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226565-00 공고일시  2024/12/16 13:57
공고명 대구정신병원 청소용역 및 보안요원 용역 업체 선정
공고기관 대구정신병원 수요기관 대구정신병원
공고담당자 배순옥(☎: 053-630-3015)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4/12/19 14:00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6 14:00 과업설명일시 2024/12/19 14: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3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2/23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53,800,000 원
   
배정예산
153,800,000 원
   
추정가격
139,818,182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청소 용역 입찰 공고


병원 공고 제2024 - 5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병원 청소 용역 및 보안요원 용역 업체 선정

  나. 입찰 내용

    - 청소용역 인원 : 여자 미화원 총 3명

    - 보안요원 인원 : 1명

  다. 용역개요

    - 병원의 규모 및 진료시간

       ① 병원 건물 구성: 가람채, 마루채, 아라채 3개동

       ② 건물 연면적: 8,252.3m2(299병상)

       ③ 대지면적: 2,092m2

       ④ 진료시간: 평  일 9:00 ~ 17:30

                    토요일 9:00 ~ 13:00

    - 인원구성: ➀ 여자 미화원 총 3명(만 70세 미만)

                   (단, 병원에서 근무 허락을 한 자는 예외로 함)

                ➁ 보안요원 1명

    - 근무지: 대구광역시 달성군 화원읍 명천로 58번지 병원

    - 업무내용

        청소용역: ① 병원 연면적 및 대지 면적 내의 건물 내ㆍ외부 청소와 병원이

                     지정하는 장소의 청소  

        보안요원: ① 병원 내에서 발생하는 폭력 등의 안전사고 예방

    - 근무시간 및 휴게시간 등

       청소용역: ① 근무시간 : 월요일~금요일 08:00 ~ 15:00(3인)

                               토요일 : 08:00 ~ 12:00(3인)

                               일요일 : 휴무

                               공휴일 : 08:00 ~ 12:00(2인)

                 ② 휴게시간 : 1일 1시간 실시(12:00 ~ 13:00)

       보안요원: ① 근무시간 : 주40시간 근무(09:00 ~ 17:30)

                               (토요일 격주 오전 근무)  

                 ② 휴게시간 : 1일 1시간 실시

    - 적용시급

      청소용역 : 2025년 법정 최저임금(10,030원)

      보안요원 : 10,480원

  라. 용역기간 : 2025년 1월 1일 ~ 2025년 12월 31일까지

  마. 용역금액 : 금153,800,000원(추정가격 139,818,181원+부가세 13,981,819원)

 

   바. 기초금액 : 금153,800,000원(부가세 포함)

     ※ 본 사업의 기초금액은 청소도구 등 소모품, 이윤,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서 모든 응찰업체는 소모품 비용, 이윤,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입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비영리법인(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등을 제외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중대재해 예방 안전관리비용은 기초금액에 포함되지 않았으므로 투찰 시 그 비용을 제하고 투찰바라며 계약할 시에 안전관리비용을 별도로 산정하여 계약합니다.

     ※ 적격심사 입찰이므로 공고일 이전 “신용평가등급 확인서”를 반드시 미리 준비  하여야 합니다.


2. 현장설명

  가. 일시 및 장소 : 2024년 12월 19일 목요일 14시 본원 아라채 1층 회의실

  나. 참가자격 : 업체 대표자 또는 대리인(재직자)

  다. 구비서류 : 현장설명참가신청서 1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신분증, 재직증명서(대리인에 한함),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필요시), 공고문 5. 입찰참가 자격요건 “바”호의 실적증명서


3. 입찰서 제출 및 개찰 일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입찰서는 반드시 G2B홈페이지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 제출기한 : 2024. 12. 16(월) ~ 2024. 12. 23(월) 14:00

  다. 개찰일시: 2024. 12. 23(월) 15:00

  라. 개찰장소: 병원 입찰집행관PC

 ※ 전산장애가 발생할 경우에는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 될 수 있습니다.


