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금당초 통학버스 임차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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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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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금당초 통학버스 임차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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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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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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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3. 1. ~ 2026. 2. 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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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대상교 및 차량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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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5인승 이상 1대
- 등,하교일 및 기타요구일 수송
(붙임 특수조건 및 과업지시서 참조 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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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추정가격+부가가치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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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87,248,7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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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접수 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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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6.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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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 정 가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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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79,317,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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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접수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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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20.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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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가 가 치 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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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7,931,7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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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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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20.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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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린이통학버스, 운전원 및 보조원 인건비 등 차량운행에 필요한 일체의 경비 포함
* 용역이 끝난 후 반드시 정산서류 제출
○ 본 용역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 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결 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이번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 제23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회계연도 시작 전의 계약으로 계약 이후 의회의 예산심의 결과 예산의 삭감이나 감액이 있을 경우 계약을 해지하거나 용역 물량의 조정 및 계약금액을 변경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계약상대자(업체)는 어떠한 손해배상이나 이의제기 등을 할 수 없습니다.
○ 이번 입찰의 계약에 대한 효력과 용역기간은 예산이 배정된 이후 발생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임차용역 과업내역, 계약특수조건 및 과업지시서(노선표 등)를 열람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모든 입찰참가자는 임차용역 계약특수조건을 수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여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업체에 있습니다
○ 본 내용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안내 및 입찰참가자격등록: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용역 및 공고에 관한 사항: 교육행정실 ☎ 031-884-7687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 대상 용역이며, 낙찰자는 국가종합전
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입니다.
○ 여주,이천,양평 지역제한 경쟁입찰입니다.
○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불허.
○ 본 용역은 청렴계약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3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운송사업/업종코드:5805) 등록을 필한 업체
※ 용역차량은 회사소유 직영차량을 배정하여야 하며 증명요건으로 자동차등록원부 등을 제출
나. 안내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견적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견적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경기도 여주시, 이천시, 양평군)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견적 참가자격으로 공고된 업종에 대하여 반드시 전자견적 제출 마감일 전까지 조달청 견적참가등록업체로서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견적제출 마감일 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무효 처리됩니다.)
라. 미 자격자가 견적제출에 참가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동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및 제9호의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본 견적제출은「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견적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나라장터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특히 견적 제출 대리인)는 견적 제출 당시 반드시 견적 제출 참가 업체에 재직 중인 임․직원이어야 합니다. 금당초 운행 차량(36인승 2대)은 반드시 관할 경찰서장에게 어린이통학버스로 신고된 차량이어야 합니다.(의무사항)
※「교통안전법」(제9조, 제55조) 어린이통학버스 운행기록장치 장착 의무화
▶ 어린이통학버스 안전기준[어린이통학버스 신고요건] 참조
▶ 낙찰자는 계약체결 후 운행개시 전일까지 관할 경찰서장에게 어린이통학버스 신고를
완료하고, 즉시 신고필증 사본 1부를 수요기관(금당초)에 제출하여야 합니다.(그 비용은
계약자로 선정된 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미제출하거나, 추후 허위신고임이 밝혀질
경우 낙찰자 결정은 자동 취소됩니다.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학생 통학차량 운영 업무매뉴얼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직접생산의 확인 등)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통학운송서비스(7811189902)] 소지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됩니다.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및‘직접생산확인증명서’가중소기업제품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확인(전자입찰서제출마감일전일까지발급된것으로서전자입찰서제출마감일까지계속유지되어야함)되지않을 경우입찰참가자격이없습니다.
○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참가자 미등록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의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입찰자등록을 해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이용 안내: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의 상태에 있는 자는 입찰참가자격의 결격사유로 봅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2항 제1호 가목 또는 나목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견적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과업 설명은 생략하며, 붙임 특수조건 및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숙지하시고 견적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과업내용 및 기타 문의사항은 금당초등학교 행정실 (☎ 031-884-768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가. 견적참가신청 : 본 견적제출은 전자 견적 제출로써 별도의 견적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견적참가자격 등록을 하였을 경우에 견적참가 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나. 본 수의견적은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않습니다.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제3항 규정에 해당되는 업체는 입찰보증금 납부면제가 가능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됩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입찰보증금의 국고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 「지방계약법」 제12조 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에 따른 입찰을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제1항 단서조항에 따른 행정안전부장관이 기간을 정하여 고시한 경우에는 1000분의 25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가. 제출기간 : 2025. 12. 16. 13:00 ~ 2024. 12. 20. 10:00(제출기간 중 24시간 제출가능)
나. 본 견적은 전자견적 견적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견적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견적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당해 견적의 취소신청은 개찰시간 전 또는 개찰현장에서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조의 규정에 의거‘전자견적 취소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자는 당해 용역에 재 견적을 제출할 수 없습니다.
라.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견적 견적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견적시스템의 장애로 견적제출 연기의 경우 전자견적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은 연기된 견적제출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을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바. 견적 제출 시 제출 마감일에 임박하여 제출을 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제출하여 시스템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곤
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
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제2절 ‘12-다’의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중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입찰유의서 제2절‘12-다’에 따라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립니다.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해당 용역 건에 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가. 개찰 일시 : 2024. 12. 20. 11:00
나. 개찰 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http://www.g2b.go.kr)
* 금당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가. 예정가격 이하로 견적 제출한 자 중 예정가격 대비 입찰금액이 88% 이상으로 견적 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97호 2022.1.7.)의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제3절 수의계약 대상과 운영요령(별표1)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적격심사 없이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의거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97호 2022.1.7.)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에 ±3% 상당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견적 제출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붙임1】의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제출에 「안전보건관리 이행서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안전보건관리 이행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동 확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수요기관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견적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 본 용역견적의 낙찰자는 근로자(운전원, 탑승도우미)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으며, 계약상대자는 우리학교와 본 용역 계약시 별첨 “근로조건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위 사항을 위반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97호 2022.1.7.) 제14장 용역계약일반조건에 정한 바에 따라 해당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
제1장 입찰 및 계약 일반기준(제9절 보험료 사후정산 등)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Ⅳ. 학생 통학차량 계약
학생 통학차량 운영 업무매뉴얼
○ 입찰참가자는 예정가격에 반영된 아래의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금액을 입찰금액에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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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장기요양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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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연금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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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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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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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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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성대가와 준공대가 지급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정산을 하게 됩니다.
입찰자 유의사항
○ 입찰 참가자는 아래 규정을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공고문, 과업지시서(노선도 등), 임차용역 계약특수조건, 용역계약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조달청 고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지침(경기도 예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 용역업체는 안전운행을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을 실시하여야 하고, 운행기간 중 차량안전 및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가능한 최근 연식의 차량을 공급하도록 하고, 사고에 따른 모든 책임은 용역업체에서 져야 합니다.
가. 본 견적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견적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나.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및 경기도교육청 청렴계약이행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등 기타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당사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가 계약에 불응하거나, 계약이행 관련하여 10일이상 지연배상금부과, 정당한 이행명령 거부, 불법하도급, 5회 이상 하자보수 또는 물의를 일으키는 등 신용이 떨어져 계약체결이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자는 향후 3개월간 경기도여주교육지원청에서 실시하는 수의계약 참가 제한을 받습니다.
라. 본 견적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공고 내용은 경기도여주교육지원청홈페이지(http://www.goeyj.kr),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견적제출에 관한 사항은 우리 학교 행정실 (담당:이용수 ☎ 031-884-7687, 주소 : 경기도 여주시 가남읍 가남로 649), 전자견적이용안내는 조달청정보관리과 “전자조달콜센타” (☎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12. 16.
금 당 초 등 학 교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