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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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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17461-00 공고일시  2024/12/16 14:02
공고명 2025년 강동구의회 청사 청소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강동구 의회사무국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강동구 의회사무국
공고담당자 이성수(☎: 02-3425-737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6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4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43,270,000 원
   
배정예산
143,270,000 원
   
추정가격
130,245,455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강동구의회 입찰 공고 제 2024-   호

용 역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2025년 강동구의회 청사 청소용역

총 용 역 비

143,270,000원

접수개시일시

2024. 12. 16.(월) 16:00

기 초 금 액

143,270,000원

접수마감일시

2024. 12. 24.(화) 10:00

추 정 가 격

130,245,455원

개 찰  일 시

2024. 12. 24.(화) 11:00

부가가치세

13,024,545원 

가격입찰장소

강동구의회 입찰집행관 PC

※ 제한경쟁(중소기업자간 경쟁, 지역제한), 단독이행, 총액입찰, 적격심사 (낙찰하한율87.745%)

2. 용역 개요

 ○ 용역기간 : 2025. 01. 01. ~ 2025. 12. 31.(12개월)

 ○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고

 

3. 입찰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 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제33조에 저촉되지 않는 자로, 입찰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서울특별시에 소재한 업체로서 다음 각 항목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1)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에 따라 건물위생관리업으로 신고한 업체

    2)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     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본 입찰은 지역제한에 의한 총액입찰로서 적격심사 대상입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의 범위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전자추첨 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의 예비가격의 합을 산술평균한 금액을 확정예가로 합니다.

  다. 낙찰자 결정방법은 예정가격이하 낙찰하한율 87.745% 직상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라 심사하여 종합평점 95점 이상인자를 계약자로 결정합니다.

     1) 경영상태평가방법은 종합평가, 신용평가, 재무평가 중에서 입찰자가 선택한 방법으로 평가합니다.

  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 가격이 2인 이상일 때에는 적격심사 결과 최고점수자를 선정하고, 동일점수일 때에는 나라장터 내 추첨에 의합니다.

  마.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받은 업체는 통보서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심사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한 자에 대해서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76조에 의거 입찰 참가자격제한의 조치를 받게 됩니다.

  바. 낙찰을 받은 사업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가급적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전자입찰참가서식에 따라 납부확약이 명시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 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구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자 이용약관」에 의합니다. 

7. 법정 정산과목 정산 준수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규정에 의하여 산출내역서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등은 법정 정산과목으로 준공검사 시 납부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 감독공무원의 검사를 필히 받아야 하며, 대가지급 시 동 기준의 규정에 정한 바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준공검사 시 정산한 준공금액에 대해서만 대가지급을 청구하여야 합니다.


8. 청렴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 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에 반드시 ‘청렴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사전에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관련 법령,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공공기관 및 조달업체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과업지시서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근로자의 임금이 예정가격 노무비의 낙찰율을 곱한 수준 이상으로 임금을 지급하되 「서울특별시 강동구 생활임금 조례」 에 따라 결정․고시한 「2025년도 서울특별시 강동구 생활임금」 에서 정한 금액 이상으로 지급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그 산출근거를 제출하고, 매월 기성청구 시 임금내역(통장사본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약 본 내용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해지ㆍ해제가 가능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기타 문의사항

     1)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강동구의회 구의회사무국(☎3425-7374 담당:임현진)

     2) 용역내용에 관한 사항 : 강동구의회 구의회사무국(☎3425-7365 담당:김낙중)

     3) 전자입찰 이용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

     4)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 : 국가종합전자조달 관리시스템에서 확인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일



서울특별시 강동구의회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