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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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2025년3월~2026년2월) 송정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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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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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내용서에 의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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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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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규격·가격 동시)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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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규격공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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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10.(화) ~ 2024.12.1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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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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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16.(월) ~ 2025.01.13.(월)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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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이행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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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3.01. ~ 2026.02.28.(12개월)
※ 학교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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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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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242,537,400원(부가가치세 0원)
※ 기초금액에는 인건비(75%)가 반영되어 있음
※ 용역(과업)내용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을 통해 계약금액이 조정됨
※ 강사료=인건비+경비+일반관리비+이윤(경비에 학생 안전보험료 포함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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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사료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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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세 내역은 제안요청서 참조
※ 수강료책정 : 학생 1인당 수강료는 낙찰가격을 학생 1인당 월 강사료로 책정한 후 학생1인당 수용비를 더하여 수강료로 책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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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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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1.08.(수) 09:00 ~ 2025.01.13.(월) 12:00
※ 기간 중 평일 09:00~16:00 제출 가능(토·일·공휴일 제외)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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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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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1.08.(수) 09:00 ~ 2025.01.13.(월) 12:00
(G2B 전자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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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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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1.15.(수) 14:00~, 우리학교 영어1실(3층)
※ 일시 및 장소는 추진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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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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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1.22.(수) 11:00, 송정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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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공고문상에 제시된 연간 예정 수행 금액은 2025학년도 학생들의 신청을 통해 결정되므로 예정금액이 총 이행 금액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 2020학년도(코로나19로 인해 11월~2021년 2월까지 수행) 금액 : 금31,141,780원
※ 2021학년도(2021년 3월~2022년 2월까지 수행) 금액 : 금151,644,080원
※ 2022학년도(2022년 3월~2023년 2월까지 수행) 금액 : 금131,090,040원
※ 2023학년도(2023년 3월~2024년 2월까지 수행) 금액 : 금176,043,050원
※ 2024학년도(2024년 3월~11월까지 수행) 금액 : 금126,939,570원
2. 입찰방법
가.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18조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로,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제안서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제안서는 본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G2B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규격・가격 동시입찰, 지역제한 입찰,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라.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제2조제1호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중소기업자)간 제한입찰이며, 같은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제2호에 따른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의 예외를 적용하여 비영리법인의 참가가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1) 방과후학교 또는 교육 관련 사업자등록을 한 자.
2)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다만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부산광역시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3) 다음 각 항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가)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나)비영리법인(정관,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목적에 방과후학교 위탁 운영에 대한 내용이 기재되어 있어야 하며, 법인허가증, 정관,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등 해당 증빙자료를 별도 제출해야 함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인증서(개인, 사업자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미자격자로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른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한 기한 안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본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5. 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 직접제출 및 가격입찰서 접수(G2B) ⇒ 본교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선정(85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기간 및 시간엄수)
1) 기간 : 2025.01.08.(수) 09:00 ~ 2025.01.13.(월) 12:00
※ 기간 중 평일 09:00~16:00 제출 가능(토·일·공휴일 제외)
2) 접수장소 : 본교 행정실
3) 제출방법 : 직접제출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
4) 제출서류
가) 제안서{프로그램 계획서(교재・교구 활용계획서) 및 교재관련 증빙자료 필수 제출}
① 신청기관 일반 현황 10부
② 사업수행계획서 10부
③ 사업수행 조직 및 인원현황 10부
④ 소속강사 총괄표 10부
⑤ 교재관련 증빙자료 10부
⑥ 관련용역(수행)실적 1부
⑦ 용역(이행)실적증명서 1부
⓼ 인건비 지급 및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1부
나) 입찰참가신청서 1부
다) 청렴서약서 1부
라) 신용평가등급 1부 – 해당되는 경우만
마)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바) 사용인장계 1부
사) 법인등기부등본(법인) 1부
아)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 활용동의서
자) 신분증 지참, 재직증명서 1부 및 위임장 1부- 대리인 접수 시
※ ⑥, ⑦, 라), 마), 사)는 부산방과후학교지원센터에서 발급하는 제출서류 확인서로 대체 가능함
※ 제안서 제출 유의사항
1)프로그램 계획서 : 교재・교구 활용 계획이 반드시 포함되어야 하며, 영어프로그램 제안서는 1,2학년 및 3~6학년 영어로 별도 분리하여 제출
참고: <초등학교 1,2학년 영어 방과후학교 가이드라인>
초등학교 1학년과 2학년의 영어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은 영어에 흥미를 높일 수 있도록 놀이·활동중심,
음성언어 중심으로 적절한 시수를 운영한다
※주당 최대 200분(40분*5회 운영 가능한 시량)을 초과하지 않는 범위에서 학교와 지역설정에 맞게 운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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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교재관련 증빙자료 제출<교재구입처(지역 서점 및 온라인 구매처)기재 등> : 교재명, 저자, 출판사, 가격 등을 포함하고, 교구의 경우에는 품명, 규격, 가격 등을 포함하여야 함.