4.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대구광역시에 본사를 둔 업체)경쟁, 적격심사대상 용역입니다.

  나.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입찰로만 진행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입찰서) 제출이 가능합

      니다.

  라.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5. 입찰참가 자격요건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어야 하며,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자

   나.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대구광역시 내에 위치한 업체이어야 하며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 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규정에 의하여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에 건물위생관리업(1162) 및 건물(시설)관리용역(1260)으로 입찰 참가 자격을 등록한 자

   라.「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및판로지원에관한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5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건물청소서비스(7611150101)]를 소지한 자

   마.「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소상공인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포함)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중 하나를 소지한 자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및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바. 최근 3년 이내에 정신병원 200병상 이상에 1년 이상의 관리 실적(청소)이 있거나 실행중인 업체로서 정신병원의 특성을 이해할 수 있는 자

※ 실적 인정에 관하여 해석의 여지가 있을시 발주처의 해석에 따릅니다.

    사. 현장설명에 참가한 업체


6. 공동수급 : 불가


7. 입찰보증금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제3항 7호에 의거 입찰 보증금을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대신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세입조치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지체 없이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4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함

  나. 견적서에 인건비가 적용시급(청소용역 10,030원, 보안요원 10,480원) 미만으로    응찰할 경우

   다. 입찰 시 제출한 모든 서류에서 허위사실이 증명될 경우


9. 복수예비가격 작성 및 예정가격 결정

  가. 복수 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15개를 작성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정합니다.


10. 낙찰자 결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낙찰하한율 87.745%)으로 대구광역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대구광역시 예규 제223호, 2022.9.30) 『<별표1> 단순노무 일반용역 적격심사 항목 및 배점한도-추정가격 2억원 미만』에 따라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명 이상인 경우에는 해당용역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해당용역 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나라장터 동가입찰프로그램을 사용하여(추첨)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1. 적격심사 평가 세부기준

  가. 적격심사는 「대구광역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을 적용하여 평가한다.

    【 해당용역 수행능력 】

      1. 경영상태 : 「대구광역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별표 6】“신용평가등급에 의한 경영상태 평가기준”에 의하여 평가합니다.

    【 근로조건 이행계획의 적정성 】

       ○ 「대구광역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별표1】“단순노무 일반용역 적격심사 평가기준”의 Ⅱ.근로조건 이행계획의 적정성 평가기준에 의하여 평가합니다.

       ○ 「대구광역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별지 제4호서식】“근로조건 이행확약서” 서식을 참고하여 제출 바랍니다.

       ※ 적격심사 세부기준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나. 수탁예정기관의 안전관리능력은 【첨부1】“적격수급업체 선정 평가표”에 따라 평가기준 점수가 60점 이상이면 「대구광역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별표1】“단순 노무 일반 용역 적격심사 평가기준” Ⅱ.근로조건 이행계획의 적정성에 10%를 가산 적용한다. 

  다. 적격심사 서류제출은 서류 제출의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3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한다.


12. 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가. 보험료 정산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등은 투찰시 포함한 금액으로 산정하고 사후에 정산한다.

   나. 중대시민재해 예방 안전관리 비용의 사후정산

       수탁자는 중대시민재해 예방을 위한 관리비용은 도급 받은 업무 수행 시 안전관리에 필요한 비용이므로 계약종료 시 실 사용한 금액을 정산하여야 한다.


13. 용역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시행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따라 계약상대자는 노무비를 노무비 이외의 대가와 구분하여 관리하고(노무비 지급용 전용통장 개설) 근로자 개인계좌로 노무비를 입금(구분관리제)하여야 하며, 사업부서는 매월 근로자별 노무비 지급여부를 확인합니다.(지급확인제)

  나. 계약상대자는 본원과 협의하여 정한 근로계약서 등을 통해 계약되어 사용된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 대상에 한함)의 당월 노무비 청구내역 및 전월 노무비 지급내역을 제출해야 합니다.

