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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227571-00 공고일시  2024/12/16 13:55
공고명 2026학년도 입학전형관리시스템 구축
공고기관 가천대학교 수요기관 가천대학교
공고담당자 최희규(☎: 031-750-5095)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4/12/26 10:00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2/05 10:00 과업설명일시 2024/12/26 10: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2/05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2/05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00,000,000 원
   
추정가격
90,909,0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 제2024300130호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6학년도 입학전형관리시스템 구축

  나.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26.02.28

  다. 사업예산 : 금100,000,000원(금일억원) *부가세 포함

  라. 용역내용 : 세부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일시 및 장소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성남대로 1342 가천대학교 가천관 10층

  

구  분

현장설명

입찰등록마감

제 안 심 사

일  시

2024.12.26(목) 10시

현장설명회 종료 ~ 2025.02.03.(월) 10시

2025.02.04.(화)~02.05(수)

장  소

가천관 1009호 구매팀

가천관 1009호 구매팀

가천관 1021호 입찰회의실

비  고

사업자등록증, 소프트웨어사업자등록증, 인감도장(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인감증명서

입찰유의사항의 제출서류
방문제출(우편접수 불가)

심사 (P·T발표)

*학교사정에 따라 일정변동 가능)


4. 입찰참가자격 : 다음 각 호의 자격요건을 모두 갖춘 자


  가. 입찰등록마감일 현재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하며 현재 부도, 파산 및

     금융 신용부실로 정상적인 영업활동에 지장이 없는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사업자로서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사업자

  다.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거 입찰공고일 현재 소프트웨어사업자로 등록된 사업자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  「중·소

    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

    한 자「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마. 「중소기업 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 규정

      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경쟁분야: 전산업무개발, 세부품명: 인터넷지원개발서비스)를

      소지한 자

바. 입찰공고일 기준 3년 이내에 4년제 대학의 입학전형관리 솔루션 용역 사업수행 관련, 5천

    만 원 이상 실적이 있는 업체(하도급 또는 공동시행 제외) *실적증명원본 1부 제출


5. 낙찰자 결정방법 : 현장설명에서 별도 설명함.


6.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100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함.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7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학교에        귀속함.

7. 입찰의 무효 : 입찰유의서 제8조(입찰의 무효)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함.


8. 기타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현장설명, 제안서마감일 등 모든 일정의 시간 및 장소를 숙지하여야 하며, 모       든 절차의 시간 및 장소를 지키지 않을 경우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가천관 방문 시 승강기가 복잡하므로 시간 유의바람)

  나. 입찰 참가자는 입찰공고 내용 및 첨부 된 입찰유의서, 제안요청서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현장설명회에 입찰공고 및 붙임 문서를 출력하여 참석하여야 함(별도 배부 없음).

  라. 입찰참가등록서류는 직접 방문 제출하여야 함.

  마. 입찰유의서에 명시된 입찰등록 제출서류는 반드시 입찰참가등록일 마감시간 전까지 제출하       여야 하며, 사본으로 명기한 서류외에는 반드시 원본으로 제출하여야 함. (제출 마감시간        이후 서류 대체 불가하며 서류미비시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단, 사본이라고 명기한 서류만       원본대조필 날인 후 사본으로 제출 가능)

  바. 입찰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조의2        에 따라 청렴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청렴계약 미이행시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 본교에        손해배상을 하여야 한다.(입찰금액의 100분의 10, 계약금액의 100분의 20)

  사. 본 공고는 조달청 나라장터에 게시되는 사항임.


9. 입찰 관련 문의

  가. 계약 관련 : 총무처 구매팀 박원경 (031-750-5301)
  나. 시스템 구축 관련 : 입학처 입학팀 홍찬기 (031-750-5902)

    

붙 임 : 1. 입찰유의서  1부.

       2. 제안요청서  1부.  끝.



2024년 12월 16일

가천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