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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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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10824-01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4/12/16 14:13
공고명 2025학년도 대호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 운영 용역(변경)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대호초등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대호초등학교
공고담당자 신현선(☎: 031-378-318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1/07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1/10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1/1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133,100,000 원
   
추정가격
133,1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대호초등학교 공고 제2024-30호

 

2025학년도 대호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 운영 용역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변경 공고


 2025학년도 대호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 업체 선정을 위해「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2단계 입찰) 제3항의 규정에 따라 다음과 같이 변경 공고합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 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청렴계약을 위반하여 아래의 행위를 하는 경우 입찰·낙찰 취

   소, 계약 해제·해지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입찰, 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완수 이후 포함)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

○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

   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

◆ 계약 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경기도교육청 누리집(https://www.goe.go.kr) →

   전자민원 → 신고센터 → 공익제보센터

○ 공익제보 관련 상담 :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820-0999)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학년도 대호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 운영 용역 (변경)

용역내용

과업내용서에 의함

낙찰자결정방법

2단계(규격·가격 동시)입찰

계약 이행기간

2025. 3. 4.(월) ~ 2025. 12. 31.(화) ※학교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함

기초금액

금133,100,000원(금일억삼천삼백십만원)

(부가가치세는 0원, 교재·교구비는 본 계약에 포함되지 않음)

 

※ 기초금액에는 인건비(총액의 79.384%)가 반영되어 있으며, 위탁업체

   는 인건비 지급확약서에 제시한 기초금액 대비 인건비 지급비율을

   지켜야 함

※ 계약이 체결된 후 실제 용역 이행내용(수강인원)에 따라 정산하여 지

   급함

※ 세부내역은 과업내용서 및 원가산출내역서를 참조하시어 입찰금액을

   결정하시기 바람

※ 과업의 내용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을 통해 계약금액이

   조정됨

※ 수용비는 학생을 대상으로 징수예정이므로 계약업체에 요구하지않음.

제안서 제출기간

(기간변동없음)

2024. 12. 06.(금) 15:00 ~ 2024. 12. 27.(금) 14:00 (기간 및 시간 엄수)

우편 및 FAX 접수 불가(2층 행정실 직접 제출)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 접수시간: 평일 09:00~16:40(마감일14:00까지),토요일,공휴일 접수불가

 

최초

변경

공고기간

2024. 12. 06(금) ~ 2024. 12. 27.(금)

2024. 12 .06.(금) ~ 2025. 01. 10.(목)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4. 12. 06(금)15:00  ~

2024. 12. 27.(금) 14:00

(G2B전자접수)

2025. 01. 07(화)15:00  ~

2025. 01. 10.(금) 14:00

(G2B전자접수)

설명회 및 제안서 평가

2024. 12. 30.(월) 15:30 대호초등학교 회의실(2층) (설명회 및 제안서 평가)

※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025. 01. 13.(월) 11:00 대호초등학교 회의실(2층) (설명회 및 제안서 평가)

※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1. 02.(목) 11:00~ 

대호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본교 제안서 평가위원회의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학교사정에 의해 시간이 소요될 경우와 전산장애 발생 등의 사유로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연기될 수 있음

2025. 01. 14.(화) 11:00~ 

대호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본교 제안서 평가위원회의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학교사정에 의해 시간이 소요될 경우와 전산장애 발생 등의 사유로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연기될 수 있음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로,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제안서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 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제안서는 본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http://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2단계(규격·가격 동시)입찰, 총액입찰, 지역제한 입찰,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라. 만약, 제안서를 제출하였으나 가격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와 가격입찰서는 제출하였으나 제안서를 제출하지 않은경우 모두 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입찰 무효 처리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① 방과후학교 또는 교육 관련 사업자등록을 한 자

    ②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부터 입찰일(다만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기도(지사투찰불허)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③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 마감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으며 개찰 전 사전심사에서 제외하거나 개찰 후에도 계약상대자에서 제외됩니다.

