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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7280-00 (유찰) 공고일시  2024/12/16 13:08
공고명 2024학년도 동북초 겨울방학 학생 통학버스 운행 용역업체 선정 소액수의계약 안내 공고
공고기관 서울특별시북부교육청 동북초등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북부교육청 동북초등학교
공고담당자 오택주(☎: 02-993-011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수의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6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9 15:00 개찰(입찰)일시 2024/12/19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7,787,500 원
   
배정예산
27,787,500 원
   
추정가격
25,261,364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동북초등학교 공고 제2024-9호                          

 

2024학년도 동북초등학교 겨울방학 학생 통학버스 운행

용역업체 선정 2인이상 견적 소액수의계약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동북초등학교 겨울방학 학생 통학버스 운행 용역업체 선정

 나. 학교주소: 서울특별시 도봉구 시루봉로 53 (쌍문동, 동북초등학교)

 다. 용역기간: 2024년 12월 30일 ~ 2025년 1월 10일 (9일)

 라. 과업내용: 「동북초등학교 학생통학버스 용역계약 과업지시서」에 의함

 마. 학생통학버스 운행구간: 서울 및 경기지역 일대(*통학버스 노선표 참조)

 바. 학생통학버스 임차차량:

  - 45인승 3대, 35인승 1대, 25인승 5대, 총9대

  - 운전원 총9명

  - 승하차지도사 총9명

  - 등교 1회, 하교 2회

   * 모든 차량연식은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시행규칙」제103조의2에 따라 차령제한 내 생산된 차량이어야 함

   * 운행 구간 및 임차대수, 운전사, 승하차지도사 인원은 통학버스 신청인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사. 특수조건: 본 입찰에 의해 계약자로 선정된 자는 통학버스 운행개시 전까지 도로교통법 제52조(어린이통학버스의 신고 등) 및 동법시행령 제31조(어린이통학버스의 요건 등)의 규정 및 자동차 및 자동차 부품의 성능과 기능에 관한 규칙 제19조제8항, 제27조제6항, 제29조제1항제4호, 제48조제4항, 제50조제2항에 의한   어린이통학버스 요건을 갖추어야 하며 그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 세부사항은 규격서(동북초등학교 학생통학버스 용역계약 특수조건) 참조

 아. 기초금액: 일금이천칠백칠십팔만칠천오백원정(₩27,787,500, 부가세 포함)

    ※ 입찰금액이 위 기초금액 초과이면 부적격 처리함

    ※ 실제 계약금액은 학생 수에 따라 노선이 확정됨으로 증감 될 수 있음

 자. 산출내역

  ① 45인승 3대(겨울방학 9일) 325,000원×3대×9일=8,775,000원

  ② 35인승 1대(겨울방학 9일) 305,000원×1대×9일=2,745,000원

  ③ 25인승 5대(겨울방학 9일) 244,500원×5대×9일=11,002,500원

  ④ 통학버스 승차도우미(등, 하교) 65,000원×9명×9일=5,265,000원

     * 부가가치세, 유류대, 보험료, 차량통행료, 승차도우미 통신료 등 차량운행에 필요한 일체의 경비 포함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 방법: 전자입찰, 총액입찰, 지역제한, 청렴서약제 시행



3. 견적 제출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합니다.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 규정에 의한 공고일 현재 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허가를 득하고 입찰공고일 전일기준 주된 영업소가 서울특별시 또는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로서, 9대 이상 자사보유차량이 있으며 어린이 통학버스 요건을 갖출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에 의한 자동차종합보험가입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입찰공고일 현재 전세버스 운행과 관련하여 위법한 사실로 금고 이상의 형을 받은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마.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바.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5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 고시) 제29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통학운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 7811189902)](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을 것)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마와 바의 해당 자격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4. 과업설명: 과업지시서 및 계약특수조건(별첨)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 주시고 기타 문의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02-993-011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4. 12. 16.(월) 14:00 ~ 12. 19.(목) 15:00

      (※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 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당해 입찰의 취소신청은 개찰시간 전 또는 개찰현장에서 우리학교에 비치된 ‘전자입찰취소신청서’에 의거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취소의사를 표시 한 입찰자는 재입찰을 할 수 없습니다.

  다.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입찰서 제출 방법: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에 의함.


7. 개찰

  가. 개찰 일시: 2024. 12. 19.(목) 16:00 이후

  나. 장소: 우리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8.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 결정은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한 방법에 따릅니다.

  나. 낙찰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로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배제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고, 최종낙찰결정자는 개별 통보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청렴서약제 시행

  가. 이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나.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하며, 이 청렴서약 사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제한과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0. 기타사항

  가. 본 전자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우리학교 입찰에 활용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 과업지시서, 계약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의 전자입찰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입찰정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공고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동북초등학교 행정실(☎02-993-011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과업지시서 및 계약 특수조건 1부.

      2. 노선도 1부.



2024년  12월  16일


동 북 초 등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