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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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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7507-00 공고일시  2024/12/16 13:47
공고명 2025년 성남시의료원 사업장폐기물 위탁처리 용역
공고기관 성남시의료원 수요기관 성남시의료원
공고담당자 이윤기(☎: 031-738-788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단가)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23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4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25.00 원
   
배정예산
123,250,000 원
   
추정가격
112,045,455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그림입니다.그림입니다.




성남시의료원 공고 제2024 – 74호               


용역 입찰 안내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 개찰장소 )

입찰방법

2024.12.19.(목) 10:00

∼ 2024.12.24.(화) 10:00

2024.12.24.(화) 11:00

( 입찰집행관 PC )

· 일반경쟁입찰

 · 단가계약

 · 적격심사

 가. 입찰건명 : 2025년 성남시의료원 사업장폐기물 위탁처리 용역

 나. 계약기간 : 2025.01.01. ~ 2025.12.31.(1년)

 다. 추정금액 : 금123,250,000원(부가세 포함)

라. 기초단가 : 금425원/1KG(부가세 포함)(기초단가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기 간

예상 폐기물량(KG)

기초단가

(1KG)

추정금액(원)

비 고

2025.01.01.~2025.12.31.

290,000

425

123,250,000

-

※ 위 계약기간은 성남시의료원 일정에 따라 변경 또는 연장 될 수 있습니다.

 라. 사업내용 : 과업지시서에 의함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 일반경쟁입찰, 단가계약, 적격심사 입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으니 입찰서의 제출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서 제출 및 참가자격 (아래 조건을 모두 갖춘업체)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나. 본 사업은 하도급을 불허함

 다. 국가, 지방자치단체, 정부투자기관에서 부정당업자로 제재 중인 자 및 법정관리, 면허 취소 등 자격에 관한 영업정지인 자가 아니어야 합니다.

 라. 본 전자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은 단가계약 입찰입니다. 품목의 단위를 확인 후, 단위당 단가(부가세 포함, 예정수량 1로 고려했을 때 단가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바. 정수(整數)로 투찰하시기 바라며, 소수(素數)가 포함된 금액으로 투찰하여 낙찰되었을 경우 낙찰단가 결정 시 소수점 이하 금액은 절사합니다.(EX : 1,900.8원으로 낙찰되었을 경우 낙찰단가는 1,900원으로 계산)

 사.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업종코드:6770)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업종코드:6786) 또는 폐기물최종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업종코드:6778) 또는 폐기물 수집·운반업(사업장비배출시설계폐기물)(업종코드:1227)허가증을 소유한 업체
- 폐기물수집․운반업(사업장비배출시설계폐기물)(업종코드:1227)만 있는 경우, 폐기물중간재활용업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 또는 폐기물최종재활용업 가능업체와 공동수급협정서를 체결한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18:00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함
- 폐기물중간재활용업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 또는 폐기물최종재활용업으로 단독 참여하는 경우 ⌜폐기물관리법시행규칙⌟ 별표7의 수집, 운반차량의 장비허가기준을 충족하여야 함

. 단독 또는 공동계약(분담이행방식만 허용)이 가능
- 공동수급 시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2개사 이내여야 함
- 이중입찰 불허(단독응찰자는 다른 입찰자의 공동수급체가 될 수 없음), 공동 수급체의
구성원은 동일한 입찰에 대하여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구성 불가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사업자에 대하여 입찰보증금은 납부면제 하되,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를 제출(전자입찰서제출로 갈음)하여야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한 귀속 사유 발생 시 현금으로 징수합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유의서 제16조에 의하여 선택된 4개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평균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하며 예정가격기준(낙찰하한율 87.745%이상) 최저가격 입찰한 자의 순으로 적격심사 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 기준은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별표1-3> 폐기물처리용역 적격심사 세부 기준의 평가 기준에 따라 평가한다.

 나. 적격심사이행실적 평가기준은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최근 3년 이내에 사업장폐기물처리용역 이행실적으로 한다.(사업완료기준)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해당용역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해당용역 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받은 업체는 7일 이내에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제3장」에 의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기한 내에 제출하지 아니한 경우는 심사 대상에서 제외됨. 또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하기가 곤란한 경우 에는 심사에서 제외한다. 단, 경우에  따라 서류제출 보완요구를 할 수 있고, 이에 따른 제출기한은 별도 통보한다.


6. 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입찰 무효입니다.


7. 계약의 체결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 산출 내역서 및 구비서류를 지참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만일 기간 내 계약을 체결하지 못하는 경우 차순위 업체와 계약을 하게 되며, 또한 계약상대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사항 불이행 등 정당한 행위를 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에 의거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8.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본 전자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및 입찰 특별유의서,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계약체결시에는「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 예산 · 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 · 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 · 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붙임1의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 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용역계약 입찰공고문,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이용 약관,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관계 법규 ·회계예규 등 포함)을 사전에 숙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계약법령 및 성남시의료원 관계규정 등에 의합니다.

 라 . 보충정보 제공처 및 참고사항

    ○ 입찰공고 및 계약관련 문의 : 구매물류파트 이윤기 (☎ 031-738-7882)

    ○ 용역관련 문의 : 시설관리파트 유소라 (☎ 031-738-7782)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나라장터 콜센터(지역번호 없이 전화 1588-0800)

    ○ 관련 행정안전부 예규 : 행정안전부 홈페이지 『법령정보-훈령/예규』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6.


                     성남시의료원 재무관

[붙임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예     (     )


:아니오 (     )




(       )은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 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