따라 견적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견적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 의사를 표시한 견적 제출자는 당해 용역 견적에 대하여 재입찰(견적)을 할 수 없습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 회신의 장애로 견적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본 견적은「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견적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본 견적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견적금액을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낙찰하한율 88%)을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의 규정에 의거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로서 견적 참가 자격이 있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복수예정가격으로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견적에 참여하는 자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다. 동일 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조달시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마. 낙찰자는 낙찰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전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6. 견적(입찰)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번의 무효사유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7. 청렴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견적(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본 견적(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대표자 날인(서명)하여 계약 체결 시 우리 도서관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8. 부패행위 신고

 가. 본 견적(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 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 전자민원 〉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9. 기타참고사항

  가. 전자 견적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 견적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산 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본 공고문은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 > 용역 > 공고 현황]에도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견적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 > 용역 > 개찰결과 > 최종낙찰자]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견적(입찰)서 제출자는 공고문, 과업지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의 입찰유의서 및 용역계약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기타 입찰관련 모든 법령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마. 본 공고상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관련 회계예규 등에 의합니다.

바.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공고서의 과업지시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1) 과업에 관한 사항 : 기획정보부 박하상 (☎ 031-240-4086)

   2) 계약에 관한 사항 : 총무부 이진영 (☎ 031-240-4009)




  

2024.  12.  16



경기중앙교육도서관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