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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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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7503-00 공고일시  2024/12/16 14:00
공고명 2025년도 경북지방우정청 소방시설 법적점검 용역(포항권역)
공고기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 경북지방우정청 수요기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 경북지방우정청
공고담당자 권광구(☎: 053-940-159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수의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6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0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0,168,000 원
   
배정예산
20,168,000 원
   
추정가격
18,334,54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2025년도 소방시설 법적점검 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공고(포항권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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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하여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입찰유의서 및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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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북지방우정청 공고 제 2024-217호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4. 12. 16.

경북지방우정청 재무관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1. 용 역 명 : 소방시설 점검용역(포항권역)

  1.2. 용역내용 : 종합정밀점검 및 작동기능점검(과업지시서 참조)

  1.3. 용역대상 : 포항우체국 등 9개소

 1.4.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16. 

  1.5. 기초금액 : 20,168,000원


2. 입찰 및 계약방식

  2.1. 입찰방식 : 소액수의(총액)

  2.2. 본 입찰은 적격심사 비대상 용역으로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 용역입니다.

  2.3. 본 계약의 체결은 전자계약으로 진행이 됩니다.


3. 입찰참가 자격

  3.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제76조 및 아래 요건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3.2  「화재예방,소방시설 설치·유지 및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제29조에 의거 소방시설관리업으로  등록한 업체이어야 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나라장터에 소방시설관리업(업종코드 : 1508)으로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3.3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대구, 경북 지역이어야 합니다.

  3.4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3.5.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시스템 입찰참가 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자 등록을 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 미등록 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조달업체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6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7. 공동수급체 구성을 통한 입찰참여를 불허합니다.

  3.8.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체납 사실이 없어야 합니다.

  3.9. 국세 및 지방세 체납사실이 없어야 합니다.


4. 입찰·개찰 일정 및 장소

  4.1. 전자입찰서 제출 기간 : 2024. 12. 16. 17:00 ~ 2024. 12. 20. 10:00

  4.2. 개찰 일시 : 2024. 12. 20. 11:00 이후

  4.3. 개찰 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집행관 PC)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5.1.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 기준±2% 범위 내에서 15개의 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한  번호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5.2. 낙찰자 결정방법은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추첨에 의해 결정합니다.

  5.3. 동일가격 입찰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   찰특별유의서」제18조에 의합니다.

 

6. 입찰보증금과 국고귀속에 관한 사항

  6.1.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7조에 따르며,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 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6.2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 및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6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입찰의 무효

  7.1. 입찰의 무효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합니다.


8. 계약체결

  8.1. 낙찰자는 낙찰자 선정 후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8.2. 계약서 작성은 조달청 나라장터를 통한 전자계약으로 체결합니다.

  8.3. 계약 시 제출서류

     - 계약이행보증증권(계약총액의 15%), 사업자등록증사본, 소방시설관리업 확인 서류, 법인등기부등본, 국세/지방세완납증명서, 4대보험 완납증명서,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통장사본,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기타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서류를 추가로 제출


9. 청렴계약이행준수

  9.1.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9.2.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최종 낙찰자

       로 선정된 자는 계약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10.1.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 · 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시 재해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0.2.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시에 「산업안전보관리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입찰설명서

  11.1.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1.2. 입찰설명서 구성내용

    11.2.1. 입찰공고(과업지시서 포함)

    11.2.2. 용역계약일반조건(계약예규)

    11.2.3. 용역입찰유의서(계약예규)

    11.2.4.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11.2.5. 용역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11.2.6. 용역계약특수조건(조달청)

    11.2.7.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11.2.8.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조달청)


 


11.3. 계약예규 및 조달청집행기준(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은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시스템의 『나라장터서비스-법령정보』 또는 조달청 홈페이지의 『정보제공-법령정보, 업무별자료』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2. 보충정보 제공처

  12.1. 관련 회계규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2.2. 입찰등록 절차와 g2b(나라장터) 이용안내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입찰공고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경북지방우정청 회계정보과 권광구(☎053-940-1591),

       안요청 및 과업에 관한 사항은 경북지방우정청 우정계획과 정병기(☎053-940-1418)

       으로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