  다. 근로자가 계좌를 개설할 수 없거나 다른 방식으로 지급을 원하는 경우, 근로자에게 노무비를 미리 지급하는 경우, 그 밖의 사유로 동 제도를 적용할 수 없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본원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라. 본 용역의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착수계 제출 시 노무비 구분관리 및 합의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함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ㆍ예산ㆍ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중앙행정기관ㆍ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ㆍ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첨부2】“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함


15. 입찰 참가 시 유의사항

 가. 주의 의무

    ①“계약상대자”는 미화원 및 보안요원의 처우에 있어 근로기준법 등 제반 노동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한다.

    ②“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후 노동법, 근로기준법 등 관련된 법령 또는 기준 등이 제정되거나 개정되었을 시 이에 따라야 한다.

    ③“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사업주와 경영책임자 등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 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등을 반드시 성실히 하여야 한다.

    ④“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처벌법 제5조(도급, 용역, 위탁 등 관계에서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사업장의 종사자에게 중대산업재해가 발생하지 아니하도록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의 조치를 하여야 한다.

    ⑤“계약상대자”는 용역업무 수행 중에 발생한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지며, 근무 소홀로 인한 물적‧인적손해를 끼쳤을 때 보상, 변상, 및 원상복구 등의 조치를 취해야 한다.


 나. 미화원 및 보안요원의 고용 유지

    ①“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본원에서 기 업무수행 중인 미화원 및 보안요원에 대하여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고용을 승계하도록 하며, 승계한 이후 그 고용을 유지하여야 한다.

    ② 제1항 전단의 ‘특별한 사정’이라 함은 사회 통념상 해당 업무를 수행하는 것이 어렵다고 판단될 수 있는 객관적 사정이 있는 경우를 의미하며, 특히, 고용승계를 회피하기 위하여 객관적이지 않은 임의적 평가를 통한 고용승계는‘특별한 사정’에서 제외한다.

    ③“계약상대자”의 정당한 사정으로 인해 배치된 인원을 교체하고자 할 때는 사전에 본원에 그 사유 등을 통보하여야 한다.

    ④“계약상대자”는 미화원 및 보안요원의 구성인원에 변경(예정)이 있는 경우 본원에 그 변경(예정) 사항을 통보한다.


 다. 미화원 및 보안요원 근로조건 이행

    ① 대구광역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1의 “근로조건이행계획의 적정성 평가기준”에 따른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이상의 임금 지급

       ㉡ 퇴직금, 4대 사회보험료 등 법정부담금 지급

       ㉢ 포괄적인 재하청 금지

       ㉣ 근로기준법 및 최저임금법 준수 등

    ②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근로조건 이행확약서에 따른 내용을 이행하여야 하며, 불이행시 계약의 해지ㆍ해제가 가능하며, 부정당업체로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라. 미화원 및 보안요원의 교육 및 감독

    ①“계약상대자”는 미화원 및 보안요원에게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한 예방 활동, 교육 등 안전대책을 강구∙시행하여야 하며, 환경관리, 작업요령, 교육 등 안전대책을 강구∙시행하여야 하며, 필요시 본원에 자료제공 등 협조를 받아 교육은 분기별 1회씩 또는 필요시 실시하여 자질 향상과 안전관리 책임을 다하여야 한다.

    ②“계약상대자”는 미화원에게 작업 착수 전 업무 및 작업 시행 방법과 보안에 관한 자체 교육을 실시 후 업무 배치한다(근무자 변경 시에도 동일).

    ③“계약상대자”는 미화원이 공중위생법에 따른 관련 교육이 필요할 경우 관련 법규, 소양 교육(친절 및 청결에 관한 사항을 포함), 기술교육, 그 밖에 공중위생 교육을 받아야 한다.

    ④“계약상대자”는 미화원 및 보안요원에게 산업안전보건교육, 성희롱예방교육, 양성평등교육 등 법정의무 교육을 시행하고 그 결과를 본원에 제출한다.

