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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7512-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2/16 13:51
공고명 2025년 시립강동청소년센터 방과후아카데미 급식 공급
공고기관 시립강동청소년센터 수요기관 시립강동청소년센터
공고담당자 윤영민(☎: 02-6252-130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단가)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6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3 12:00 개찰(입찰)일시 2024/12/23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5,500 원
   
추정가격
5,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2025년 시립강동청소년센터

방과후아카데미 급식 공급 공고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고 명

시립강동청소년센터 방과후아카데미 급식 공급

공급현장

서울시 강동구 강일동 아리수로93길 47

공고개요

방과후아카데미 급식 공급

공급기간

2025. 01. 01. ~ 2025. 12. 31. (12개월)

추정금액

금5,500원/인 (실출석인원에 따라 금액이 변동 가능, 40인 추정)

(* 직원 중식(20인 추정)이 추가될 수 있음)

 견적방식 및 계약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단가 총액견적입니다.

지역제한(서울특별시, 경기도)이며, 적격심사 제외 대상입니다.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2. 견적(입찰)일정                                     

  가. 제출방법: 나라장터(G2B)시스템 이용

  나. 견적서 제출기간 : 2024년 12월 16일 ∼ 2024년 12월 23일 12:00 (긴급)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년 12월 23일(월) 14:00 시립강동청소년센터 입찰집행관 PC

  라. 나라장터(G2B) 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3. 견적(입찰) 참가자격 : 아래자격을 모두 갗춘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요식업 또는 급식업 자격을 갖춘  업체로 시험성적서, 배상책임보험 가입, 단체급식이 가능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급식 공급은 석식 1회 이며, 유동적(30~40명)으로 운영 (중식이 추가될 경우 유동적(약 20명)), 되어야 합니다.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서 제출기간까지 본점(개인은 사업장소재지)서울특별시 또는 경기도 있어야 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유지하여야 합니다. 

  라.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 유지 업체야 합니다.

  마. 입찰서 제출 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g2b)에 해당 분야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 조치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에 따라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을 납부하여야 하며, 면제 대상자가 각서를 제출하는 경우 납부를 면제한다.

       (각서는 나라장터의 입찰참가 시스템으로 체출함)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 보증금은 우리시설에 귀속되며, 보증금 납부를 면제 받은 경우 해당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한다.


5. 견적(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 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따릅니다.


6. 예정가격 결정방법

   본 공고에 따른 예정가격은 단일예가 형식으로 진행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공고는 총액(단가)견적으로 집행하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나.전자계약 형식으로 진행하여 견적서를 바탕으로 낙찰자를 결정하며 적격심사는 생략합니다.

  다. 견적서(내역서) 및 식단표, 실적(집단급식 공급 실적(횟수)) 제출을 바탕으로 진행하며, 견적서(내역서) 및 식단표, 실적(집단급식 공급 실적(횟수))을 제출(나라장터 내 이메일(비정형 전자문서))하지 못한 자는 낙찰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견적서(내역서) 제출을 바탕으로 진행하며, 나라장터 비정형 전자문서로 보낸 문서를 기준으로 낙찰자를 선정하며, 낙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의 별도추첨(수동프로그램)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투찰자가 1인일 경우 유찰로 봄)

  마.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계약 포기로 간주 하며,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계약은「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 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입찰 시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시 센터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참가자 유의사항

  가. 현장설명진행하지 않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제출기간동안 센터 업무지원팀에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09:00 ~ 17:00까지)

  나. 견적(입찰)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견적(입찰)참가자 중 입찰대리인은 반드시 입찰참가 업체에 재직 중인 임직원이어야 하며, 재직하지 않은 입찰대리인이 참가한 입찰은 무효입니다.

  라. 견적(입찰)참가자의 전산장비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견적) 참가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공고서의 내역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견적)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0. 기타사항

  가. 본 견적(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합니다.

  나. 여기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장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관련 규정」, 기타 계약관계 법규에 따릅니다.

  다. 관련 서류 열람등 문의 : 시립강동청소년센터 업무지원팀 (☎02-6252-1307)

  라. 전자입찰이용관련 문의 :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6.





시립강동청소년센터 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