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227001-00 공고일시  2024/12/16 13:16
공고명 2025 법기터널 운영관리용역(긴급)
공고기관 경상남도 양산시 수요기관 경상남도 양산시
공고담당자 김봉섭(☎: 055-392-228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6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94,563,000 원
   
배정예산
794,563,000 원
   
추정가격
722,330,000 원
낙찰하한율
85.495 %
 
4. 입찰공고서 원문
 

양산시 입찰공고 제2024- 3439호


용역전자입찰공고(긴급)

사 업 명

2025 법기터널 운영관리 용역

위    치

경남 양산시 동면 법기리 ~ 명곡동 일원, 국지도 60호선(무안~부산)

사 업 량

◦ 법기터널 운영관리

 - 쌍굴, 상행 L=2,126m, 하행 L=2,122m

※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필수

사 업 기 간

2025. 1. 1. ~ 12. 31.

기 초 금 액

(부가세포함)

금794,563,000원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은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음.

    (이에 따라 시의회의 2025년도 예산 심의결과에 따라 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손해배상공제보험료 가입대상 용역입니다.


2. 전자입찰 개시일시 : 2024.   12.   16. ( 월 )   17:00


3. 전자입찰 마감일시 : 2024.   12.   23. ( 월 )   10:00


4.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2.   23. ( 월 )   11:00, 입찰집행관 PC

개찰 후 낙찰(적격)예정자가 없을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9조 규정에 따라 익일 14: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재입찰하여야 합니다.(별도 통보없음)


5. 입찰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구비한 업체로 입찰 참가신청 등록을 필한 업체

나.기안전관리법」제22조제2항제1호 및 제26조제1항제1호 규정의전기안전관리업무를 전문으로는 자』또는 같은 법 제22조제2항제2호 및 제26조제1항제2호 규정의시설물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자』를 등록한 업체

    ※ 전기안전관리법 시행규칙」[별지 제23호서식]에 따라 산업통상자원부에서 발급한 등록증 명칭이며, 입찰서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해당 등록증이 확보되어야 합니다.

 다.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필하여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6. 입찰보증금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단,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당하는 입찰보증금액을 우리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입찰방법 : 총액입찰, 전자입찰, 일반경쟁입찰, 적격심사대상


8. 입찰서 제출 :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9. 예정가격 및 낙찰자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에 ±3%상당 금액의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 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단, 동일한 빈도로 추첨된 예비가격 번호가 2개이상인 경우이거나 추첨된 예비가격 번호가 4개 미만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명시된 결정방법에 따라 결정됩니다.)

   나. 경상남도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경상남도 공고 제2023-23호)에 의하여 입찰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이상(85.495%)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예정)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적격심사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종합평점도 같을 경우에는 추첨(동가자동)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10. 적격심사서류 제출 및 평가기준

   가.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받은 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7일 이내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한 적격심사 서류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적격심사 세부평가는 경상남도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경상남도 공고 제2023-23호) 별표 1의 2추정가격 10억원 미만 5억원 이상인 용역평가기준을 적용 평가합니다.

   다. 이행실적(25점)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 내 해당용역 이행실적으로 “터널운관리용역” 이행실적금액 합계액을 대비하여 평가합니다.(기성 실적 인정)

      ※ 기준액 : 794,563,000원(부가세포함 해당용역 기초금액임)

      ※ 유사용역 실적은 인정하지 않으며, 실적 인정여부는 발주부서의 판단에 따라 승인된 실적만 인정합니다.

   라. 경영상태 평가는 재무비율평가와 신용평가등급에 의한 평가중 입찰자가 선택한 방법으로 평가합니다. 재무 평가시 기준 비율은 최근연도 한국은행 발행 기업경영분석 자료 중 [N74-76. 사업시설관리, 사업지원 및 임대서비스업 (종합)]을 적용합니다.

   마. 당해 용역은 단독수행방식이므로 지역업체 참여비율 배점(5점)에 대해서는 모든 업체에 만점을 부여합니다.

   

11. 입찰에 관한 서류 열람

 가. 입찰공고일로부터 전자입찰 마감일시까지 우리시 도로정비과〔☏055-392-2784에서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기술용역입찰유의서, 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설계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2. 입찰무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에 의합니다.


13. 청렴계약이행준수 :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안전보건 확보 이행서약서 징구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시민, 종사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 확보 의무사항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안전·보건확보 의무사항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서식1 참조)


15. 기타 참고사항

 가.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활용하는 전자입찰 용역입니다.

 나. 현장설명 및 입찰참가등록은 생략하며 낙찰일로부터 10일이내 계약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1588 - 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회계과(☎계약담당 055-392-2281), 감사담당관(☎공직감찰담당 055-392-3213) 및 홈페이지(www.yangsan.go.kr → 소통‧참여 → 청렴양산 → 공무원 부조리 신고)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마. 공고안 및 입찰결과는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www.g2b.go.kr), 우리시 홈 페이지(www.yangsan.go.kr)에 게재됩니다.

 바. 타 상세한 문의사항에 대하여는 입찰 및 계약관계는 회계과〔☏055-392-2283]로 기술사항관계는 도로정비과〔☏055-392-278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6.


양 산 시  재 무 관

[서식 1]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

 

◯◯◯는 양산시 발주 용역계약에 있어 종사자, 이용자, 그 밖의 사람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는 양산시 발주 용역계약에 있어 종사자, 이용자, 그 밖의 사람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안전계획서와 함께 시민재해 예방 업무처리 계획(유해·위험요인 확인점검, 발견 시 보수·보강, 시민재해 발생시 대응, 대피훈련 등)을  양산시에 제출하고 안전·보건관계법령상 의무사항을 빠짐없이 이행하겠습니다. 만약 의무사항 이행하지 않아 중대시민재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양산시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종사자, 이용자, 그 밖의 사람으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해 신고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신속하게 시설물 개선 조치를 하고, 양산시 및 관계정기관의 이행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 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는 위에서 명시한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등 위반에 따른 책임을 질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