    ⑤“계약상대자” 및 미화원과 보안요원은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적으로 실시해야 하는 유해·위험 작업에 관한 안전∙보건에 관한 교육을 시행하고 그 결과를 본원에 제출한다.


  마. 비밀유지

    ① “계약상대자” 또는 미화원과 보안요원은 본 계약기간 중은 물론 계약이 종료된 후에도 업무와 관련하여 인지하거나 습득한 본원의 기밀 사항을 본원의 사전 서면동의 없이 제3자에게 누설하거나 제공하여서는 아니 된다.

    ② 계약체결 전후를 막론하고 확실한 근거 없이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등 본원을 비방하고 명예를 실추시키는 행위


 바. 미화원 위생관리

    ① 미화원은 고무장갑, 앞치마, 마스크 등을 착용하고 근무하여 감염예방에 만전을 기할 것

    ② 계절별로 청소미화원 유니폼을 지급할 것


 사. 보안요원 자격관리

    ① 경비업법 제13조(경비원의 교육 등)과 같은법 시행령 제18조(일반경비원에 대한 교육)에 따른 신임교육 및 직무교육을 이수할 것


16. 기타 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계약관련 법령,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기준, 입찰공고문, 기타 용역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병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 업체에서는 전자입찰시스템 및 네트워크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제출이 곤란할 경우에 개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T.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 기타 상세한 사항은 행정부장에게(T.630-3011)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16일


병 원 장    

(직인생략)








【첨부1】

적격수급업체 선정 평가표

(산업안전보건법 제61조, 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 제4조 제9호)

담당

팀장

행정부장

 

 

 

업체명

 

평가일

 

평가항목

평가기준

배점

평점

증빙서류

■ 산업재해 현황

최근 3년간 산재발생 0건: 10점

최근 3년간 산재발생 1건 이상: 0점

10

 

 

■ 재해예방 활동 이행

• 안전보건관리계획서에 기입된 재해예방

  활동 이행

15

 

○ 안전작업 계획서

비상시 대피 및          피해최소화대책

• 계획 예정: 15점

• 계획 없음: 0점

15

 

○ 안전작업 계획서

■ 비상연락체계

• 계획 예정: 10점

• 계획 없음: 0점

10

 

○ 안전작업 계획서

■ 작업 관리감독자 지정

   (안전수칙 준수 감독)

• 현장 작업시 관리감독자 지정 및 안전작업

  감독 이행: 10점

• 미지정: 0점

10

 

 

취급 기계·기구, 공도구,     보호구 안전성 확인

안전장치의 체결, 손상 상태, 보호구 상태      양호: 10점

안전장치 미흡, 체결, 손상 상태 불량 및

  보호구 상태 불량: 0점

• 미사용 작업: 10점

10

 

 

현장 작업 시 확인 예정    (보호구 착용 확인 포함)

 

■ 유해위험물질 취급시

   안전성 확인

• 유해위험물질의 유해위험성 확인 및          안전보건 수칙 준수: 10점

• 미확인: 0점

• 미사용 작업: 10점

10

 

현장 작업 시 확인 예정    (보호구 착용 확인 포함)

■ 안전보건교육 계획 및

   기록관리

• 계획 수립 및 기록관리 중: 5점

• 계획 없음 및 기록미비: 0점

5

 

○ 교육계획서 및 안전

   보건교육 일지

■ 위험성평가

• 실시: 5점

• 미실시: 0점

5 

 

○ 위험성평가 기록

■ 산재보험 가입

• 전원가입: 5점

• 미가입: 0점

5

 

○ 산재보험가입증명서

■ 기술인력

작업을 위한 자격보유: 5점

미보유: 0점

5

 

자격증 또는 면허 사본

 

 

100

 

 

평점이 60점 이상인 경우 적격수급인으로 판정함



【첨부2】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작업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 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안전관련 제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본인은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서 상기 법령 및 병원의

   안전·보건에 관한 지시사항을 철저히 준수하겠습니다.





년      월      일

       

      업체명 :

    서약자 :              서명________

     (대표자)



병원   귀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