  나.「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  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인증서(개인, 사업자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미자격자로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계약법」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체출하여야 한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지방계약법」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본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적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5. 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 직접제출(본교) 및 가격입찰서 접수(G2B) → 제안설명회 실시 및 본교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선정(85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

    1) 기간: 2024. 12. 06.(금) 15:00 ~ 2024. 12.27.(금) 14:00(기간 및 시간 엄수)

      ※ 제안서 접수는 공고 당일 및 마감일을 제외한 평일은 09:00~16:40까지임. (단, 토․일요일 및 공휴일은접수 불가)

    2). 제출장소: 대호초등학교 2층 행정실 ( 031-378-3183, 경기도 오산시 궐리사로 46번길 3 )

    3). 제출방법: 직접 제출(등록부에 등록 필수)

      ※ 우편, 등기, 택배, 모사전송(FAX) 등은 접수가 불가하며,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지참, 서류 미비시 접수하지 않음

    4). 제출서류: 제안요청서 참고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청렴이행서약서 1부

     다) 제안서 8부

     *제안서에 교재, 교구 활용 계획이 반드시 포함되어야 하며 교재의 경우에는 교재명,저자,출판사, 가격 등

     을 포함하고, 교구의 경우에는 품명, 규격, 가격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라) 용역이행실적증명서(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3년간 수행실적) 1부-해당되

        는 경우만

     마) 신분증 지참, 재직증명서 1부 및 위임장 1부 - 대리인 접수시

     바)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사) 사용인장계 1부

     아)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1부

     자)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차)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카) 기관(단체)의 정관 사본 1부

     타) 인건비 지급 및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1부.

   5). 유의사항

     가)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    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나)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학교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으    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    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    여 심사가 가능 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다)「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    가할 수 없으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    습니다. 단 대리인의 자격은 입찰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해당 법인의 임직원에 한하며, 신분증을 지    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 가격입찰서 제출

    1) 기간: 2025. 01. 07.(화) 15:00 ~ 2025. 01. 10.(금) 14:00(기간 및 시간 엄수)

    2) 제출방법 : G2B전자제출



7. 제안서 평가

 가. 제안설명회 및 제안서 평가

일시

장소

방법

2025. 01. 13. (월)

 11 : 00~

본교 회의실(2층)

• 제안설명회 후 제안서 평가 진행

    ※ 학교 사정에 의해 설명회가 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니 사전 확인 요망


  나. 참가자격 : 접수기간 내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업체

  다. 설명회 방법 :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 설명(10분 내외) 후 질의 응답(10분 내외)

    ※ 제안서 설명 및 질의응답 시간 등은 참여업체 수 및 기타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라. 유의사항 : 제안서 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 대상에서 제외하고 가격입찰서 개

      찰을 하지 않습니다.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

  마. 제안서 평가 결과 적격업체 선정 : 제안서 평가 완료 후 개별 통보

 

8. 가격 개찰

 가. 일   시 : 2025. 1. 14(화) 11:00~이후

 나. 장   소 : 대호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본교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학교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9. 입찰의 무효 및 취소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 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   8장 입찰유의서 등의 입찰 무효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효로 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에 따라 입찰 취소에 해당하는 입찰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10. 규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85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가 없는 경우나 일부 경미한 사항의 규격 보완을 조건으로 규격의 적합 판정을 하는 경우에는 제안서를 변경(보완)하여 제출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라. 가격입찰서를 개찰한 결과 낙찰자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로서 규격적격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그 규격적격자에게 가격입찰서를 다시 제출하게 할 수 있습니다.

  마.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8장에 의거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를 교환․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개찰 현장에서 입찰자가 입찰의 취소 의사를 표시한 것으로서 발주기관이 이를 인정하는 경우에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바. 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자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사.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부실하게 하거나 조잡하게 하거나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하는 등「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2항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1.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계약관계법령, 행정자치부 예규․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하며, 관계 법령 및 예규 등을 입찰참가자는 입찰등

      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요청서 상에서 제시하는 내용은 2025학년도 학생들의 수요를 통해 확정되므로 기초금액이 당초 계약 금액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용역(과업) 내용에 변동(참여 학생 증감 및 프로그램 추가․폐지 등)이 발생 한 경우 추후 변경 계약 및 정산을 통해 계약 금액이 조정됩니다.

  다. 공고 및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 『입찰정보』 → 『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문의사항(이의신청) 및 안내 전화번호

    1) 제안서 관련 문의: 대호초등학교 교무실(031-378-3182, 방과후담당교사) - 수업시간 외(15시 이후)

    2) 입찰에 관한 문의: 대호초등학교(031-378-3183, 행정실)

    3) 등록절차와 나라장터 이용 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에 관한 문의 : 정부조달 콜센터

       ( 1588-0800 평일 09:00~18:00)

    


2024. 12.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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