지역서점 또는 온라인으로 구입가능한 교재를 적극 사용해야 하며 아래 참고에 사용할 수 있도록 명시된 도서를 사용해야 함
참고: <방과후 학교 프로그램 교재사용>
외부교재를 사용할 시 「출판문화산업 진흥법」에 의거 신고된 출판사의 도서를 사용하여야 한다.
지역서점 또는 온라인으로 구입가능한 교재를 권장한다.
방과후학교 업체나 강사가 국세청에 도서판매업으로 사업자등록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도서를 판매할 수 없으며, 자체개발 교재도 사업자 등록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판매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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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기타 유의사항
가)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나)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학교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 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다)「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단 대리인의 자격은 입찰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해당 법인의 임직원에 한하며,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나. 가격입찰서 제출
1) 기 간 : 2025.01.08.(수) 09:00 ~ 2025.01.13.(월) 12:00 (기간 및 시간엄수)
2) 접수장소 :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3) 제출확인 :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
4)유의사항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제26조에 의거한 전자조달시스템 장애로 인한 입찰의 연기공고의 경우 시스템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 제안서 평가
가. 일 시 : 2025.01.15.(수) 14:00
나. 장 소 : 우리학교 본관 영어1실(3층) ※ 일시 및 장소 변경 가능
※제안 설명회는 생략하며, 서류 심사로 갈음함.
다. 참가자격 : 접수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제안서 평가결과 적격업체 선정 : 2025.01.20.(월) 14:00
8. 가격개찰
가. 일 시 : 2025.01.22.(수) 11:00
나. 장 소 : 송정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본교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학교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9. 입찰의 무효 및 취소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등의 입찰 무효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효로 하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3조에 따라 입찰 취소에 해당하는 입찰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10. 규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85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며 「지방계약법 시행령」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제안서(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평가점수가 동일하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가 없는 경우나 일부 경미한 사항의 규격 보완을 조건으로 규격의 적합 판정을 하는 경우에는 제안서를 변경(보완)하여 제출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라.가격입찰서를 개찰한 결과 낙찰자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로서 규격적격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그 규격적격자에게 가격입찰서를 다시 제출하게 할 수 있습니다.
마.「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11장에 의거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를 교환・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개찰현장에서 입찰자가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한 것으로서 발주기관이 이를 인정하는 경우에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바.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자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사.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부실하게 하거나 조잡하게 하거나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하는 등「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1항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1. 기타사항
가.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계약관계 법령, 행정자치부 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하며, 관련 법령 및 예규 등을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제안요청서 상에서 제시하는 내용은 2025학년도 학생들의 수요을 통해 확정되므로 기초금액이 당초 계약금액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용역(과업) 내용에 변동(참여학생 증감 및 프로그램 추가·폐지 등)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 및 정산을 통해 계약금이 조정됩니다.
다.공고 및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 바랍니다.
라. 문의사항(이의신청) 안내 및 전화번호
1) 제안서 관련 문의 : 우리학교 교무실(☎ 051-979-6382, 담당자 김세영)
2) 입찰에 관한 문의 : 우리학교 행정실(☎ 051-979-6306, 담당자 한달래)
3)등록절차와 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에 관한 문의 :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2024. 12. 16.
송정초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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