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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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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7525-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4/12/16 13:55
공고명 2025학년도 부산해군과학기술고등학교 통학차량 임차 용역
공고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해운대공업고등학교 수요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해운대공업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이은주(☎: 051-792-780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9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4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77,969,200 원
   
배정예산
177,969,200 원
   
추정가격
161,790,181 원
낙찰하한율
87.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 자 입 찰 공 고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부산광역시교육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고, 계약업무의 투명성 및 청렴성을 제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pen.go.kr) 공익제보센터 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계약상대자는 아래 청렴계약(서약) 사항을 위반할 경우 계약 해제‧해지 및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감독‧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

 

 

 

 

 

 





해운대공업고등학교



해운대공업고등학교 공고 제2024-46호


2025학년도 부산해군과학기술고등학교 통학차량

임차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2025학년도 부산해군과학기술고등학교 통학차량 임차 용역

  나. 기초금액: 금177,969,200원(금일억칠천칠백구십육만구천이백원)

    ※ 유류비, 통행료, 주차료, 인건비 등 차량 운행에 따르는 일체 경비 포함

  다. 용역기간: 2025. 3. 4. ~ 2026. 2. 28. (학기 중 190일)

    ※ 학사일정에 따라 발주기관과 협의 하에 변경될 수 있음

  라. 용역개요: 25인승 통학버스 4대

    ※ 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와 특수조건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 개시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작성하였으며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합니다.

    ※ 입찰 참가전 반드시 ‘계약내용 및 용역 특수조건’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업체에 있습니다.


2. 입찰서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가. 입찰서 제출기간: 2024. 12. 19.(목) 9:00 ~ 2024. 12. 24.(화) 10: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2. 24.(화) 11:00 입찰집행관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입찰서 제출 및 계약 방식

  가. 총액입찰, 제한경쟁(지역제한), 전자입찰, 전자계약, 적격심사 대상입니다.

  나. 본 용역은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반영 대상입니다.

  다. 본 용역은 공동도급계약(공동이행방식)을 불허하며, 청렴서약제 적용대상입니다.


4. 입찰 참가자격[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로 같은 법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입찰자격 요건을 갖춘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G2B)에 전자입찰서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업종코드 5805]으로 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부산광역시 내에 소재한 업체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통학운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 : 7811189902)]를 소지한 업체

 마.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용도 : 공공기관 입찰용)를 소지한 자

     

1)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2) 다만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에 참가 가능 하지만, 다음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① 적격심사서류 제출마감일부터 5일이내 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에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발급(확인) 되지 않은 경우

  ②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③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이후인 경우

  ④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이후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5. 입찰 참가 신청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는 나라장터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단, 미등록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4조에 따라 조달청 전자입찰자 등록 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해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지급을 확약하는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3항 및 같은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우리 학교 회계에 귀속됩니다.


7.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제출이 연기된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제출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에 따라 2024년 1월 1일부터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입찰서 제출 전에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제출한 업체는 지문정보의 사전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록 모두 포함)을 하지 않아도 규정에서 정한 예외적용의 횟수나 기한의 제한 없이 예외적으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공고에 대하여 개찰결과 유찰(1순위 업체가 없는 경우) 시에는 1회에 한하여 재입찰 실시하며 재입찰은 개찰당일 16:00까지 투찰하시고, 16:30에 개찰하게 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단, 재입찰 시 개별 업체별로 재투찰 안내를 하지 않습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집행기준」제8장 입찰 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9. 개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며,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995%) 이상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해당 계약이행능력을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제5조제1항제5호 [별표5] (여객 육상운송용역 적격심사: 추정가격 5억원 미만)에 따라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88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받은 업체는 통보받은 날로부터 5일 내에 반드시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기한 내에 미제출 또는 부적합 서류로 판명 시 낙찰자 선정에서 제외하고 차순위자 순으로 서류를 제출 받아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동일가격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적격심사 결과 종합평점이 88점 이상 받은 자 중에서 최고 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종합평점도 같을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마. 적격심사에 적용되는 평가 세부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평가기준:「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제5조 제1항 제5호 [별표5] (여객      육상운송용역 적격심사: 추정가격 5억원 미만)

    2) 이행실적

      - 이행실적의 해당 용역 규모(기준금액): 금161,790,181원(부가가치세별도)

      - 동등이상용역: 25인승 이상 통학버스 운행실적

      - 유사용역: 없음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창업기업, 소기업, 소상공인은 7년) 이내 이행 완료된 실적에 대해서만 인정

    3) 경영상태: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10] 적용

    4) 기술능력: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5]에 정한 기준에 따라 평가

    5) 신인도 평가기준: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11] 적용

    6) 결격사유 평가기준: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5]에 정한기준에 따라 평가

      ※증빙서류: 자동차등록증, 자동차등록원부, 보험(공제)가입증명서, 정기점검․검사합격증명서류, 교통안전정보조회결과서 등 기타 필요 서류 일체


10. 적격심사 서류제출

  적격심사 서류 제출을 통보 받은 입찰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특별히 정한 기일이 없는 한 5일 이내에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제4조 제2항에 따른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적격심사 대상자가 소정 기일까지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자 결정 전에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경우, 계약을 체결한 이후 계약을 불이행하는 경우, 계약서에 정한 조건을 위반하는 경우 등 각각의 내용에 해당되면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습니다. 


11. 보험료 사후정산 등

 가.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장 제9절 보험료 사후정산 요령 등에 따라 관련법령 및 본 입찰 공고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기초금액에 반영된 아래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금액을 입찰금액(산출내역서 포함)에 조정없이 반영해야 하여야 합니다.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

3,279,480원

2,583,544원

334,488원

  다. 낙찰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장 제9절 보험료 사후정산 규정에 의거 기성대가 및 완수대가 지급 시 정산(개인별 납부확인서 제출) 하여야 합니다.


12. 청렴서약서 제출

  가. 입찰 참가 업체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의 2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시 해당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 서명 날인 한 청렴서약서를 우리 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낙찰자(계약상대자)는 착수 시에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이 용역은 입찰부터 계약체결까지 전 과정이 G2B시스템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안전운행을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 실시와 운행기간 중 차량안전 및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사고에 따른 모든 책임은 계약상대자가 져야 합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공고문, 차량 임차용역 특수조건, 지방계약법령,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우리 교육청은 소속 교직원의 부패행위에 대한 신고가 가능한 “부산광역시교육청 교육비리고발센터(핫라인)“를 홈페이지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찰 및 계약 운영과정에서 부패행위 등이 발생했을 경우 아래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 부산광역시교육청홈페이지(http://www.pen.go.kr/) → 전자민원창구 → 교육비리고발센터

  마.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입찰참가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기타 문의사항 연락처

     - 나라장터 이용 안내: 콜센터 ☏1588-0800

     - 계약 및 용역 관련: 행정실 051-792-7801


2024. 12. 16.



해운대공업고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