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학교 공고 제2024 – 17호
2025학년도 누리학교 스쿨버스 임차 용역 공고
(소기업, 소상공인 대상 제한경쟁)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6.
누리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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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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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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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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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붙이는 사항
가. 용역명: 누리학교 스쿨버스 임차 용역
나. 용역 기간: 2025. 3. 1.~2026. 2. 28.(3월 이전 예비 운행)
다. 차량 용도: 원거리 등·하교 학생 통학 및 특별교육활동 학생 수송
라. 운행일수 및 횟수
1) 등·하교: 185일 이내(예비 운행일 포함) 방학 기간 제외
※ 노선도 및 운행 시간표 별첨(과업지시서 참고)
※ 3월 단축수업으로 인한 하교 시간 변경
2) 주중 특별교육활동 운행(2025 4월 이후 운행 예정)
- 정기: 주 1회 외부 교육활동 09:50~12:00(약 5Km 이내, 요일 미확정)
- 비정기: 학교교육활동 운영상 요구에 의한 운행(연 5회 내외)
마. 용역내용
1) 차량: 21인승 1대(등·하교용)
※ 지입차량 운행 불가
※ 차량 제조년도는 2022년도 이상이어야 함
2) 보호탑승자는 학교 자체 인력 1명 탑승함
※ 과업지시서를 꼭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바. 기초 금액: 금58,544,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운전자 및 차량운영경비(차량수리비, 보험료, 유류비, 기타) 도색, 어린이보호표지, 점멸등, 안전띠, 승강구, 경광등, 후사경, 정지표시장치, 학교표지 등 어린이 통학버스 구비요건(별도 법조항 참조)포함 금액임
2. 입찰 방법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입니다.
나. 총액(견적)입찰입니다.
다. 지역제한(서울특별시)에 의한 경쟁입찰이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입찰입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 및 동법시행령 제3조에 의거 여객자동차운송사업 (전세버스운송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주된 영업소가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서울특별시 내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 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반드시 g2b 시스템 상에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 : 5805)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직영운영회사의 증명요건으로 과업지시서에서 정한 자동차등록원부 등을 제출할 수 있는 회사이어야 합니다.
4. 과업설명: 과업지시서 및 계약특수조건(별첨)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 주시고 기타 문의사항은 누리학교 행정실(☎070-7772-526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신청: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 자격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면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 제출 기간: 2024. 12. 16.(월) 15:00~2024. 12. 24.(화) 15:00
※ 제출 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 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당해 입찰의 취소신청은 개찰시간 전 또는 개찰현장에서 우리학교에 비치된 “전자입찰취소신청서”에 의거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재입찰을 할 수 없습니다.
다.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입찰서 제출 방법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입찰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상호, 주소, 면허 사항 등]이 등록사항이 일치하지 아니하면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 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8. 개찰
가. 개찰 일시: 2024. 12. 24.(화) 16:00
나. 장소: 누리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낙찰자 결정 및 적격심사서류 제출
가. 예정가격 결정은 (계약예규)예정가격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 유의서에서 정한 방법에 따릅니다.
나. 낙찰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낙찰 하한율(87.995%) 이상으로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해당 계약이행능력을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2023.5.1.)』에 따라 심사하여 결정합니다.
다.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받은 업체는 그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
정본을 제출하여야 하며, 기한 내에 제출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심사 대상에서 제외하고
차순위 입찰자를 대상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게 됩니다.
라. 적격심사 종합평점이 85점을 얻지 못하면 차순위 최저가 입찰자를 같은 방식으로 심사하여
낙찰자로 결정하고, 최종 낙찰결정자는 개별 통보합니다.
마.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수행능력 심사결과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수행능력 심사점수도 동일한 때에는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바. 적격심사 서류제출 요구를 받고 정한 날짜까지 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자, 지정된 기한
안에 보완 · 추가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자 및 보완 · 추가 제출한 후에도 종합평점이
적격 통과점수에 미달되는 자(포기서를 제출한 자를 포함한다)는 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고, 차순위 입찰자를 동일한 방법으로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아.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한 후 낙찰자 결정 전에 정당한 이유 없이 적격심사를 포기하는 경우,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경우, 계약을 체결한 이후 계약을 불이행하는
경우, 계약서에 정한 조건을 위반하는 경우 등 각각의 내용에 해당되면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습니다.
차. 제출서류 목록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2023.5.1.)의
○ <별지 1> 서식 ‘적격심사 신청서’
○ <별지 2> 서식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 <별지 5> 제출서류 목록표 : 참조하여 해당 서류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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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청렴서약제 시행
이 계약은 구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하며, 이 청렴서약 사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제한과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1.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제출
본 용역입찰은 운전자를 포함하고 있으며, 낙찰자는 근로기준법 및 최저 임금법 등을 준수
할 것을 확약하고,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별지4]
12. 기타사항
가. 본 전자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우리학교 입찰에 활용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 과업지시서, 계약특수조건등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의 전자입찰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입찰정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공고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 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누리학교 행정실(☎070-7772-526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과업지시서 및 계약특수조건 1부.
2. 노선도 및 운행시간표 1부.
3. 스쿨버스 표준도안 1부.
4.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별지서식 포함>
2024. 12.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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